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422

이사할때 꼭 확인해야 될 등기부열람과, 확인하는 방법 제 여친이 인천에 거주하는데 출퇴근이 너무 힘들다 보니 사정상 집을 매매 하고 교통비나, 주차비를 감안하면 그냥 직장 근처로 이사하는게 낳다고 하여 여러곳을 알아 보던 중 마음에 드는 집으로 이사하게 되었는데 예전 아는 지인들이 몇번 당한 기억이 있어 집은 괜찮지만 등기부등본을 확인해서 안전하다고 생각되면 이사를 한다고 하면서 제게 부탁을 하더군요. 이 참에 한번 등기부등본 열람하는것 과, 보는 방법을 간단하게 알려 드릴까 합니다. 우선 여친이 이사가는 곳은 신일유스테이션 인데 주소 하나만 있으면 등기부등본은 쉽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우선 검색창에 인터넷등기소(링크) 를 치고 들어 갑니다. 위의 링크 누르시면 대법원 인터넷등기소로 이동 됩니다. 지번주소든, 도로명 주소든 입력을 해야 하는데 잘 모르겠다면.. 2018. 4. 29.
참~ 착한가격의 중동 미켈고깃집 토요일에 유플렉스에서 이것, 저것 샤핑좀 하다보니 어느세 저녁9시가 다 되어가는 시간... 현백 지하에 있는 음식점에서 대충 먹을까 했으나 이미 다들 마감중이라는... ㅡㅡ;; 괜찮습니다! 중동엔 전에 상당히 괜찮았던 맛집이 있으니까~ㅎㅎ 바로! 미켈고깃집! 입니다!! 저번에도 여기 갔었는데 중동에 샤핑 갈 때 마다 이 집은 꼭 들립니다. (뭐~ 쇼핑좀 하다 보면 밥시간때가 훌쩍 넘는게 늘상 있는 일이라 ㅎㅎ;;) 위치도 알려드려야죠~!! 걸어서 현백과, 유플렉스 중간을 이어주는곳?? 뒷편 먹자골목 진입 후 좌회전 후 30미터 정도만 가면 나옵니다. (노상주차밖에 안되는 것 같던데 왠만하면 공영주차장 이용하시길..) 항상 손님들이 많은것 같은데 다행히 저와, 일행이 갔을 때는 좀 한가 하더군요. 웨이팅판.. 2018. 4. 26.
신림 해물탕 맛집~! 맛이 꽤 괜찮습니다~ ㅎㅎ 주말에 여친이 신림 근처에서 직장생활 했었는데 해물탕 맛집 이라 사람들이 많아서 저녁엔 먹기도 힘들다고 하도 가자고 졸라대서 끌려간 해물탕집 입니다;; 우선 단점이 주차할 곳이 상당히 협소함 (차 두대 들어가기도 힘듬;;) 아마도 차 타고 오시는 분들은 근처 유료주차장에 대고 가셔야 할듯 합니다;; 송도 해물탕 메뉴판 입니다. 두명이서 먹기엔 "소"짜가 가장 적당 한데 근데... 요즘 제 주머니 사정상 가격이 음...ㅠㅠ 이 집은 다 좌식으로 되어있고 테이블 마다 끓여 먹을 수 있게끔 되어있더군요. 드디어 나온 모듬해물탕! (주문한지 5분도 안되서 바로나왔다는..) 냉동이 아닌가...? 그래서인지 해물들도 쬐끔 더 신선해 보이는 듯 한 기분이~ ㅎㅎ 뚜껑 덮고 8분정도 있었나?? 보글보글 끓으니 아주머니.. 2018. 4. 25.
BNK 경남은행 비대면 계좌개설하는 방법(완벽설명) 경남은행계좌 개설은 해야되는데 일하느라 은행 갈 시간은 없을 뿐더러 가까운데 영업지점까지 없다면?? 거기다 요즘은 시중 은행에서 계좌하나 개설하기도 상당히 번거롭죠;; 은행에서 10분, 20분 기다리고 대기순번 되서 개설 하나 하려니까 어디다 사용할 목적이냐, 재직증명서를 발급 받아오라는 공과금이체 되어야 한다는둥 참.. 짜증납니다. (대포통장, 보이스피싱 방지를 위해 지침이 그렇다 합니다;;) 해서 이런 불편을 해소 하고자 은행들이 지점에 내방하지 않고도 계좌개설 하는 방법을 만들었나 봅니다. 오늘은 BNK경남은행의 비대면 계좌개설에 대해 알려드릴텐데요? 비대면으로 계좌 만드는 분들 10에 7명은 그중 3명이 인터넷을 잘 하는데도 불구하고 실수로 계좌까먹거나, 보안등록앱 번호 기억 못하거나 하는분들 분.. 2018. 4. 2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