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가을에 집에서 대충 입을만 한 츄리닝이 없어서 하나 장만하게 되었는데요?

인터넷에 검색도 해보고, 백화점 매장가서 보고 입어봤는데 영... 내 스타일이 아니여서 보류하고 있다가 얼핏 광고보고 클릭한 것 같은데 디자인이 나름 괜찮은것 같았습니다. (전 덩싼바지라고 하나요? 그런스타일은 정~말 싫어해서;;)

얼마전 백화점에서 중저가 브랜드의 츄리닝 샀다가 엉덩이 부분이 축... 늘어져 있어서 상당히 실망했던 터라 다시 매장가서 다른걸로 교환한 생각하면...그냥 인터넷으로 보는게 잘못 샀을경우라도 배송료는 몇천원 더 든다 해도 낳을것 같더라고요.

그러다 GS샵에서 파는 츄리닝을 봤고 조금 더 싸게 살수 없을까? 라는 생각으로 해당 상품의 홈페이지로 가서 직접 사 봤습니다.

여기는 대행, 위탁으로 판매하는 사이트죠

만약 상품의 생산판매를 직접하는 곳으로 가서 사면 더 싸게 살수 있을 것 같은 생각에 홈페이지 가입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필자 생각은 해당 홈페이지에 가입후 직접 사게 될 경우 판매자는 위탁판매 수수료가 덜 들어가게 되므로 소비자는 조금 더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가 있는 것! 이라고 생각됐습니다.

그림만으로 대략 이해 되셨을 텐데요?

제가 산 곳을 예를 들어 GS샵에서 샀을 경우 17,800원 으로 조금 더 싸 보일 수도 있는데 배송료2,500원이 포함됩니다. 경우에따라 포함이 안된다 하더라도 35,600원이죠.

해당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직접 구매했을 경우는 39,600원입니다.

그런데 신규가입일 경우 3~5천원 할인권 등 혜택을 약간이라도 더 받게되죠.

원칙상 인지도 높은 위탁판매처로 대행판매를 했을경우 대행수수료가 들어가기에 조금 더 비싸질 수밖에 없다쳐도 소비자가 직접 상품을 검색후 사이트까지 들어와서 구매하는데도 가격은 고작 1~2천원 차이밖에 없다는게 좀...

밑의 글 부터는 정말 솔직한 후기 입니다.

첫번째로 실망했던건 상품입니다. (일부러 낚서한것 아님)

상품의 디자인이나, 마감처리는 꽤 잘 된것 같습니다.

그런데 직장에서 택배용지 뜯었을때는 못 봤는데 집에와서 옷 입어보는 도중에 안감에 무슨 글자같은게(Pt 75 22.2/kg?) 적혀있네요. 옷 생산할때 치수 재거나 하는 목적으로 적어 두었던 것 같은데 인터넷 에서 사는건 복불복 이라는 말을 전에 많이 들었는데(상품이 간혹 하자가 있는경우) 그생각 하니 더 기분이 안좋군요.

아오~ 그냥 반품해버릴까? 하다가 어차피 안감이고, 배송도 4일걸렸는데 또다시 왔다, 갔다 5일이상 기다려야 하는 번거로움에 그냥 입기로;;

이런 부분만 보완 한다면 저렴한 가격으로 대박 많이살 것 같긴 한데 쩝..

뭐~ 제이제이옴므 츄리닝에 대한 종합 판단을

나만의 기준으로 내려 본다면

보통보다 약간 더 높은 65점? 줄수 있을 것 같군요.

츄리닝 사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1. Favicon of https://trip98.tistory.com BlogIcon veneto 2017.04.21 21:09 신고

    헐.. 불량이네요 qc는 없는거나 마찬가지였나보네요 ㅠㅠ..

  2. 반복이 2017.11.30 05:56 신고

    ㅋㅋㅋ 저도 제이제이옴므에서 10만원 버림 자켓 샀는데 그냥 쓰레기가 와서 아예 못입음 ㅠㅠ 박음질도 안되있고 주머니도 비대칭...
    세탁하기 전에 대충 확인했을때 실밥이 많이 너저분했지만 귀찮아서 그냥 쪽가위로 잘라입어야지라는 생각에 세탁하고 말린다음 쪽가위 들이대니까 박음질도 안되있더라구요. 그래서 계속 올이 풀렸던거였음. 그래서 반품 전화해봤는데 규정이 세탁하면 반품교환 아무것도 안된다고 해서 그냥 버렸어요.
    솔직히 박음질도 안된 옷을 난생 처음봐서 세탁 전엔 그냥 마감처리가 좀 부족한거겠지라고 생각했네요. ㅋㅋ 이것도 경험이라고 생각해야죠.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