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915

소니 액션캠 헤드마운트 수중촬영 시야 맞추기 제가 요 근레 9박10일 필리핀으로 여행가는 바람에 포스팅을 못했네요. ;; 여행 곳곳의 영상과, 사진을 올리려 했으나... 제가 묵었던 필리핀 민도르섬의 숙소는 개인인터넷도, PC방도 없고, 그나마 와이파이로 접속은 가능 하지만 그마저 데이터 통신 불량으로 접속도 잘 안되고 된다 하더라도 엄청나게 느린속도... 그런 사유가 있었네요. ㅠ 여튼 10일간의 여행을 마치고 차근차근 올려볼까 합니다~ ㅎㅎ 일단 수중촬영을 생각하고 있었기에 미리 소니 액션캠 헤드마운트를 별도로 주문 했는데요? 경로는 인터넷 검색창에 BLT-UHM1 검색 하시면 됩니다. (그냥 머리에 착용하는 전용? 으로 구입하려 했으나 찾아봐도 없더군요.) 사실 주문 먼저 하고 여행하루 전 택배가 도착해서 안맞으면 어쩌나 싶었으나 다행히 잘 .. 2018. 9. 30.
소니 액션캠 X3000R 질렀습니다 제가 유튭 정지 당한지도 얼추1년반이 넘은 것 같은데 다시 지작하기 전 까진 고민 많이 했는데요? 이젠 순수 제가 찍은 저만의 영상 으로만 열심히 해보고자 거금 70만원돈 들여서 장만했습니다. 사실.. 액션캠 사기 전 고프로도 봤으나 여러 후기들과 비교해보니 손떨림방지가 가장 메리트가 큰 것 같아 요녀석으로 구입했습니다 처음엔 풀셋트로 구매하려 했으나 가격이 너무 거품이 많이 끼어있는것 같아 전 단품으로 구매했는데 구성품들이 필요없으신 분들은 따로따로 구입하셔도 될듯 합니다. (인터넷에 찾아보면 악세사리랑, 액션캠기기 만 판미ㅏ하는곳도 많음) 도착해서 개봉해보니 뭔 설명서가...;; 저많은 설명서 중엔 한국어 한개만 보심됩니다;; 저는 기본 단품구매했는데 박스안에 X3000R액션캠이랑(기본방수케이스포함).. 2018. 9. 25.
강남 묵은지 닭도리탕 레알 맛집 추천~ 오늘은 저희 팀원들 회식 하는 날! 매달 있는 회식때면 항상 1차는 고깃집에서 해결을 했는데 오늘은 왠일인지 다들 다른걸 먹자고 얘기중 의견 수렵중에 만장일치로 묵은지닭도리탕 맛집으로 만장일치로 강남식당 으로.... 참고로 요기는 맛집이라서 손님들이 항상 많으니 단체로 가시려면 예약하시고 가시길 추천합니다. ^^ 위치~! 차를 안타고 가서 주차는 가능한지 모르겠군요;; 매장안은 꽤 넓은 편 입니다. 딱 12명~15명 정도회식하기 좋은장소 라고 보시면 될 것 같네요. 강남식당 메뉴판 입니다. 참고하세요~ ^^ 제가 업무를 조금 늦게 마치고 오는 바람에 이미 다 끓여 놓은 상태에서 찍은건데 국물이 진~하게 보이죠~? ㅎㅎ 맛은 잘 익은 아삭한 묵은지 김치찌개를 먹는 것 같은 느낌? 국물이 아주 맵지도 않고 .. 2018. 9. 20.
오랬만에 얼큰한 닭개장 한그릇 ... 오늘도 어김없이 돌아오는 점심시간.. 간만에 삼계탕 한사발 하러 갔습니다. (근데 원래 이름이 솥밥애찬 이였던가?) 여튼~! 요건 삼계촌메뉴판 입니다. 사실 예전에 점심특선으로 통닭정식 참 맛있게 먹었었는데.. 지금은 메뉴가 사라지고 대신 치킨카레가 생겼더군요? 해서 이걸로 달라 했더니... 찾는 분들이 많이 없어 치킨카레 메뉴는 안한다 합니다;; 제가 오늘은 한턱 쏘는 날이라 자신있게 먹고싶은거 시키라고 했더니만... 하필 두번째로 비싼 메뉴를...ㅡㅡ;; 이순신삼계탕 안시켜서 그나마 다행이였다는.ㅠ 해서 일행은 퇴계이황 삼계탕과, 삼계죽 주문~ (퇴계... 이름은 참 그럴듯 함;;; ) 저는 삼계육계장~ 맛은 그냥 뭐~ 육계장 맛이랑 똑같습니다. ^^ 만원이상 넘어가는 메뉴를 주문하면 나오는 인삼주!.. 2018. 9. 1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