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가 CSR2레이싱 밴드의 장 이다보니 하루에도 수차례 밴드에 접속 하는데요? 그럴 때 마다 피망포커 가 뜨길래 설치해서 한번 해 봤는데 은근히 중독성이 있군요^^

설치후 접속하면 7포커, 로우바둑이, 하이로우가 있는데 처음엔 3억머니를 주기 때문에 초보분들 노시는 방에 가셔야 됩니다. 물론 저는 처음 시작하는 날 이라 그런지 크게크게 먹어서 돈이 많이 모였네요.

처음 하시는 분들 이라면 보너스로 레벨달성마다, 미션달성과, 복권긁는걸로 게임머니를 상당히 많이 부풀려서 금액이 큰 방에서 놀수도 있습니다. 고액방에서 크게 벌수있지만, 그만큼 금방 오링 날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하루에 10번의 무료충전(10억)이 있으니 너무 조마조마 안하셔도 될듯 합니다만..

큼직하게 먹는 것 들만 몇개 스샷 찍어봤습니다.

저는 머니가 많이 쌓여서 메이저 방만 입장할수 있기에..^^


로우바둑이 게임은 상당히 눈치게임 이라 볼수 있습니다.

아침, 점심, 저녁 으로 3번의 카드를 바꿀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는데 최대한 낮은 숫자이면서, 각각 다른 무늬면 승리합니다.

물론 안좋은 패라고 할지라도 상대방의 눈치를 살펴서 뻥카로 이길 수도 있죠^^

아래 이미지 보면 대략 이해가 가실겁니다. 

대략 메이드6탑 이면 상당히 좋은 패 이며, 90% 이상의 승률입니다.

이정도면 그냥 상대방이 낚이게끔 그럭저럭 한 패인 것 처럼 연기좀 섞어서 해야 효과가 높습니다.

무조건 좋은패 인걸로 가면 당연히 상대방은 돈도 안걸고 다이하니 눈치를 봐 가면서 지르셔야겠죠^^  

위의 골프는 최강의 패 입니다.

1, 2, 3, 4의 각각 다른 문양이면 절때적인 패 인데 저렇게 나올수 있는경우는 상당히 드물죠.

포커로 치면 A4장인 아포커인 셈이죠.

골프 다음으로는 세컨드 라는 패인데

4가 하나 빠진 1, 2, 3, 5의 각기 다른 문양 입니다.

이 패 역시도 아주~아주 드물게 나오는 패죠.

피망포커 게임 시작해서 3시간동안 푹~ 빠져서 폰만 쳐다보니 이 두가지를 다 보게되더군요.

야유회나, 모임으로 놀러갈때 카드칠 생각을 하고 있으신 분들은 오랫동안 안쳤던 카드라 다들 가물가물 하시죠? 저 역시도 카드를 좋아했지만 수년간 안치다 보니 다 까먹었는데 이런 모바일 포커게임들 플레이 하면서 그 잃었던 감을 다시 살릴 수도 있습니다.

카드치는걸 전~혀 모르는 분들도 이렇게 모바일 포커게임을 조금씩 하다보면 실력이 늘텐데요? 실제로 카드치면서 써먹으면 되니 알아두면 꽤 유용할겁니다.

 

PS: 피망 포커머니 를 직거래로 사고, 팔기도 한다던데... 해봤자 게임일 뿐인데 굳이 그렇게 까지 메달려 있으시면 일상생활 하는데는 조금 지장이 있지 않을까 생각해 보면서 오늘은 여기까지만..^^

다들 굿게임 하세요~ㅎㅎ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