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826

휴대폰 보조베터리 요거 좋네요~ 기존에 있던 10000 짜리 보조베터리의 케이블이 접촉불량으로 이참에 하나 새로 사자 싶어서 여기, 저기 검색해 보다가 꽤 괜찮아 보여서 조금 다른 보조베터리로 장만했습니다. 이름하여 1000mAh 흡착패드형 보조베터리! 기능따위는 그냥 대충만 봐도 다들 아는 내용 이지만 그래도 기능을 따지는 분들이 있으실테니 첨부했습니다. 흡착형이라 휴대폰 뒷면에 흡착할 수 있게 요렇게 되어 있습니다. 보조베터리 안에 C타입 휴대폰 사용자들을 위한 젠더가 들어있어요. 거꾸로 잡고 찍었네요;; 베터리용량 표시등이 한칸에 2500 정도라고 보면 되는데 갤럭시노트엣찌의 경우 0%부터 100%까지 두번조금넘게 완충 가능 하더군요. 흡착형이긴 하지만 가죽케이스를 끼워놓은 상태에는 안붙고, 거울처럼 반듯한, 평평한 부분에만 붙으.. 2017. 8. 31.
함박스테이크와 파스타 맛집! 상동 파파보노 오늘 점심은 뭘로 먹을까?점심 먹을때 마다 고민하는게 이 생각 이죠;;오늘은 조금 특별한 나름 쬐끔 가격이 나가는?레스토랑분위기의 점심을 먹으러 갔습니다.헉! 비쥬얼 쩔지유~?위치는 상동역 6번출구 앞으로 100미터 정도만 가면 나옵니다. 매장은 조만해요~밖에서 볼땐 많이 작아보이는데 들어가보면 혼밥하기 정말 최적의 장소 입니다.!여기 사장님이 나름의? 센스가 많이 있으신지 가게 디자인이 꽤 심플하면서 이쁘게 되어있더군요^^파파보노 뜻...!아빠 맛있어요 라는 뜻이라고 합니다;;요건 살짝 안어울리는 말 같긴 한데...그렇다고 애들입맛은 아니니 오해마시길 바라며~ ㅎㅎ아래는 파파보노( papabuono) 메뉴 가격판 입니다.PC로는 크게 볼 수 있는데 휴대폰에서는 확대가 안되요;;)둘이가서 한상차림으로? .. 2017. 8. 30.
영천 우렁쌈밥 이 맛있는 집 (무한리필) 어제 저녁은 오븐에구운 맛있는 닭날개를 시식 하고, 찜질방에서 개운하게 잤다가오전에 다시 또 그 근처로 밥을 먹으러 갔습니다 . 육고기나, 찌개류는 어디서나 다 먹을 수 있으니 패스하고우렁쌈밥이 급 생각나서 들른 쌈이랑 입니다.내부평수는 조금 협소해서 단체회식 까지는 힘들듯하고, 8명정도는 적당할것 같더군요.^^ 우렁쌈밥 가격 메뉴판 입니다.우렁이가 꽤 비싸다 보니 어쩔수 없이 가격이 조금 하나봅니다.그래도 이정도에 이가격 이면 싼것 아닐까요? ^^요기는 샐프코너 입니다.먹을수 있는 만큼만 가져다 드셔야 되요.오전에 가서 그런지 몰라도 야채들이 상당히 싱싱 했습니다.야채는 무한리필 인데 음식을 남기시면 2천원의 벌금이 있으니꼭 드실 만큼만 드셔야 되겠죠 ^^요게 기본반찬에 우렁쌈밥+제육볶음 입니다.맘 같.. 2017. 8. 29.
생맥이 땡기는 매콤, 달달한 돈치킨 영천점 영천에 출장을 갔다가 볼일을 마치니 어느세 저녁시간을 훌쩍 넘겨 버려서 밥먹기도 좀 애매한 상황이라 간단하게 치맥이 생각 나더군요.더 찾아보면 맛집들이 있을것 같았지만 오늘은 그냥 대충 먹기로 하고들렀는데 의외의 맛집 이더라고요. ^^대부분 주문으로 많이들 시켜 먹던데 치맥은 역시나 호프집에서 먹는게 맛있는것 같네요 ^^전 튀김옷 입혀서 튀긴 닭들 보다는 오븐에 구워 기름기가 쫙 빠진치킨을 더 좋아합니다. ㅎㅎ저녁 11시가 다 된 주말이라 그런지 가게안은 텅 비어있더군요.전화로만 주문하는 분들이 많은지 사장님이 튀기는 내내 전화만 붙잡고 있으시더군요.매장 안은 여느 배달 치킨집 들에 비해 상당히 넓은 평수 였습니다.20명단위의 단체모임 와도 충분히 앉을 수 있을 만한 매장이더군요^^ 원산지표 입니다.다른.. 2017. 8. 2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