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 근레들어 일 때문에 전국 방방곡곡 많이도 돌아다니게 되네요.

어제는 대전역 근처 점심 전에 볼 일이 있어 가게 되었는데

고객 만나느라 2시가 훌쩍 넘은 시간이라 맛집이고, 뭐고

그냥 갈비탕이 딱 생각 나서 갈비탕 맛집 검색으로 찾아간 한밭식당 입니다.

주차할 곳이 없는것 같던데...

그냥 대충 불법주차 하고 갔습니다;

간판 부터가 상당히 오래된 집이라는게 느껴지네요.

(여기가 본점인가..? 체인점 식으로 너무도 많이 있어서 헷갈리는 ;;)

내부는 보기와는 틀리게 정말 넓더군요.

40~50명 단체회식도 충분히 수용할 수 있는 정도...?

정치에는 관심이 없는 1인입니다만...

꽤 유명한 국회의원님들이 많이들 다녀가신 듯 한...?

한밭식당 메뉴판 입니다.

근데 설렁탕과, 갈비탕이 미국산, 호주산 고기 인데도 쬐금.... 부담스러운 듯한...?

이 근처는 다 이런지 모르겠지만 6천원, 7천원 짜리만 먹던 저로써는 약간의.. 가격부담이...^^;

밑반찬은 딱 먹을것만 나옵니다~

종합적으로 큰 깍두기 부터 설렁탕 까지 맛있긴 합니다.

다음에도 이 근처 오게 된다면

갈비탕을 먹어볼 의향까지 생길 정도인데...

다만 아쉬운 점이 가격이 살짝 부담가는 것만 빼면 추천할 만 한 맛이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대전 동구 중동 60-1 | 한밭식당
도움말 Daum 지도
  1. Favicon of https://trip98.tistory.com BlogIcon veneto 2017.11.25 00:13 신고

    오호 맛있겠네요
    지난번 대전에 갔을땐 근처에 성심당에 갔었는데 이런곳도 있었군요 ㅎㅎ

    • Favicon of http://excitingyong.com BlogIcon CoolYong 2017.11.25 10:17 신고

      역앞이라 아마도 맛집은 여기 말고도 많이 있을것 같긴 하더라고요 ^^

  2. Favicon of http://iamnot1ant.tistory.com BlogIcon 베짱이 2017.11.27 17:40 신고

    오... 따끈한 국물이 생각나는 계절인데.. 군침도네요.

    • Favicon of http://excitingyong.com BlogIcon CoolYong 2017.11.28 01:37 신고

      가격만 조금더 착하다면 상당히 괜찮을것 같긴 한데... 그래도 맛은 있으니 ㅎㅎ

  3. Favicon of http://deborah.tistory.com BlogIcon Deborah 2017.11.28 01:50 신고

    고기가 푸짐하니 국물도 얼큰할것 같아요.

    • Favicon of http://excitingyong.com BlogIcon CoolYong 2017.11.28 01:57 신고

      넵 맛은 정말 맛집 까지는 아니여도 꽤~ 괜찮았습니다ㅎㅎ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