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022

무난한 저녁밥 한끼 남가네 뭐~ 그냥 이것, 저것 고민하기 싫을때 밑에층으로 종종 가는 곳 입니다. ㅎㅎ 상동 두성프라자 밑에 있는 조그만 설렁탕 집인데 은근 괜찮은것 같네요^^ 남가네 메뉴판 입니다. 전 여기 가면 무조건 설렁탕만 먹어용 ^^ 쓸데없이 살포시 원산지 한번 찰칵~ 무조건적인 국내산은 쌀과, 배추만...^^ 그래도 이정도면 한끼 식사용으로 무난히 먹을만 하죠? ㅎㅎ 근처 사시는 분들 한번 드셔보세요~ 은근 괜찮습니다^^ 2017. 10. 30.
마곡 국밥24시 다녀왔습니다~ 요즘 한창 개발중인 마곡역 쪽으로 볼일이 자주 생기네요. 어제도 마곡역 쪽에 일이 있어 갔다가 점심 먹고자 들렸던 한 국밥24시! 아무래도 개발지역 이라 그런지 검색해도 안나오는군요. 항공관련해서 업무를 보시는 분들이 이쪽 오피스텔에 상당히 많이 거주하는것 같더군요. 예쁜 여승무원 분들이 상당히 많이 보이더군요^^ 여기까진 국밥24시 메뉴판, 가격표 입니다. 따로 포장도 가능하다 하니 족발이 땡기는 분들은 주문후 찾으러 가시면 될듯 하네요( 맛은 안먹어봐서 몰라요~ ㅎㅎ) 저와 일행은 그냥 직화구이 정식으로 주문~(2인이상 부터 가능함) 내부는 그리 크진 않은데 최소 2인 이상 같이 가셔야 그나마 주문해 먹을수 있을듯 하더군요(혼밥하시는 분들은 국밥류만 드실수 있을것 같더라고요 ^^) 요게 직화구이정식 .. 2017. 10. 29.
경남 진영 오꾸닭 요거닭과, 단호박치즈구이 저번주에 김해에 볼일이 있어 갔다가 간단하게 치맥한잔 하고자 들른 오꾸닭. 간판사진은 살짝 미쓰네요;; 뭐~ 어차피 그쪽에 있으신 분들은 대부분 아시는 곳이기에 ^^ 특이하게 아이스크림과, 샐러드가 있는 치킨이 있어서 요거닭 치킨 한번 주문해 봤습니다. 맛은 상당히 독특한 맛이였는데 뭐랄까... 치킨의 열기 때문에 살짝 녹아서 찍어 먹으니 달달 하면서 담백한 맛?? 한번 정도는 먹을 수 있지만 자주먹기엔 조금 거부감이 들수도 있을 것 같네요^^ 요건 단호박 치즈구이~ 치즈 가 대부분 있고, 밑에 단호박이 깔려있는데 상당히 달달했습니다. 아주 단걸 좋아하지 않는 저로써는... 많이 먹지는 못하겠더라고요^^ 제가 오꾸닭에서 먹어봤던 메뉴중에 단호박치즈구이와, 요거닭을 제 소견대로만 평가해 본다면... 별5개.. 2017. 10. 28.
미니 스크류 박은 후의 통증 #7 #6 아랫니에 임시치아를 끼워 넣고 다음 예약일에 방문해서 정기치료를 받았다. 이날은 아래 잇몸에 미니스크류를 박는 날이었다. 아랫 잇몸에 스크류 두개를 심기 전 마취 할때 마다 느끼는 것이지만 항상 아프다... 처음 마취약이 들어갈 때 뭔가가 꽉 눌르는 듯 한, 마취부위가 뻐근해 지는 그 느낌... 아무리 부분마취를 했다 하더라도 멀쩡한 살에 나사를 박는 것이니 아플것이라는 건 당연히 각오했다. 아래턱쪽 양쪽 어금니 옆에 박는 것인데 마취놓고, 20분정도 마취될 때까지 기다렸다가 입안이 얼얼 해지니 이미 발치했던 우측 아래 어금니쪽으로 하나 심을땐 안아팠고 금방 끝났다. 문제는 좌측 어금니 밑에 박을때였는데 처음 박을때 부터 상당한 통증을 느꼈다 차마 소리는 못지르겠고, 그냥 다 심을때 까지 참고 있었.. 2017. 10. 2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