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430

탄끝없는전장 두번째쿠폰 100다이아 100만 다운로드 기념 이벤트두번째 쿠폰번호 입니다~^^쿠폰입력창에 ton30 입력하면 100다이아 편지함으로 들어옵니다.5월1일19시 전 까지만 입력, 사용 가능하니 얼른 챙겨가셔요^^ 2017. 4. 30.
검은사막 마녀귀장식 장 스텍 참고하세요 검은사막 게임을 즐기는 분들 이라면, 그리고 중급 유저분들 이라면 누구나 악세강화가 필수입니다. 물론 저 역시도 강화로 지존급? 먹은 건 아니지만 검은사막을 처음 시작할때 사냥 죽어라 해도 아이템 운빨이 없어 강화하는 방법을 먼저 배웠고, 지존급? 은 아니지만 그래도 강화해서 경매장에 되파는 방법으로 먹고살았고 지금도 그렇게 하고있죠^^(무강악세가 800만 이라면, 한번만 강화해도 두배이상의 가격으로 경매장에 팔수있음)강화에대해 말하자면 끝도없이 할 말이 많지만 오늘은 간단하게 마녀의귀장식 스텍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물론 어디까지나 참고만 하시길 바라며, 초보분들 특히 지를만한 아이템을 주로 착용하고 있는경우는 권하고 싶지 않습니다.악세가 꽤 많죠?(요녀석은 지금은 창고용 으로 사용 중이고 격투가 키워보.. 2017. 4. 30.
탄끝없는전장 4.29일 쿠폰 100만다운 기념으로 다이아 100개 이벤트 중인데요? 오늘 저녁7시를 기점으로 24시간 동안만 입력, 수령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쿠폰입력은 화면 중간 하단에 VF 표시된곳 클릭후 화면 넘어가면 상단에 쿠폰 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자세한 입력 방법은 요기(링크) 참고하세요 2017. 4. 29.
자동차세 계산 바로가기(링크) 이번 포스팅 에선 내차의 자동차세 가 얼마나 나오는지 그리고 할인 혜택과, 굳이 세무서에 가지 않고도 확인, 납부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우선 자동차세 조회하는 방법 입니다. 위텍스 바로가기(링크) 바로가기 클릭 하시면 위텍스로 연결이 되셨을 텐데요? 하단의 세액미리계산하기 를 클릭하시고, 자동차세(소유)를 클릭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내 차종과, 영업용, 비영업용중 택1하시고, 연식 입력 베기량, 과세년도 입력 후 확인 중형세단을 기준으로 대략 계산 해 봤습니다. 총 세액이 50만원 돈인데 고급차나, cc가 높은 차량이라면 10%로 일때 그만큼 더 할인이 커지게 되는 것 이죠. 자동차세는 용도, 연식, 베기량에 따라각 세액이 틀리니 미리 계산해서 연간 유지비에 포함시키는게 가계부 적는데도 편하지 않을.. 2017. 4. 2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