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1115

상동 국밥 맛있는 집 완전 강추~ 전 부산돼지국밥을 정말 좋아합니다. 그런데 저희집 근처에서도 먹고는 싶지만... 비슷한 맛의 국밥집이 없었는데 요근레 오픈한 국밥집이라 한번 가 봤습니다. 위치는 부천 메리트나이트 건물 큰길쪽 1층에 있습니다. 제가 항상 갈 때 마다 주차는 건물지하가에 하면 됨 (주차장이 널널함) 입구에서 잠깐 봤는데 국밥 가격이 7천원이면 괜찮은 가격이죠~? ㅎㅎ 진국 메뉴판 입니다. 국밥전문점 이니 특별한 요리는 없는 것 같네요. 너무 배가 고플 때 가서 그런지 음식들이 다 맛있어보였습니다. 일행들 같이 갔지만 저는 순대국밥으로 주문~ 처음 봤을 땐 뭐~ 24시 국밥집 이기에 다른 곳들과 크게 다를게 없다고 생각하고 먹었는데 와~ 정말 맛있더군요. 간도 적절하게 잘 되서 나오는데 고기 냄새도 안나고 제입맛에 정말 딱.. 2018. 11. 27.
김포함상공원 #2 전 포스팅 경기도근교 가족나들이 좋은 곳 김포함상공원 갔다가 요번철의 마지막 대하구이를 맛있게 먹어주고~ 근처에 있는 함상공원에 들렸습니다. 위치는 시장 옆쪽으로 보면 큰 배가 하나 보여서 바로 알수있더군요. 해상초계기 요즘이랑 비교하면 상당히 낡고, 볼품없어 보이긴 하지만 모형이 아닌 실제 사용된 항공기라 사실감이 있어 좋더군요. 크기가 작아서 좀 그런데 그래도 정원4명까지 탑승이 가능하다 하는군요. 전 요런 장갑차를 처음봤는데 수륙 양용차 입니다. (공익 제대이기에 ^^;;) 가까이 가면 버스보다 약간 작은 크기인데 사진상으로는 작게나왔네요. 여튼 바다와, 육지를 다닐수 있는 차 인데 신기한건 완벽하게 개발 성공한건 몇년도 안되는데 어떻게 1974년도에 이런 장갑차를 만들어서 실전배치 한 것인지 거기.. 2018. 11. 24.
경기도근교 가족나들이 좋은 곳 김포함상공원 저번주 일요일에 간 곳인데 볼거리가 아주 많지는 않지만 나름의 의미있는? 가족 나들이 하기 딱 좋은 곳 대명항에 다녀왔습니다. 대명항 이라고 해서 항구만 있는 건 아니고 그럭저럭? 볼거리도 좀 있더라고요. ^^ 우선 저희가 도착한 시간은 오후1시 점심시간! 바로 근처 횟집 아무곳이나 가 봤는데 대하가 없다합니다;; (대하철은 보통 9월중순 부터~11월 까지인데 이미 끝나가나봅니다;;) 4곳을 돌다가 목포군산횟집? 여기서 그나마 판매를 하더군요. 사실 좀 더 둘러보고 싶엇으나... 2018년도 마지막 대하철을 맛보고 싶은 분들이 많으셨는지 엄청나게 큰 주차장이 이미 꽉 차서 30분 넘게 돌았습니다;; 그나마 주차 가능한 곳은 횟집들 앞에 마련된 임시주차장? 같은 곳에 댈 수 있더군요. (여기가 경쟁이 치열.. 2018. 11. 22.
상동 오리고기 맛집의 솔직후기~ 엊그제 간단하게 동료들과 술도 한잔 할 겸 해서 다녀온 곳인데 오리가 원래 맛있는 건지, 맛집이라 맛있는 건지는 몰라도 괜찮았습니다. ^^ 저희 직장 바로 앞에 새로 생긴 곳 인데 예전엔 여기가 호프집 이였는데 오리구이집 으로 바뀌었더라고요. 검색지도에 따로 안나와 있어 위치첨부 했습니다. 상동역 5번출구쪽에 있습니다. 요건 오리주물럭 메뉴판~ 오리는 많이 못먹어 봐서 가격때를 잘 몰라서 ㅎㅎ;; 이정도 가격이면 싼건지, 비싼건지는 잘 모르겠네요. ^^; 요게 오리주물럭 한마리 인데 생각보다 양이 그렇게 많지는 않네요. 기본반찬 중 계절음식으로 굴무채가 나왔는데 맛있어서 3번 리필 해서 먹었습니다. ㅎㅎ 사장님이 동료들과 화기애애 하다고 특별히 서비스로 주신 계란탕. (근데 살짝 싱거웠음;;) 그래도 서.. 2018. 11. 2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