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67

빗썸안의 내돈도 마음대로 입출금이 불가인 어이없는 상황... 얼마 전 부터 제가 코인에 푹 빠져 있는데요? (사실 말도 안되는 마이너스에 어떻게든 복구하고픈 마음에 잠을 잘 못자는 중입니다ㅠ) 솔직히 여테 모은돈 다 쏟아 부었는데 하필 하락장 시작될때 들어가서 피보고 있는 중이죠;; 뭐~ 그건 내사정이고;; 어차피 하락장이고, 아마도 이상태가 지속될 것 같아서 뭐~ 오스가 괜찮은 코인이고, 투자 가치가 있다 라고 생각한 저로써는 그럼 기왕 이렇게 된거 바이낸스나, 파이넥스는 해외거래소라 죄다 영문이고, 거래하기 좀 복잡할 것 같고 하니 업비트로 갈아타려고 했죠. 보시면 시세차이가 300원 가까이 나는걸 알수 있습니다. 몇개 안되는 코인으로, 개당 300이라면 별 차이는 없지만 갯수가 많다면 얘기는 완전 틀려지죠. 예로 개당 9000원 잡고, 1000개만 잡아도 3.. 2018. 6. 29.
김해 돼지국밥 진심 맛집~!! 저는 김해와는 상당히 멀리 떨어진 부천에 살기 때문에 경남지방의 맛있는 돼지국밥 집을 자주 갈 여건이 안되죠;; 어제는 업무 때문에 김해 터미널 까지 내려갔다가 저녁으로 맛있는 돼지국밥 한그릇 먹기로 하고 근처 검색해 보니 종가집돼지국밥집이 보이더군요. 뭐~ 대충 먹고 바로 서울로 올라가야 해서 크게 기대는 안했는데 의외로 상당히 맛있더군요. ^^ 대로변에서 들어가면 바로 큰 주차장이 있으니 주차걱정은 안하셔도 될듯~^^ 근데 조금 안어울리는 것 같은 코리아 레스토랑...? ㅋㅋ 내부도 엄청 넓고, 중앙에 혼밥하는 테이블도 있더군요. (어림잡아도 500평은 넘는듯한 크기;; ) 메뉴판을 찍어야 하는데ㅡㅡ;; 안가져다 주시니 그냥 빌지로 대신~ ㅎㅎ 저와, 일행은 따로국밥으로 주문~ 딱 돼지국밥 자세 나오.. 2018. 6. 25.
상동 호박식당 점심메뉴 괜찮네요~ㅎ 부천 상동에서 왠만한 먹을만 한 음식점은 다 가본 것 같은데 나름 괜찮은 곳이 한곳 더 있더군요. ^^ 위치는 아웃백 뒷편에 가면 보입니다. 주차는 건물주차장도 있어요~^^ 밥집인줄 알고 점심 먹으러 왔는데 들어가 보니 고깃집 이더라고요 일본식 고기라던데 잘은 모르지만 사진과, 이름들이 한우처럼 꽤 고급스러워 보이더군요. ㅎㅎ 호박식당 메뉴판 입니다~ 저와, 일행은 한우 등심 된장전골로 2인메뉴 주문~ 요즘은 대부분의 음식점 마다 있는 SNS 인증샷 하면 준다는 서비스~ 여기선 맥주 한병~! 하지만 다음에 한번 더 갈때 먹을 수 있다는것;; 기본으로 나오는 제육볶음 1인분도 안되는 양이지만 꽤 먹을만 하더군요. ^^ 전골 주문하면 이렇게 직접 끓여서 먹어야 하는데 냄비에 비해서 많은 양이라 끓이다가 국물.. 2018. 6. 19.
아이코스담배 정말 해로운게 사실일까...? 기가찬다;; 제가 아이코스를 피기 시작한 지도 6개월이 넘었는데요? 이런 궐련형 담배가 나와서 이득을보는 기업이 있다면 당연히 눈에띄게 매출이 감소되는 기업도 있겠죠. 제가 이런말을 하는건 끉기엔 좀... 그렇고 어쩔수 없이 피는 담배라고 친다면 담배에 찌든 냄새도 없고, 덜 해로운게 낳지 않을까? 해서 피는 분들도 많을겁니다. 물론 저도 그중에 한명이구요. 근데 엊그제 6월6일 기사보고 저로써는 좀 황당했습니다. 직장 동료들도 덩달아 아이코스 피는 제게 이거 보라고 그게 더 안좋은 거라고;; 이건 뭔소리지? 그럴 리가 없을텐데...? 해서 관련 글들좀 찾아 봤습니다. 6월6일짜 기사 입니다. 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180606000014 제가 이걸 봤는데요? 자세히.. 2018. 6. 1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