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가습기 착한가격 강추합니다!
요즘 밖의 날씨가 상당히 춥다보니 사무실 히터는 풀가동 하기에 안은 상당히 건조하죠;;
어느날 부터인가 예전에 구입한 조그만 가습기가 고장나서 큰맘먹고?? 하나 구입 했습니다.(거금 6,800원!)
개인적으로 중국제품을 좀 많이 싫어 하긴 하는데... 싸게 구입 하려면 어쩔수가 없는것 같습니다;;
기왕 구입하는 김에 측백나무 원액도 추가로 구입했습니다.(7천원 조금 넘음)
측백나무는 소량으로도 편백나무보다 더 진한 피톤치드를 발산한다 합니다.
여기서 피톤치드란?
나무가 해충과, 곰팡이균에 저항하려고 분비하는 물질인데 삼림욕을 해 봤던 분이라면 많이 맏아 본 향기 일 겁니다. 주로 소나무밭 에 가면 이런 향이 나죠. 효능은 미약하지만 스트레스가 해소와, 장과 심폐 기능에도 도움이 되며, 살균작용까지 있다고 합니다.
전에 뉴스에서도 가습기첨가제다, 뭐다 해서 심각한 부작용이 있다고 생각 하시는데 글쎄요..? 화학물질과, 천연물과 비교하는건 아니지 싶군요. 저 역시도 2년 전 부터 사무실에서 여름철 에어컨과, 겨울에 난방기 때문에 건조한 공간에서 여지껏 사용하고 있는데 전~혀 문제됐던 건 없었습니다.
그냥 알아서 판단하세요^^
포장지 뜯어보니 이쁜 조약돌 같은게 몇개 들어 있는데 냄새 맡아보니 약간 구린내가...? 아무래도 공장에서 대량으로 만들어서 그런갓 같네요. 전 물에 몇번 헹궈서 플라스틱병에 담았습니다. 물 넣고 촉백나무 원액 3방울 떨어뜨리고 뚜껑 닫았는데 향이 좋네요.
다 담아놓으니 딱~! 이쁘죠!
여기서 파란색 무드등이 달려 있었다면 더 이쁘지 않았을까? 하면서 약간 아쉬운 감이..
오~! 우연찮게 알게됐는데 무드등도 들어옵니다~!
설명서 해봐야 영어에 중국어밖에 없어서 그냥 무시하고 버렸는데;;
전원 스위치를 길게 누르고 있으니 켜지는군요.
분무량이 궁금해 하실것 같아 시범샷!
대형 가습기 처럼 많이 나오는 양은 아니라도 사무실 안에서 1, 2인이 사용하기엔 딱 좋은것 같습니다.
건조한 사무실에 가격도 착한 미니가습기 하나 장만 하는것도 피부관리나, 스트레스 해소에 조금이나마 도움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