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127

미애부더코스모스 화장품 1달간 사용후기. 제가 피부는 그냥저냥 하지만 그래도 화장품 만큼은 나름 괜찮은 걸로 사용한다고 생각 합니다. 그전엔 GS샾이나, 길거리에 향이 좋은 화장품 보면 그냥 대충 사서 사용했었는데 피부트러블이 있는건 환경 때문인줄 알았었죠. 그러다 저희 누나 권유로 미애부를 알게됐고, 미애부 프레쉬 라는 걸 써보니 가격은 좀 비싸지만 유해성분도 하나도없고, 피부트러블 같은것도 없더군요. 물론 그 전에 화장품에 알레르기성 물질이나, 안좋은 성분들이 몇개나 들어가 있는지 확인해 주는 화해앱도 설치한 후 전부 검색해 봤었죠. ^^ 그런데 비싼 만큼 생장품의 값어치를 하는 것 같더라고요. 그 때부터 미애부만 사용 했었습니다. ㅎㅎ 해서 요번에도 미애부걸로 구매하려 했는데 몇만원이라도 가격이 조금 내려간 신제품이 나왔다고 하더군요. 요.. 2018. 12. 26.
부산역 돼지국밥 맛집 주말에 부산에 일때문에 잠깐 내려가게 되었는데요? 회를 먹을까? 하다가 시간도 너무 늦었고 해서 간단하게 돼지국밥 한그릇 하려고 검색하니 블로그로 많이소개된 곳이 있더군요. 해서 저도 한번 방문 해 봤습니다. ^^ 위치는 초량전통시장 입구에 있는데요? 초량역 1번출구에 있네요. 대건명가 메뉴판 입니다~ ^^ 국밥 한그릇에 7500원이면 뭐~ 싼것도 아니고, 비싼것도 아닌 그냥 무난한 정도의 가격 같네요. 요건 기본반찬~ 자주 가지만 돼지국밥집들은 밑반찬은 거하게 나오거나 그런건 없는것 같군요. ㅎㅎ 새우젓에, 다데기에 부추까지 넣어서 양념좀 해 주니 딱 먹기좋은 그 뭐랄까..? 시원한맛?? 아 그리고 여기가 육수 내는데 우유섞거나, 그런건 절때 없다고 문구에 나와 있더군요. 만약 그런 행위가 발각이라도 .. 2018. 12. 24.
한달에 한번 열리는 홀덤전국대회 11월 한달동안 많은 다승점수 획득으로 출전권을 얻게되고 한달에 한번 열리는 홀덤대회에 출전하게 되었습니다. 홀덤전국대회를 참가자격 획득할 수 있는 곳~? (대회 출전권 획득관련은 위 글에 나와있어용 ^^.) 장소는 홍대 메리골드호텔 1층에서 열렸는데요? 주차는 호텔 뒤로 돌아서 들어가시면 대회참가자에 한해서 장시간 무료로 할 수 있습니다. 부천 기준으로 가는데 40분도 안걸리더군요. ^^ 제가 자주가는 겜블러라운지 부터 제주점 까지 전국 각지에서 일정 조건만 충족되시면 무료로 참가가 가능합니다. 물론 저도 처음 가보는 터라... 순위권에 들수도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도 좀 있긴했습니다 ㅎㅎ;; 들어가면서 도박 금지 서약서를 작성하고..... 게임닉네임은 망고쥬스를 너무 좋아해서 어렸을 때 부터 "망.. 2018. 12. 12.
홀덤전국대회를 참가자격 획득할 수 있는 곳~? 제가 텍사스홀덤을 모바일 상으로만 즐기다가 한두달? 전 쯤 직장 동료의 권유로 겜블러라운지에 가게 되었다가 몇번가고, 그러다 운이 좋아 여러번 1등도 해 보게 되었는데 일주일에 4번이상 가다보니 어느덧 좋은 기회가 온 것 같네요. 여기 위치는 메리트나이트건물 3층에 있습니다.(물론 전 이곳 나이트는 가본 적은 없네요) 지하주차장이 3층까지 있긴 한데 주차도장 찍으면 3시간 공짜입니다. 제가 푹 빠져있는 텍사스홀덤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 드리자면 최소6명 ~ 10명의 인원이 동일하게 칩을 배정 받고, 1시간이 되면 칩 카운트가 들어가는데, 가장 많은 칩을 보유한 사람이 우승하는 것 입니다. 게임 방법은 처음 각 2장씩 나눠받는 카드로 내 패와 바닥에 깔리는 카드5장을 더해서 같은무늬의 플러시나, 풀하우스 등.. 2018. 12. 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