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78

코인빗 접속오류 되는분들 필독! 제가 엊그제 부터 코인빗이 핫 하다고 해서 이용해 보고 있는데요? 매번 그렇듯 전 Internet Explorer 로만 대부분 접속 합니다. (크롬이랑은 그닥 안친해지다보니;;) 뭐 조금 버벅거리는 경우도 있긴 했지만... 그래도 익숙해서 잘 사용하는데 단타좀 살짝 쳐 보려고 어제까지만 해도 잘 접속되던 코인빗이 갑자기 502 Bad Gateway 라는 문구가 뜨면서 무한접속 오류.... 이상하다 싶어 폰으로 접속해도 똑같은 문구만... 무한반복... 코인판에 물어봐도 다른 분들은 매수, 매도가 잘 된다고...? 그럼 홈페이지에서 잘못된건 아니니.... 분명 뭔가 이유가 있겠구나... 싶어서 크롬으로 한번 실행해 봤습니다. 크롬이 살짝 낯설은 분들을 위해~ 위의 이미지 클릭하면 크롬 다운로드 받으러 바로.. 2018. 7. 30.
벨기에 디낭에서 식사~ 여행 4일차 여기 사람들은 아침에 일어나서 식사를 하는게 시리얼과, 우유, 빵 으로 하루 아침을 시작한다 하는군요. 요렇게 갓 구운빵도 함께~ ㅎㅎ 안에 초콜릿 들은 빵 인데 이빵 진심 맛 있습니다. 이름을 까먹었는데... 반죽만 한 채로 냉동식품으로 팔고, 아침에 오으로 살짝 구우면 딱 요렇게 됩니다. 한국에서도 코스트코 에서 구할 수 있다더라고요 ^^ 빵으로 대충 끼니를 해결하고 앞 마당에 바람좀 쐬러 나왔는데 바닥 천지에 왠 달팽이들이 쫙~ 깔려있더군요? 궁금해서 물어보니 여기선 식용달팽이라 합니다. 좀 더 크면 먹을 수 있다던데... 비쥬얼 상 일단 저희는 패스~ 소화도 시켰겠다~ 날씨도 덥고 하니 아이들도 수영하러 가자고 난리를 치는 바람에 이근처에 수영장이 있는 줄 알았습니다. 근데 그게 아니.. 2018. 7. 30.
#15, #16 하악 앞니의 풀린 스크류 제거 저번달 치아검진 때 아랫니 앞니 뿌리쪽으로 스크류를 하나 박았다. 시술 후 마취가 서서히 풀리니 햐...이건 뭐 처음 입 천장에 스크류 4개 박을 때와 흡사한 고통이...? 하도 통증이 심해서 치과에 다시 물어보니 원래 그리 아픈거란다 ㅡㅡ;; 그래! 이정도 고통 예상도 안했다면 시작도 못했겠지만... 그 후로 일주일 동안은 입술을 움직일 때 마다 오는 통증에 밥은 물론 음료수 한잔 마시는데도 힘들었다;; 그런데 한...2주차 되니 상처도 아물고, 견딜만 해서 괜찮았는데 나사가 묻혔다....? -_-;; 물론 잇몸에 엎혀도 괜찮으니 걱정은 하지말란 소리를 미리 들었으니.. 요건 오늘찍은 엑스레이 인데 빨갛게 표시된 부분이 스크류 박힌 부분이다 그 전부터 밑에 치아뿌리쪽이 심하지는 않지만 지속적으로 통증이.. 2018. 7. 28.
빗썸이 점검만 하면 항상 오래하는 진짜 이유가 뭘까? 어제 7.25일 자정부터, 고성능 데이터베이스로 교체한다는 핑계로 아침8시까지 한다던 점검이 점검지연 후 추가점검, 그 후 또다시 긴급점검까지 결국 저녁7시까지 서버가 정상화 안됐죠? 많은 돈을 잃은 저로써도 참 어이없는 상황 이였습니다. 제가 넣어뒀던 코인은 대시 였는데 하필 펌핑작업 마무리 시점에 들어가는 바람에 물려 있어서 오전8시에 점검 끝나면 상황 봐 가면서 약간 손해보고라도 원금 대부분 회복하면 빼자 싶었습니다. 오전 8시에 끝나야 되는 점검은 연장되고 오전 9시라고 했던 점검시간.... 또다시 접속도 안되고;; 12시에 접속해도 안되고;; 다시 로그인 불가로 뜨고, 1시부터 오후6시까지 긴급점검 공지 말을 번복하여 점검이 조금 더 빨리 끝난건지 오후 4시로 바꿨다가, 정말?? 서버가 에러인지.. 2018. 7. 2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