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일상/보고,느끼고,맛보고

김밥천국과 쥬스식스

by 12mango 2016. 8. 26.
728x90
반응형

엊그제 업무가 바쁘다보니 동료들과 같이 점심을 못먹어서 어쩔수 없이 가게된 김천(김밥천국) 여기는 혼자오시는 분들도 많이 있으시더라고요? 그리고 메뉴도 너무 많아서 뭘 골라야 될지 고민끝에 " 챠슈동 " 으로 결정! 지나면서 항상 보는 곳인데 장사가 너무 잘되는거같긴 한데...

 

 

 

 

10분정도 지나니 금방 나오네요 가격도 착합니다 5,000원!

 

 

 

 

그런데 주방 아주머니가 몸이 좀 안좋으신지 휴가를 가셨는지 평소 먹는 맛이랑 틀리게 조금 짭짤했습니다.

 

 

 

 

그래도 비쥬얼은 나름 괜찮지 않으신가요 ^^

 

 

 

 

위에는 수육? 몇개 올려주고 밑에는 간장 비슷한맛 나는 소스인데 다 말았다가 조금 짜서 물반컵 붇고 먹으니 나름? 괜찮더군요. 몫이 좋아 그런지 장사는 정말 잘되는 곳인데 이렇게 계속 만들 리는 없을테고... 나한테 불만이 있으신건지 몰라도 그날은 먹기에 조금 많이 별로였습니다.

 

 

 

 

여튼 그렇게 짜게 먹다보니 너무 목이말라 바로 옆 " 쥬스식스 " 가서 딸바 한잔 먹으러 갔는데 신메뉴가 나왔군요? 딸기 갈아서 우유타주는? 거기다 빙수처럼 얼음왕창 넣어주니 뭐 그걸로 달라고 했습니다. M사이즈 일줄 알았는데 받아보니 L사이즈... (포스팅 쓰면서 ONLY LARGE SIZE 를 봤네요;; )휴~ 겨우겨우 다 먹고 얼음은 자연의 품으로~!

 

 

 

 

보시는 것처럼 상당히 큽니다.. 커플끼리 먹기엔 딱 좋을것 같네요 혼자서 먹기엔 아무래도 무리수가 따르겠죠? 그리고 혹시나 " 쥬스식스 " 위치가 궁금해 하실분들 있을지 모르니^^ 상동역 6번출구 쪽입니다. 지도첨부 해봅니다. 김천도 바로 옆에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