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전 쯤 홍대에 그냥 사람구경도 할 겸 젊음의 거리라고 불리우는

홍대거리로 쇼핑겸 데이트겸 해서 갔습니다.

홍대는 워낙 사람들도 많고, 주차할 곳이 상당히 부족하다는 걸 알기 때문에

홍대주차할 곳 검색을 미리 해 보고 갔죠.

와이즈파크에 종일주차가 8천원 이라고 해서 싸다~ 싶어서 주차 했습니다.

어차피 쇼핑도 할 겸 해서 5만원만 쓰면 3시간은 공짜 라는 말에 혹해서 

주차 했던 것이죠.

쇼핑좀 돌아다니다가

맛있을 것 같아~ 슈퍼스테이크 집에 들렸습니다.

들어 오자마자 경치 하나는 좋더라고요^^

슈퍼스테이크 메뉴판 입니다.

다 단품메뉴인데 그중에 제일 맛있어 보이는 

등심스테이크 주문

요건 같이간 일행이 주문한 이베리코커리덮밥!

밥집들이 여러 곳 있긴 했지만 

그나마 꽤 맛있는 곳 같아 들렸는데...

기대한 것에 비해 맛은 조금 못미치는 것 같아 약간 아쉬웠습니다.

이때 까지만 해도 평일요금8천원, 주말 최대요금 15,000원 인걸 다시한번 확인하고

와이즈파크를 나갔습니다~ 

홍대 거리를 여기, 저기 돌면서 티비도 방영되고, 줄서서 먹는다는 그 꼬치집!

매운꼬치도 있고, 달달한 맛도 있는데

예전에 자주 먹었던 소금구이 꼬치로~ ㅎㅎ

전 이게 제일 담백하고 맛있더군요 ^^ (점점 아저씨 입맛이...?)

홍대 거리에서 32파르페도 먹어보고

솔직히 크기도 너무 큰데다가 양도 많아서 

연인끼리 갔다면 하나만 주문해서 먹는걸 추천합니다~


여기도 홍대 근처 거리의 호프집인데

분위기도 괜찮고 가격도 착하고, 맛까지 있으니

완전 괜찮은 것 같더군요 ^^

그렇게 한참 거리공연도 구경하고, 돌아 다니다 보니

와이즈파크에 주차해놨던게 번뜩 생각이 나서

부랴부랴 달려 갔습니다.

영수증을 안찍어 놔서 체크카드의 거래내역으로;;

전 쇼핑도 10만원 넘게 했고, 종일주차도 아니고 해서

몇천원 안나올 걸로 예상을 했었는데...

주말 종일주차한 것으로 되어 15,000원이 발생 됐더군요;;

이럴꺼면 쇼핑을 억지로 한 것인지 에이~

애초에 내가 착각 한게

10분당 천원 이라는걸 모르고 간 내 잘못도 있지만...

모 블로그에는 완전 저렴하다고 표기해 놓은 것도 잘못된것 같다는..

다른 분들도 홍대쪽 저렴한 주차장 찾는분이라면,

장시간 새울 목적 이라면, 현대M카드를 소지하고 있다면!

KT신촌빌딩 주차장에 주차 하세요.

주말 종일주차  현대M2 카드만 있으면 2천원 밖에 안한다 합니다.

주차하고 경비아저씨 에게 카드 보여주면 된다는군요.

참고하세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마포구 동교동 157-1 | KT신촌빌딩 주차장
도움말 Daum 지도
  1. Favicon of https://trip98.tistory.com BlogIcon veneto 2017.10.24 23:21 신고

    맛있는것 많이 드시고 즐거운 데이트를 하셨는데 주차요금이 잌....
    서울시내에 주차장은 가격보다 자리가 있냐없냐인것 같아요 ㅠㅠ

    • Favicon of http://excitingyong.com BlogIcon CoolYong 2017.10.25 00:38 신고

      넵 여긴 차타고 오면 별로라는 말도있긴 하지만.... 상황이 상황인지라;;

  2. Favicon of http://iamnot1ant.tistory.com BlogIcon 베짱이 2017.10.25 17:07 신고

    주차장 저렴하게 찾는것도 재테크일정도로 주차장사업도 어마어마한거같아요.

    • Favicon of http://excitingyong.com BlogIcon CoolYong 2017.10.26 00:29 신고

      네.. 특히 이런 번화가의 먹자골목은 그야말로 주차전쟁이라 그나마 비싼주차료 내가면서도 주차할 곳이 없기도 합니다 ㅠ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