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925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과, 혜택 미국에서 블랙프라이데이는 1920년대 부터 시작이 됐는데 산타클로스의 퍼레이드를 보면서 각종 유통업체가 참여하게 되면서 생겨났죠. 취지는 어차피 팔다 남은 철지난 제품들 재고로 창고에 보관 하느니 차라리 헐값이라도 받고 관리비용과, 재고품들을 떨고가자는 목적으로 80~90%를 할인해 주고 거의 원가이하 정도만 이라도 주고 가져가라는 식으로 하다보니 미국 연간 소비의 20%가 일주일도 안되는 이때 발생되기도 하고, 일부 업체들은 매출의 70%가 이기간 동안 나오기도 한다고 합니다. 물론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가 자리 잡은건 2000년도 부터입니다. 상황이 이렇다 보니 매년 블랙프라이데이만 다가오면 좋은 제품을 싸게 가져가기 위해 수많은 인파에 치이는건 물론, 난투극 까지 여기, 저기서 발생되고, 심지어는 총.. 2017. 9. 30.
부천 드마리스 언제가도 짱인듯...? ㅎㅎ 간만에 동료가 쏜다고 해서 냉큼 따라간 부천 드마리스 ㅎㅎ 요건 갈때 마다 절때적으로 먹어줘야 하는 스테이크~! 약간 질긴 감이 있긴 하지만 상당히 먹을만 하기 때문에 1빠따로 들르는 코너죠~ ㅎ 요 근레 중동 드마리스에 한번 갔었는데 그때도 얻어먹는 입장이고, 중동점은 처음 가보는 터라 왠지 뻘쭘한 감이 있어서 조금 소심하게? 음식을 가져왔었는데 두번째로 갈 땐 남 눈치 안보고 당당하게 먹고싶은거 다 퍼왔습니다 ㅎㅎ; 아~ 전에 한번 갔었기에 요번에 간건 몇장 안찍고 먹기만 해서 스샷이 별로 없네요. 뭐~ 드마리스 하면 아시는 분들은 상당히 잘 나온다는걸 알고 계실테니^^ 아~ 전에 갔을때 중동드마리스 리뷰했었는데 가격 참고하세요~(링크) 2017. 9. 28.
신경치료의 막바지 단계 임시치아 #6 항상 하던것 처럼 신경치료가 끝나는 대로 다음주 치료예약을 하고 간다 뭐~ 요번에도 어김없이 그렇게 하려는 찰나! 갑자기 생각이 바뀌었다;; 우선 항상 치료는 했기에 별 문제 없이 치과의사의 말을 잘 따랐지만... 치료가 다 끝난 후 치료전, 치료후 엑스레이를 보여줬지만.. 왜 난 크게 차이가 없는것 같은건지;; 치아뿌리부분에 둥근부분이 고름이차서 뿌리부분이 녹아내린다고는 하지만.. 뭐... 자세히 보면 많이 완화된거 같이 보이긴 한다. 다행히 이제 비로소 신경치료는 끝이라고 한다. 문제는 지금 부터다! 치과의사가 가고난 후 간단한건 간호사 분들이 오셔서 마무리를 하는 것 같던데 임시치아를 끼우는 과정에서 본드를 바르고, 치아에 슥 끼워 넣는데 잇몸 밑 부분에 강력본드가 새어나와 상당히 매쾌하고, 뜨거운.. 2017. 9. 27.
상동 맛집 조가네갑 오징어 매일 먹는 점심! 요번엔 회사에서 500미터정도 떨어진? 곳에 오징어 요리가 상당히 맛있다는 소문을 듣고 찾아 갔습니다. 대략적인 위치는 상동 메리트나이트 뒷길에 있습니다. 내부는 의외로 꽤 넓습니다. 정말 15명 이상의 인원이 단체회식때 여기서 하셔도 될듯 할 만큼 넓죠. 사진상엔 안나와 있지만 차 가져 오시는 분은 건물에 주차5시간 무료로 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조가네갑오징어 메뉴판 입니다. 대짜로 주문하면 55,000인데 주문해 보지는 않았지만 옆에 시켜먹는 분들을 보니 4명정도 먹기에 딱 적당한 양 같더군요. 음...? 갑오징어는 연체동물 입니다;; 전 여테 갑각류에 속하는 줄 알았네요;; 테클 거는건 아니지만 만찬가지로?? 오타가 있네요;; 요약하자면! 갑오징어는 타우린 성분이 콜레스테.. 2017. 9. 2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