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팀 워크샵을 갈 예정이라는 팀장님의 말에 불꽃놀이는 내가 준비 해야겠다 하는 생각으로 폭풍검색을 하던 중 어느 유튭 영상에 프로포즈 이벤트로 멋진 불꽃쇼를 선사 하더군요?

단발로 몇개 사려했으나 멋진 불꽃놀이 영상에 삘 받아서 이벤트용이랑 똑같이는 못하더라도 따라나 해 보자 하는 마음으로 포털사이트를 뒤지는 중 불꽃디제이? 여기 메인 문구가 눈에 확 들어 오더군요.

정말 꼼꼼히 가격 비교하고 입장 하셨습니까? (음..? 뭔가 가격에 대한 자부심이 느껴지는 강렬한 한마디..!)

워크샵 출발을 이틀 남겨둔 상황에서 부랴부랴 조급한 마음에 영상에서 봤던 것 처럼 똑같이 하고 싶은데 가능한지 먼저 여쭤보니 수작업이라 대량은 몇일 걸리는데 다행히 소량이기에 당일배송해 주신다며 더 싸고, 멋진걸로 추천해 주시네요.

거기다 추가로 몇개를 더 해서 구매 하기로 하고 입금 되자마자 작업후 다음날 바로 도착!

문구가 참 센스 있으십니다. ㅎㅎ

택배 기사님도 왠지 집어 던지지 못할 것 같은..?^^

원래 기본적으로 도화선은 이렇게 짧게 되어있습니다.

아주 비싸게는 아니지만 그래도 나름의 멋진 눈요기를 상상하며 도화전 작업까지 다 해서 상당히 저렴하게 구입!!

뭐 대충 계산해 봐도 해변근처에서 많이 팔던 폭죽들이 낱개로 2천원~ 3천원 했던것 같은데 디제이불꽃에선 개당 1200원에(종류별로 가격이 약간씩 틀림) 크래클링 로망캔들 종류 50개+분수불꽃4개, 스파크10개(서비스)에 도화선 작업까지 다 해서 상당히 저렴한 가격에 구입했죠. (도화선작업이 안되면 불꽃놀이영상에서 처럼 비슷하게 할 수가 없습니다.(한꺼번에 붙히면 30초정도 밖에 못감.) 

폭죽을 안전하게 사용하는 꿀팁 까지 알려주셨네요. 요약 하자면

1. 폭죽놀이 하기 전 제조일자는 필수로 확인!

(습한곳은 피해서 보관된 상태여야하고, 불발 날 확률이 높다.)

2. 땅에 90도로 고정해야 멀리 올라간다.

(경험상 잿가루나, 톱밥가루? 가 진짜 상당히 많이 날립니다.)

3. 절때 손에 들고 사용하지 않는다.

(영상들 찾아보니 장난삼아 여러개의 폭죽을 들고 터트리는 분들이 있던데 상당히 위험한 행동 입니다.)

4. 점화시에는 무조건 스파클라를 사용한다.

(이것도 경험상 도화선에 불 붙는 동시에 불꽃이 살짝 튀는경우가 있으니 화상조심!)

이벤트 성으로 멋진 불꽃놀이 생각하고 있으시다면 디제이불꽃 여기 정말 강추 합니다!

설치하는 방법까지 다 말씀해 주시고 잘 모르겠으면 바로 전화달라 하시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일단은 마음에 쏙 들게시리 장사를 너무 잘하심~^^

아래 불꽃놀이 영상은 약간 습한 날씨라서 그런건지 불발이 5개정도 났더군요.

그래도 이정도 퀄리티면 대 만족 합니다.

즐감하세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