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1022

상동역 혼밥하기 딱 좋은 곳 상동역 근처에서 왠만한 음식점 들은 거의 다 가본 것 같습니다만.. 새로 생긴 음식점이 있더라고요. 매일 하는 고민은 "오늘은 뭐먹지?" 해서 요번엔 새로생긴 싸움의고수 체인점...? (여기 저번에 조그만 음식점이 있었던 곳인데 언제생긴거지??) 여튼 이름이 참~ 스펙타클 하네요~ 어떤 이유로 상호명이 싸움의고수 인지는 모르겠으나... 일단 먹어봐야겠죠? 딱 입구부터 혼밥하기 좋은곳 이라는 느낌이 팍팍 옵니다. 입구에 들어서니 다들 혼밥하는 젊은 직딩, 학생들...? 매장 구조가 조금 독특한게 요렇게 일자로 종업원 분이 다닐수 있는 공간이 가운데 있고 양 옆으로는 손님들 식사하는 공간이라는 것 행여나 식사하다 앞사람의 눈과 마추치는 민망한 상황을 방지하고자 칸막이로 가려놨네요. ㅎㅎ 아마 요런 디자인은 .. 2018. 10. 30.
소니 액션캠 모자클립 비용이 부담스럽다면 고프로 악세로 사세요. 제가 소니액션캠 x3000R 을 사면서 같이 구매한 헤드마운트를 잃어버렸네요;; 아마도 불꽃촬영 갔다가 분실한 것 같은데 집안 온 구석을 청소하면서 찾아봐도 없더군요.ㅠㅠ 해서 어쩔수 없이 다시 구매하려니 왠지 너무 덤탱이 쓰는 것 같은 기분이... (X3000R전용 모자클립이 고작 나사에 애기 손 만한 플라스틱 으로 된 크기인데 44,000원 이라는 말도안되는 가격 ) 정말 어이가없어서... 해서 고프로 악세사리 검색해 본 결과 반도 안되는 가격에 모자클립을 구할 수 있더군요. 처음엔 호환이 안되면 어쩌나 고민했지만 어차피 얼마 안하니 버리는 셈 치고 도전한번 해 봤는데 호환도 잘 되고 나름 괜찮은 것 같습니다. 인터넷 쇼핑몰에서 소니액션캠과 호환이 가능한 나사와, 모자클립, 헤드퀵 클립 3개를 구입했.. 2018. 10. 29.
인천 꽃게낚시 도전! 저번주에 난 그냥 잔챙이 고기잡고 있는데 옆에서 꽃게낚시 하던게 너무 부러워서 저도 꽃게포획망을 질렀습니다. 게망 주문하고 저도 옆에서 게낚던 사람들 처럼 많이 잡아보자는 생각에 최소 10마리는 잡겠지.. 하는 기대가 ^^; 게망은 요렇게 생겼습니다. 장착법은 따로 필요 없고요. 그냥 제일 윗부분 낚시줄 연결하고, 바늘처럼 생긴 곳에 생선머리 하나 끼워주면 끝! 그런다음 바다에 던지면 뽕돌 때문에 바닥에 펼쳐지고, 줄을 당기면 모아지게 되어 있습니다. 미끼는 따로 살 필요없습니다. 동내 가까운 생선 가게에 가서 "혹시 고등어 머리좀 얻을 수 있을까요?" 라고 하니 조기 통 있는데 냄새가 심하니까 고무장갑 주시면서 마음껏 집어가라고 하심~ 미끼로는 가급적 고등어머리나, 갈치머리 또는, 고기내장 같이 비린내.. 2018. 10. 28.
가을은 대하철 이라는 말이 괜히 나온 말이 아니죠~? 어느덧 대하철이 다가왔습니다. 오래 전 부터 가을엔 대하가 살이 잘 올랐다고 하죠~? 무더운 여름을 지나 쌀쌀해진 가을에 먹어주면 보양식 처럼 몸을 따듯하게 해주는 특성도 있고, 단백질, 칼슘, 철분이 많아서 뼈 건강과, 원기회복 에도 좋다고도 하네요. 물론 전 그와는 상관없이 대하킬러 입니다. ^^; 소래포구나, 태안 등등 서해안에서 대하축제도 많이 한다고 하는데 거기까지 가긴 귀찮은데다 워낙 덤텡이가 많다는 소문 때문에 가기도 꺼려지니.. ;; 그냥 간단히 상동역 근처에서 소주한잔에 소금구이 먹으로 가봤습니다. 간판 찍어놓은게 없어서 다음뷰 첨부했네요; 이집의 대하맛을 보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지도첨부~ 내부는... 음... 그냥 작은 횟집이라 3~4명이 회한접시에 소주한잔 걸치기 딱 좋은 곳 입니다.. 2018. 10. 2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