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122

오뎅국이 맛있는 상동 뉴욕야시장 저녁 겸 해서 집근처 호프집이라고 해야하나... 밥집이라고 해야하나... 여튼 호프+밥집이 합쳐진 것 같은 분위기의 뉴욕야시장에 가 봤습니다. 지도검색으로 넣을 때 알게된 사실은 프렌차이즈 집이였다는거;; 잘은 모르겠으나...주차할 곳은 건물 지하주차장이 있긴 있는 것 같음... 여기 내부 디자인은 좀 독특 하던데 뻥 뚤려서 시원하다기 보다는 아기, 자기한 미니테이블로 꽉 차있는 느낌...? 아래부터는 뉴욕야시장 메뉴판 인데 사진 가로로 정렬할줄 몰라서 그냥 일자로 올리기~;;; 참...메뉴는 겁나 많음;; 밖에 문열면 무진장 추운데.. 안은 더워서 시원한 생맥이 더 땡기더군요;; 원래 목적은 밥먹으러 갔지만...그래도 호프집에서 안주만 시켜먹기가 좀 그래서 맥주한잔을 추가로 시켰죠;; 뉴욕스테까라이??.. 2017. 11. 30.
현백 레빗브레드 통밤빵, 통고구마빵 맛 후기~ 요즘 아이쇼핑 하러 중동 현백(현대백화점)에 정말 많이 가게되는 것 같네요. 평일 퇴근 시간때에 가게 되는데 유독 줄이 길게 서 있는 곳에 눈길이 가더군요. 처음엔 아~ 먹을만 한가보네? 생각하며 지나쳤는데, 두번째 갔을때 세번째 갔을때도 줄이 계속 서 있어서 아니 도대체 무슨 맛이길래 저렇게 줄서서 기다리나 싶어 저와, 여친도 같이 줄서 봤습니다. 위치를 어케 설명해 드려야할지... 차타고 오시는 분들은 현백 지하주차장(보통 평일저녁 4층부터 자리가 널널함)에 파킹 하시고 지하 1층으로 올라오자 마자 바로앞에 레빗 브레드 보입니다. 간판 밑에 줄 서있는 사람들 보이죠? 웃긴건 빵나오는 시간에만 저렇게 줄이 길게 늘어져 있습니다. 제일 중요한 빵 나오는 시간 사진을 못찍어왔네요 이런;;; 1차 10:30.. 2017. 11. 29.
화성의 곤드레밥 정말 맛집! 다담 전 맛집이나, 먹으러 다닐겸, 경치도 좋은 드라이브를 종종 즐깁니다. ^^ 엊그제 일요일 에는 뜬금없이 여친이 화성 동탄의 절에 가자고 졸라서 끌려 가다가 배도 고프고 해서 아침겸, 점심이나 먹고자 가는길에 동탄면 근처에 파스타나, 스테이크 먹을곳이 몇 곳 있었으나 공기좋은 산이나, 절에 간다면 그날 만큼은 조금 특별한게 땡기더라고요? 문뜩 예전에 맛있게 먹었었던 곤드레밥이 생각나서 근처보니 다담 곤드레밥 전문점이 있더군요. 이날만 그런건지, 점심시간을 훌쩍 넘긴 2시에 가서 그런지는 모르겠으나, 주차할 공간은 상당히 널널했습니다. 내부는 외부에서 볼땐 그저 그런줄 알았는데 들어와 보니 상당히 넓고 깔끔한 분위기 였습니다. 다담 메뉴는 다소 심플하게 딱 요게 다 입니다. 곤드레정식만 먹어도 충분 하긴 할.. 2017. 11. 28.
검은사막 비밀상점 기운25 이벤트중12월7일까지 어느덧 검사를 접한지도 어언...3년이 훌쩍 넘은 지금 입니다만.. 요 근레는 게임은 안하고 그냥 자동낚시만 켜 두는 상황이라;; 기운 찰 때 마다 비밀상점에서 아이템만 굴리고, 출석이벤트 템들을 모아두기만 하는 중이라... 조만간에 여지껏 모아둔 템들 전부 오픈할 때 고급악세사리 상자, 선물세트 등등 오픈영상을 찍어서 올려볼 예정입니다 ^^; 그건 그렇고 저처럼 기운이 쌓여서 남아도는 분들을 위한 이벤트 인듯한 뜻밖의 기쁜소식이...? 여느때 처럼 딱 게임의 접속 타이밍이 저녁시간과 맞고, 모든 케릭터의 기운들이 거의 풀 일때 종종 비밀상점을 이용 합니다. 그런데 갑자기 기운 50이 아닌, 25의 기운이 소모된다는 확인문구가 나오더군요? 새로 패치된건가 싶어 검은사막 홈페이지 가 보니 위의 아이템들의 .. 2017. 11. 2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