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531

상동역 삼겹살 두번째로 자주 가는 곳 어느덧 내일이면 5월말이군요. 요즘 날씨가 딱~ 놀러가기 좋은 날이죠~? 마음은 늘.. 상쾌한 바람쐐러 놀러가고 싶지만 현실은..;; 씁쓸한 마음을 달랠겸 오늘은 야외에서 삽겹살에 소주한잔을...? 작년9월쯤 왔던 곳 인데 여전히 장사가 잘 되네요^^ 삼겹살 3인분 600g에 29,000원 인 미스터돈 입니다. 삽겹살 주문을 하면 사장님이 조그만 저울을 가져 오셔서 보는 앞에서 그램 수가 맞는지 확인사살 시켜줍니다^^ 생삼겹살이 맞긴 맞네요. 꽤 싱싱해 보이죠? 근데 삼겹살 치곤 좀 싸니 의심이 되긴 하지만...ㅎㅎ 딱! 요정도 노릇노릇 할 때 먹어야 가장 맛있죠. 흐흐~ 역시 모든 음식들은 야외에서 먹는게 왠지 모르게 더 맛있는 것 같아요ㅎ 혹시나 찾아가실 분들을 위해 지도첨부 해 드려요^^ 대략 위치.. 2017. 5. 31.
상동 기발한치킨 에서의 아쉬운 저녁 뭐처럼 야외에서 먹기도 좋은 날씨인데다 때마침 저녁 8시부터 한국vs포르투칼 축구가 시작하니 시원~한 치맥이 땡기더군요~ 해서 상동역 3번출구 근처를 배회하다 조금 큰? 티비가 있는 기발한치킨 집으로 깄습니다. 뭐 오늘은 맛집 후기는 아니고 그냥 먹었다는? 인증샷? 정도로 하도록 하죠 ㅎㅎ 전 닭에 튀김옷 입힌건 그닥 안좋아 해서 숯불바베큐 매운맛, 중간맛, 순한맛 중 보통으로 주문하고 축구를 보고 있었는데... 먹다가 상당히 볼 맛이 안나서 그냥 치맥만 다 먹고 나왔습니다;; 그냥 대충 정리하고 근처 볼링이나 한게임 치러갔다 나오는 길에 얼핏 보니 1:3으로 졌더군요.. 대략 예상은 했지만... 그래도 조금 아쉬운 면이... 아~ 바베큐치킨은 먹을만 했습니다~ 가격도 나름 착하고^^ 내일은 비소식으로 .. 2017. 5. 30.
내컴퓨터 원격제어 하는 방법 팀뷰어 전 검은사막 온라인 게임할때 자동낚시를 항상 켜놓고 출근하기에 컴퓨터 원격제어를 꾸준히 이용 합니다. (사무실에 짱박혀서 윗사람들 몰래 자동낚시로 낚은 물고기들 다 내다팔고 다시 제자리 갔다놓고 합니다;;) 몇몇 프로그램 들이 있는걸로 알고 있는데요 그중에 가장 무난한 팀뷰어 원격조종에 대해 간단히 알려드릴까 합니다. 사실 컴퓨터 원격제어 하는걸 처음 접하시는 분 들이라면 조금 꺼려하는게 당연하죠. 그런데 알고보면 정말 별것 아닙니다 ^^ 먼저 팀뷰어(TeamViewer)홈페이지(링크) 로 접속 합니다.(팀뷰어 사이트로 연결됩니다.) 팀뷰어 다운로드 클릭 굳이 회원가입을 안해도 위에 아이디와, 비밀번호 만으로 다른 컴퓨터에서 저 두 개만 입력해도 연결은 가능합니다. 하지만 전 회원가입을 하고 진행을 했는.. 2017. 5. 29.
미니마우스 저렴해요~ 오늘은 유선 미니마우스 하나 추천해 드릴까 해서 몇자 적어 봅니다. 몇년 전 부터 FPS게임 한참 많이 할 때 손으로 마우스를 전부 감싸게 되어 빠른 컨트롤이 가능해요. 게임전용 마우스 써봤는데 손을 얹어놓고 하게 되어 패드가 항상 미끌미끌 했었죠. (사실 손이 좀 작습니다;;) 무선마우스도 많이 나오긴 하는데 왠지 아직까지는 무선은 영... 거부감이 들어서.. 가격도 완전 저렴하게 2천원 이라서 여유분으로 2개를 더 구매 했습니다^^ 기존에 사무실에서 쓰던 로지텍 마우스 이거보다 3/1 정도가 더 작아요 아무 웹 쇼핑몰에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으니 한번 알아보세요^^ 가격대비 상당히 좋습니다~ ㅎㅎ 2017. 5. 2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