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513

홍대 자연샤브샤브 맛집~? 어제 젊음의 거리인 홍대에 사람구경도 하고, 맛있는것도 먹을 겸 해서 샤브샤브 맛집으로 소문난 홍대 자연샤브샤브로 가 봤습니다. ^^ 점심시간이 조금 지나고 가서 그런지 몰라도 주차장이 텅~?? 쨋든 ㄱㄱ 하기로~^^ 일요일 오후 1시가 좀 넘은 시간 이였는데 그시간 때엔 주차가 수월한 듯 하네요 자연샤브샤브 메뉴판 입니다. 여친이 강력 추천 한 곳이라 알아서 주문 하라고 했는데 이름이 조금 특이한? 노루궁뎅이 한우 생버섯 샤브샤브로~ ㅎㅎ;; 조금 특이한게 버섯들 키운거 저걸 씻지도 않고 즉석에서 썰어 내고 담아 주더군요. 아마도 유기농버섯 인것 같은 느낌이~? ㅎㅎ 설마 농약 팍팍 묻힌걸 그냥 썰진 않을테니~ ^^; 노루궁뎅이버섯이 뭔가 싶었는데 큰 접시 한켠에 놓인 토끼 꼬리같이 생긴 큼직한 버섯이.. 2018. 5. 28.
빛썸 휴대폰계정에서 이메일계정으로 자산 옮기는 방법 작년 12월 부터 코인으로 돈 벌었다는 소리도 많이 들리고, 폭락했다는 소리도 들리고, 그러면서 비트코인 광풍이라는 인터넷 기사도 매일 접하다 보니 저도 관심이 생겨 눈팅만 하다가 올해 4월초 부터 시작을 하게 되었는데요? 요게 은근히 도박성도 있고, 잼있더군요 ^^ 처음엔 그냥 경험도 좀 해 볼겸 해서 소액으로 시작하고, 찔끔찔끔 돈이 벌리니 추가 투입하고 그러다 지금은 저 나름대로 정말 큰맘 먹고 올인을 하게 되었는데... 그냥 뭐~ 그렇네요;; 서론을 여기까지 하고 제가 7월에 해외여행 계획 중인데 여행중에도 코인을 손놓고 싶지는 않기 때문에 아~ 맞다! 해외에선 접속이 안되지않나? 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해서 저는 빛썸에 거래하기에(사실 업비트로 개설하고 싶었지만 기업은행 계좌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 2018. 5. 26.
검은사막 사카투의진귀한 상자 오픈결과...;; 플로린에서 자동낚시만 하는 죽돌이 입니다~! 어제부터죠? 왠일로 괜찮은 이벤트를 한다고 하더군요? 이름하여 사카투의 진귀한 상자와, 희귀한 상자이벤트~ 물론 전 자낚만 해서 크게 관심은 없지만 그래도 나오기만 한다면야 최상급 악세 광템정도 나오면 최소 본전이상은 뽑겠다 싶어서 한번 해 봤습니다~ ㅎㅎ 샤카투의 보물상자 이벤트는 5월17일 부터 6월7일까지 딱 3주간 하는데 매일 자정이 되면 리셋되서 다시 살수 있더군요. 희귀한 상자는 유악세 까지 나오는데 유그림자의 표식이 경매장 시세로 25억 조금 넘는금액... 물론 그거까진 안 바라지만 장악세 정도만 나와도 본전이라 생각하고 과감히 도박을~~?? 진귀한 상자에서는 제일 비싼 악세가 툰그라드 허리띠 인데 경매장 시세로만 해도 100억....;; 하나씩 .. 2018. 5. 19.
치아교정 #14 브라켓 교체 후 스캘링 5.16일이 예약일 어느세 한달이 다 되어 다시 방문한 치과... 브라켓과, 치아 사이에 고정되어있는 고무줄도 다 제거하고 스켈링을 싹~ 했다. 당연히 먼저 해 달라고 한건 아니고, 치아교정샘이 진료 챠트를 보니 8월경에 한번 했으니 한번쯤 할 때가 됐다고 한다.. 뭐~ 스켈링은 별로 안아프니 크게 걱정할것도 없지만 문제는 더 뒤죽박죽된 치아들인데 전에 살짝 스켈링 해 주는데 정말 고통이 심하지만 않으면 그냥 끽소리 안하고 다 참는데 아랫 어금니쪽은 도저히 참을 수 없을 정도로 너무 시렸던 기억이 갑자기 났다;; 해서 간호사분도 바뀌니 아팠던 곳이 있으니 주의해서 해 달라고 요청하니 살살 해서 무사히 잘 지나갔지만;; 철사 끼우는 것 까지는 괜찮았는데 치아 사이 사이로 고무줄로 고정하는데 이빨들 다뽑는것.. 2018. 5. 1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