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324

인동 맛집 구미당김~ 맛집으로 딱 좋은듯~? 구미에 볼일이 있어 갔다가 점심을 뭘로 먹을까 하다가 외관산 깔끔해 보이고, 간단하게 브런치메뉴도 맛있어 보여서 간 구미당김 사실 두루치기 맛집이라고 해서 간바지로 가려 했으나... 확장이전?? 공사중이라고 해서 ;; 그 옆 조금 더 가다보니 요 집이 나오더군요. 음...주차는 뭐~ 대충 노상주차 하셔야 할듯... 매장도 아기자기 하고 이쁘게 꾸며놓았더라고요. ^^ 분위기는 나름 괜찮타는~ ㅎㅎ (사실... 남자 둘이서 가기엔 살짝 민망한정도..? 연인끼리 데이트 장소로 더 어울리는 듯 하다는;;) 요기까지가 구미당김 메뉴판 입니다. 체인이 아닌 개인이 운영하는 파스타집 이라 그런지 가격도 그리 부담스럽지 않은 착한가격~! 하지만~ 저와, 일행은 밀가루 음식 보단, 밥종류를 더 좋아해서 여기 사장님 추천.. 2018. 3. 30.
상동 곤드레밥 후기~ 매일먹는 점심~!! 오늘은 조금 다른걸 먹어 보기로 하고 예전에 화성갔다가 진심 맛있는 곤드레밥 먹었던게 떠올라서 한번 가 봤습니다. ㅎㅎ 이름이 아리아리정선 곤드레밥?? 이게 상호인가 보군요;; 위치는 가나 베스트타운 2층 입니다. 혹시 차타고 오시는 분은 뒤쪽으로 삥~ 돌아가야 지하주차장 입구 나옵니다. 2층 올라오자 마자 바로 우측에 보면 있는데 나름 깔끔한 것 같아 괜찮아 보이네요~ 점심시간 딱 맞춰서 갔음에도 홀이 널널~ 하군요. ^^ 어떤 분들은 예약하고 오시던데 몇명 안되신다면 굳이 예약까지는 할 필요가 없을것 같은 크기...? 거기다 손님들이 연세가 조금 있으신 분들만 보이네요? 아마도 젋은 분들은 조금 안맞을 수도. ㅎㅎ 옂들으려고 한건 아닌데 계모임이나, 오랫만에 친구 만나시는 분들 이.. 2018. 3. 29.
아웃백 갈 땐 꼭 할인혜택 적용해서 드세요~^^ 아~ 매일 먹는 저녁인데 딱히 괜찮은 맛집들도 없고, 해서 간만에 상동 아웃백 들렸네요~^^ 주문하기도 전 제일 먼저 나오는 요 아웃백표 빵 ㅎㅎ 같이나온 버터치츠?? 에 찍어먹는게 딱 맛있죠~? 물론 나중에 나갈 때는 일행과, 저 두개로 포장해 달라고 해서 가져갈 수도 있는 빵~~ ㅎ 처음엔 내가 좋아하는 랍스터 커플세트 로 먹을까? 하다가 스테이크와 같이 곁들여 먹으려고 생각한 샐러드는 따로 주문이라는 말에 생각해 보니 어차피 음료는 1잔 주문하고 리필로 먹을수 있기에 1잔만 하면 되고, 커피는 어차피 나올거니까 따로 주문하는게 좀 더 경제적인것 같아서 패스~! 뭐지...? 이 초보적인 초점 안맞는 샷은..;; 요기까지는 아웃백 메뉴, 가격표 입니다. 싸다고 해도 스테이크는 가격이 조금 있긴 하네요... 2018. 3. 28.
검은사막 모바일 팻 합성해보기~ 전 모바일 게임을 할땐 가급적 현질은 잘 안하는 편 인데 검사모바일은 여느 게임과는 조금 틀린게 꼭~ 현질이 아니더라도 운만 잘 따라 준다면 무과금 유저도 즐길 수 있도록 시스템이 되어 있더군요. (그점이 마음에 들다 보니 그래서 더욱 더 현질을 하게되는 것 같은;;;) 검사 모바일에서 필수로 있어야 될게 펫이죠~? (없으면 아이템을 일일히 줏어가면서 사냥해야함;;) 처음엔 3세대 펫을 준다 해서 1500펄을 질러서 2~3세대의 펫을 구할까 생각 했는데 가만히 생각해 보니 4500펄을 질러야 3세대를 추가로 주더군요;; 그래서 그냥 1200펄로 펫3마리를 샀습니다. 펫의 기술이 그지같은게 나올 경우, 2세대 펫으로 교환할 때 랜덤으로 다른스킬을 노려볼 수도 있기에 ^^; 그리고 만약 지르시는걸 고려하는 .. 2018. 3. 2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