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IT

마그네틱 충전케이블 사용후기 영상

by 12mango 2016. 10. 24.
728x90
반응형

 

요 몇일전에 주문한 마그네틱 충전기가 하루만에 도착했습니다. 이유인즉 제가 폰을 산지 이제 1년6개월이 넘었는데요? 매일 충전하기 때문에 폰 안의 마그네틱이 닳아서 그런지 기존에 꼽는 충전기 3개 있던 것들도 접촉 불량으로 충전이 잘 안되는터라 나중에 완전히 다 닯은후 A/S 맏기면 돈도 많이 깨질것 같고 해서 휴대폰 주변기기들도 많이 나오는데 이것, 저것 검색해 보다가 전에 유튭 광고에서 우연히 아이폰 충전기를 살짝 본 기억이 나서 검색해보니 역시나 좋은게 있었습니다. 이름하여 마그네틱 충전케이블!! 그런데 안좋은 댓글들이 더 많았습니다.

"이거 진짜 살짝만 움직여도 빠진다"

 

" 휴대폰 들고 충전도 못한다!"  

등등 말들이 많더군요? 대부분이 아이폰 사용자 였던것 같은데 쨋든 갤럭시 종류는 아니니까 무시하기로 하고 쇼핑사이트 가보니 가격이 그리 비싸진 않더군요. 충전기 빼고 충전케이블이랑, 폰에 닫는 마그네틱부분 두개 세트로 해서 택배비포함 2만원 조금 넘게 줬는데 상당히 만족하고있습니다.

 

 

 

 

요즘은 뾱뾱이가 대세인가 봅니다 참 꼼꼼히 싸서 왔군요.

 

 

 

 

 

하나는 좌측은 은색, 우측은 골드색입니다. 골드색이 쬐금 더 비쌌던것 같은데.. 상자 값인가..?

 

 

 

개인적으로 중국제품은 진짜 싫은데 싼맛에 또 중국제품 샀습니다.. 사실 가전제품 대부분이 중국제품 이지만;;

그래도 나름 사이트 에서 정품인증까지 가능한 것 입니다^^

 

 

 

폰에 연결하는 부분은 정말 조그만 합니다.

 

 

 

 

뭐.. 처음부터 케이스 안들어 갈것도 예상은 하고 있었지만.. 역시나.. 케이스 잘라내기 공사를 해야겠네요. (참고로 저는 노트엣지 범퍼케이스 사용중입니다)

 

 

 

 

 

어차피 고무로 된 부분이니 조금 짤라내고 다시 장착 했습니다.

솔직히 대공사는 아니긴 하죠 ^^;

 

 

 

 

 

처음에는 이게 다 들어간 건줄 알았습니다.

살짝 눌렀는데도 저정도밖에 안들어 가길래 충전기 꽂아보니 너무 잘빠집니다?

뭐야이거? 더이상 다 꽂았는데도 충전이 안되네;;

항의전화 할려는 찰나 그래도 설명서는 읽어보고 항의 해야 될것 같아서;;

 

 

 

저렇게 나오면 안되는 것이 였습니다.

나름 꽉 끼웠다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쌔게 끼워서 탁! 소리나게끔 끼워야 된다 합니다.

 

 

 

그래도 중국제품 신뢰도 영~ 안가고 믿을수만은 없는 터라 한번더 확인사살 했습니다.

기존의 충전기 들어가는 깊이하고 비교해 보니 꽉 안 끼웠던게 맞군요.

 

 

요렇게 끝까지 쑤셔 넣어 줘야됩니다.

 

 

 

이제 충전기 연결하려는데 응? 뭐지? 충전케이블 둘레까지 생각해야 된다는걸 몰랐습니다. 이제부터는 플라스틱인데;; 덕분에 대공사 했습니다.

 

 

 

 

 

결국 플라스틱 칼로 서류칼로 상당히 많이 깎아내고서야 잘 들어가네요. 어차피 저 부위는 실수로 떨어져도 잘 안닫는 부분이고, 저정도 감싸져 있으면 떨어진다 해도 보호가 되기 때문에^^

 

 

 

딱 장착된거 보이시죠?

누가 잘 떨어진다고 악플을 단건지..? 나름 꽉 달라붙어 있구만..?

사진으로만 봐서는 잘 붙어있는지 모르겠죠? 해서 영상으로 하나 준비 했습니다. 참고하세요^^

 

단점!

 

1. 휴대폰 케이스의 꼽는곳도 필히 고려해야한다.( 본인도 모르는 수공예 실력이 나올수 있음)

2. 선이1M 밖에 안되서 콘센트를 가까이두어야 한다.(이게 가장 큰 단점)

3. 일반충전기에 비하면 가격이 조금 비싼 감이 있다.

4. 카페나, 다른 외부에서는 아직 보급화가 안되어 충전케이블을 따로 들고 다녀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다.

 

 

장점!

 

1. 폰의 마그네틱이 더이상 안 닳기에 나중에 폰의 내장 충전접지부분의 부품을 교체 할 필요가 없다.

2. 마그네틱 자석방식이라 선이 짤리지 않는 한 충전케이블 역시 교체할 필요가 없다. 

3. 간혹 자리에 앉아있다가 장실갈때 케이블에 걸려서 폰이 떨어질수도 있는데 그럴 일은 없을것 같다.

4. 충전하는 부분이 막혀있어서 최소한 먼지는 안들어간다.

5. 여느 충전기와 동일하게 PC와 폰간의 외장데이터 전송 또한 가능하다.

6. 아이폰의 장점인 양방향이 가능하다! 구멍 찾을 필요없다. 어느방향이든 살짝 갖다 대기만 해도 딱 달라붙는다. 

 

결론은 만약 고장나서 마그네틱케이블을 다시 사야 한다면 무조건 또 살겁니다.

그러고 보니 예전 스마트폰과, 버튼 눌러야 되는 방식을 비교하는 것 같은 기분이 드는군요.

외부 어느 가게를 가든 이 충전기가 있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이 댓가없이 완전 쩔게 홍보해 주는것 같은 기분은 뭐지 ㅡ_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