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14

상동 티업비전 스크린골프장 제가 2년전 까지만 해도 스크린골프를 즐겨 했었으나 이직 하고나서 주변에 같이 칠 분이 없었습니다. 그러다 아주아주~ 오랫만에 스크린골프좀 치려고 검색해 보니 카카오에서 하는 티업비전이 있더군요. (너무 오랫만에 검색하고 가는터라... 언제나온건지는 모름;;) 오~ 카톡이랑 연동해서 바로 볼수 있다면 더 좋겠구나... 싶어 일단 갔습니다~ ^^ 여기는 상동역 6번출구에서 200미터 직진하면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농협건물) 저희 집 바로 앞쪽이라 전 걸어다닙니다만.... 확실하진 않은데 아마 주차는 밑 지하에 대고 주차증 받아가시면 되실겁니다~ 예약도 안하고 가서 자리가 없을줄 알았는데 다행히 방2개가 비어 있더군요. 일단 들어오느 뭐~여느 스크린골프장과 똑같이 되어 있네요~ 근데 사실 리얼티업으로 하고.. 2019. 1. 22.
치아교정 #21 윗니 와이어 교체 아랫니가 윗니를 덮는 부정교합은 교정은 끝났고 이제 흐트러진 치아들과, 충치 그리고 임플란트를 해야하는 상황.. 이제 임플란트 하기 전 치아들을 가지런히 다시 모으는 교정을 거처야 하는 일만 남았다. 엊그제의 교정점검은 윗니의 와이어줄을 2번째로 굵은 걸로 교체 (1단계부터 10단계 까지의 굵은 철사줄이 있다함) 그리고 아랫니는 한단계 낮췄다. 참.. 불편하긴 하지만 이제부터 요 코딱지 만한 고무줄을 하루 12시간씩 윗니와, 아랫니 사이에 고정 해야한다. 원래는 좌우로 요렇게 고무줄을 걸어야 하는데 잇몸이 너무 약해서 당장하기엔 무리라는 원장님 말에 한쪽만 고무줄을 하루 12시간씩 거는걸로 했다. 그리고 조금 힘빠지는 말을 들었는데 원래 1년8개월 정도로 예상했던 교정치료가 1년정도 가량 더 늘었다.. .. 2019. 1. 19.
유튜브 다운로드 무설치로 간편하게 다운받는 방법 예전에 유튜브 다운로드 방법을 한번 올린 적이 있습니다만... 제 글이 완전히 묻혔더군요.. 저도 정말 오랫만에 원하는 뮤직비디오가 있어서 다운받으려는데 주소창에 뭘 쓰고 다운받았는데 기억이 잘 안나서 검색해 보니 번거롭게시리 뭘 또 설치하고, 가입하고 다운받으라고?? 귀차니즘도 있고, 내 개인정보를 신뢰도 안가는 타 사이트에 가입하기도 껄꺼로운 분들! 아주 간편한 방법 알려드릴게요. ^^ 먼저 크롬으로 유튜브를 실행해 줍니다. 인터넷익스플로러도 되긴 하는 것 같던데 크롬이 유튜브에 최적화 되어있기도 하고 전 이방법이 편해서..^^; 우선 원하는 음악을 검색하고, 주소창을 클릭해 줍니다. 그리고 WWW. youtube . com 이라고 나와있는 곳 의 WWW. 과 youtube 중간에 ss를 넣어 주고 .. 2019. 1. 8.
전기히터 온풍기 MILL1200E 1달 사용후기 요즘 날씨 정말 드~~럽게 춥네요. ㅠ 그렇다고 집에 있는 내내 하루종일 보일러 가동하자니 관리비 폭탄이 무섭고.. 해서 온풍기 검색하다가 꽤 괜찮은 거 하나 장만 했습니다. 밀(MILL) 이라는 전기히터 인데요? 물론 구입 전 3일동안 폭풍검색 한 끝에 요녀석으로 결정지었습니다. 일단 후기들도 나쁘단 평이 없었고, 5~6평정도는 무난히 따듯하게 유지된다는 말에... 여튼~ 택배 오자마자 뜯어보니 요런 조립형태로 왔더군요. 간혹 배송중에 요 밑에있는 열선 판넬부분? 이 깨지거나, 금이간 분들도 있다고 해서 살펴보니 다행히 이상은 없더군요. 바로 조립에 들어갔습니다. ㅎㅎ 뭐~ 조립이라고 해 봐야 나사 8개 조이는 것 밖엔 없긴 하지만... ^^;; 여성 혼자서도 쉽게 조립가능~ 하지만 여기서 살짝 에러가.. 2019. 1. 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