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텍사스홀덤을 모바일 상으로만 즐기다가

한두달? 전 쯤 직장 동료의 권유로 겜블러라운지에 가게 되었다가

몇번가고, 그러다 운이 좋아 여러번 1등도 해 보게 되었는데

일주일에 4번이상 가다보니 어느덧 좋은 기회가 온 것 같네요.

여기 위치는 메리트나이트건물 3층에 있습니다.(물론 전 이곳 나이트는 가본 적은 없네요)

지하주차장이 3층까지 있긴 한데 주차도장 찍으면 3시간 공짜입니다.

제가 푹 빠져있는 텍사스홀덤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 드리자면

 최소6명 ~ 10명의 인원이 동일하게 칩을 배정 받고,

1시간이 되면 칩 카운트가 들어가는데, 가장 많은 칩을 보유한 사람이 우승하는 것 입니다.

게임 방법은 처음 각 2장씩 나눠받는 카드로 내 패와 바닥에 깔리는 카드5장을 더해서

같은무늬의 플러시나, 풀하우스 등등... 더해보고 그 중 가장 높은 사람이 그 판은 다 먹게 되는데

잘 나올 것 같지만 의외로 원페어, 투페어 나오기도 힘든경우가 대부분이죠.

물론 상대패가 안좋은 것 같다면 뻥카도 지르긴 합니다 ^^

그렇게 한판 , 두판 하다가 본인의 칩이 다 떨어지면 아웃~

그땐 그냥 다른게임(입장시 무료로 나눠주는 칩) 하면 되는 것이죠.

만약 홀덤을 즐기는 도중 포카드나, 스트레이트 플러쉬가 나오게 되면

개이득입니다.

요건 여테 제가 가면서 운이 좀 좋아서 획득한 쿠폰들인데

매일 3번씩 열리는 홀덤 참가비는 인당 2만원으로(와일드카드전은 3만원) 합니다.

만약 스티플이나, 포카드가 나온다면 승패와 상관없이 본전 이상 뽑게 되는것이죠. ㅎㅎ

제가 술을 즐겨먹는 편이 아니다보니;;

많이 모였네요...

어차피 연말연시 술자리가 더 있을테니 곧 써먹어 봐야겠습니다. ㅎㅎ

그리고 월~ 일요일 일별로 각종 이벤트가 많이 열립니다.

월요일 홀덤데이부터 시작해서 매일매일 이벤트가 틀리니 원하는 이벤트에 맞춰서 오시면 될듯 합니다.

전 가장 괜찮은 요일이 화요일 같네요 저는 홀덤에 자주 참여 하기 때문에

영수증이 쌓여서 ^^;

그리고 요일 상관없이 1만원짜리 영수증당 술 한잔은 먹을수있음~

제가 여기서 망고돌이 라는 닉네임을 쓰는데

11월은 운이 상당히 좋았나 봅니다.

순위권(5위) 안에만 들어가게 되면 전국홀덤대회 참가자격이 주어지는데

그게 바로 내일(일요일 홍대 에서 열린다 합니다.)

근데 아직 정확한 위치도 모르는 저입니다 ㅋㅋ;;
(오늘 가서 물어볼 예정임;;;)

대회 참가하려면 매일와서 돈을 많이 써야하는 건 아니죠,

자주오기 힘드신 분들은 와일드카드전(월, 수, 금) 저녁 9시부터 참가해서 한달동안

딱 1번만 우승하고, 와일드카드 결승전에서 2등안에 들면 대회참가 자격이 주어 집니다.

요번에 새로 생긴 이벤트 인데 홀덤 하는 분들 중 매 판 마다 2등까지 칩 카운트가 들어갑니다.

매주 그중 1, 2, 3등을 가려서 원프리(맥주or홀덤 참여쿠폰)을 얻을수 있기 때문에 홀덤에 자신 있는 분들은

요런거 노려서 무료로 홀덤참여를 계속 하실 수 있으실 듯 합니다. ^^ 

아~ 그리고 참고로 한말씀 더 드리자면~

여기 친구끼리, 연인끼리 술한잔씩 하시고 정말 많이 오시더군요.

여기서 하는건 그냥 간단히 맥주한잔 하면서 성취감정도? 느낄 수 있는 곳 이지만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강원랜드 같은 곳? 가서 쌩돈 잃지 마시고

언젠간 강원랜드나, 카지노 같은데 갈 예정이거나,

카지노와 똑같은 방식의 카드를 배워보고 싶으신 분들은 일단은! 연습삼아 한번 경험해 보시는걸 추천 합니다.

여기서 홀덤, 블랙잭, 바카라 등등...정말 게임도 즐기면서 친절하게 다 알려줍니다. ^^

다음 포스팅은 홀덤전국대회 에서 순위권(120명이상의 인원 중 5위안에 들어야 상금탐) 안에 들어서

꼭 트로피 인증샷과 함께 포스팅을 해 보겠습니다.!!!
(물론 전국에서 날고 기는 사람들 다 모일텐데 가능성은 아주아주 희박합니다;;)

언젠가는... 임요환씨 처럼 마닐라나, 홍콩가서 멋지게 베팅할 날을 기대하며....!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부천시 상동 538-7 7, 8층 | 메리트관광나이트클럽
도움말 Daum 지도
  1. Favicon of http://deborah.tistory.com BlogIcon Deborah 2018.12.08 19:14 신고

    재미삼아 즐기면 될 것 같네요. 너무 빠져도 문제될것 같아요. 도박때문에 인생을 망친 분들 많이 있죠.

    • Favicon of http://excitingyong.com BlogIcon CoolYong 2018.12.13 02:11 신고

      맞아요 ㅠㅠ
      카드놀이는 그냥 재미삼아 좀 해보는걸 추천합니다~
      푹 빠지면 정말 폐가망신하는 지름길 이긴 하죠 ㅜㅠ

  2. Favicon of https://syssurr.tistory.com BlogIcon 지식임 2018.12.09 07:14 신고

    머리가 좋아야 잘 한다던데 1등도 해보셨다니 대단하시네요

    • Favicon of http://excitingyong.com BlogIcon CoolYong 2018.12.13 02:19 신고

      이건 머리보단 눈치싸움에 더 가까운것 같아요 ㅠㅠ
      좋은패가 떠도 상대방 패가 안좋다면 더 끌고가야하고, 나쁜패가 나와도 상대방 눈치보면서 적당한 뻥카도 필요한것 같고 ㅠㅠ

  3. Favicon of https://prolite.tistory.com BlogIcon IT넘버원 2018.12.09 20:47 신고

    와 1등 해보셨다니 대단하십니다.!

    • Favicon of http://excitingyong.com BlogIcon CoolYong 2018.12.13 02:27 신고

      말이1등이지 우물안 개구리였습니다 ㅜㅜ 바에서만 해 보던 리바이인 하는 방식이 아닌 정말 대회식에선 전혀 다른세계인것 같아 쨉도 안되더라고요;;

  4. Favicon of https://trip98.tistory.com BlogIcon veneto 2018.12.09 22:08 신고

    저는 이런 카드게임 너무 어렵더라구요 ㅠㅠ

    • Favicon of http://excitingyong.com BlogIcon CoolYong 2018.12.13 02:22 신고

      그쵸... 처음엔 저도 할줄 몰랐는데
      폰으로 홀덤게임 좀 하다보니 은근히 중독되더라고요
      폰으로만 하다보면 실재로 카드도 좀 쳐보고 싶고 해서리 ㅎㅎ

  5. Favicon of https://moldone.tistory.com BlogIcon 청결원 2018.12.10 07:19 신고

    한주 시작 잘 하세요~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