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224

검은사막 모바일의 현재도 진행중인 이벤트들~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검은사막 모바일이 이제 곧 나오는군요. 그런 김에 아직도 이벤트 중이고, 정식게임 되면 수령 가능한 템들 알려드릴까 합니다. ㅎㅎ 검사모바일 오픈 후에도 참여가능~ 일단 사전예약 이벤트는 27일에 끝났고, 수령하는 일만 남았습니다만... 2018.2.17일 11시 후로 종료되어 더이상 사전예약은 불가~ 요기까지죠~ 사전예약과, 친구초대, 공유하기 하신분들에게 해당 되는 사항 물론 저는 사전예약만... ㅎㅎ 오픈 후 레벨30까지 키우고, 길드하나 만들거나, 가입하면 협동포인트60?? 어따가 써야 하는지는 몰라도 여튼~ (길드레벨 올리는데 사용하지 싶은데..) 흑정령 레벨업 이벤트 요건 뭐.. 아직 못 해봤으니 ...차 차 알 아보는걸로~ ㅎㅎ 출석 이벤트! 요게 매일 접속만 하ㅏ.. 2018. 2. 27.
임팔라 실연비는 과연 얼마나 나올까?? 요즘 지엠대우 말이 참 많죠;; 현기차에 정말 정내미 떨어져서 쉐비를 선택한 것인데... 가격대비 튼튼하게, 성능좋게 만드는건 잘 하는 것 같은데 젊은 20~30대 취향에 맞게 디자인에도 조금 더 신경을 썼더라면 더 많이 이런 사태는 일어나지 않았을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서론은 여기까지 하고~ 전 일 때문에 지방을 많이 다니는데요? 문득 연비가 얼마나 나올까? 궁금했습니다. ㅎㅎ 잠깐의 리뷰로 말하는 연비니,성능이 이렇다니 다 집어치우고 못해도 최소 5년 이상은 더 타야만 하는 실제 소유주 로써 고속도로 기준 연비로 확인해 봤습니다. (고속+시내주행 복합연비는 리터당 9~10km 정도 나옴) 그래도 대형세단 치고는 나름 잘 나온다고 생각되는 1인...? 입니다 ^^; 우선 지방 가는길에 고속도로 .. 2018. 2. 26.
당골집 청라 라라코스트 오늘의 메뉴는~? 어제 지방에 볼일 보러 갔다가 새벽 다되서 도착하는 바람에 그동안 쌓여있던 폭풍잠을 자다보니 오후 2시;; 잠으로 보내기엔 너무도 아까운 쉬는날 인데 ㅠㅠ 그냥 대충 씻고, 옷도 대충 걸치고 여친이 밥도 안먹고 있다길래 청라로 ㄱㄱ 했습니다. ㅎㅎ 매장 안의 조명이 너무 강열해서 역광으로 살짝 미쓰 났군요;; 자주가는 당골집 이라 여러번 포스팅 했는데요? 자세한 라라코스트 메뉴판 궁금하시면 요기로(링크)~^^ 오늘의 메뉴는 두둥! 피자, 샐러드, 파스타~! 피자는 하프앤하프로 주문 했는데 위에 선택가능 피자 라고 나온 넘버는 반반씩 주문이 가능하다는 얘기 입니다. 항상 라라코스트에서 파스타 주문 할 때는 크림위주로 주문 했는데 오늘은 베이컨 토마토 파스타 맛 봤는데 맛은 괜찮았습니다. ㅎㅎ 이건 이집에서.. 2018. 2. 25.
청라맛집 마시마시 돈부리~ 퇴근하고, 청라 근처에서 개인 볼일좀 보다보니 어느새 밥시간을 한참 지나쳐 버린 저녁 10시;;; 밥집들도 대부분 문 닫으니 어쩔수 없이 근처 고깃집 찾고 있었는데 늦게까지 문 연 집이 있어서 괜찮을 것 같아 한번 들려봤습니다. 매장은 다소 협소하게 되어 있는데 혼밥하기도 딱 좋을듯 한 크기~ ㅎㅎ 된장국 맛있어서 두번이나 리필을... ㅎㅎ 마시마시 메뉴판 입니다. 가격들이 꽤 저렴하고 조금씩도 먹을 수 있어서 장사 잘 될듯 한??? 요게 뭐더라... 히레가츠동이였던가...? 여튼 금방튀긴 새우~ 갖튀겨서 바삭한 팽이버섯이 요게 더 맛있음~ 집에서도 요렇게 튀겨서 먹어보고 싶을 정도..? ㅎㅎ 요건 가격이 쵸큼 나가는 가츠동벤또~ 연어는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패스하고~ 밥은 달달, 짭쪼롬 하게 간이 베어.. 2018. 2. 2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