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 서원구에 일이 있어 갔다가 우연히 알게된 맛집! 광릉불고기!

서울에서 출발 후 휴계소는 영... 안땡겨서 그냥 직통으로 청주로 달렸습니다.

점심시간이 한참 지나서야 목적지로 오게 되었는데 상당히 배가고파 근처 밥집을 찾던 중 불고기집 발견!

뭐~ 티비에도 방영된 집이니 의심할 필요 없겠죠? ^^

광릉불고기 메뉴판 입니다.

다소 부담스러운 가격? 같긴 하지만 그래도 맛있기만 하다면야 ㅎㅎ

돼지숯불고기백반 2인분 주문하면 요렇게 나옵니다.

너무 배가 고픈 나머지 허겁지겁 찍다보니 초점이 약간..흐트러졌네요;

뭐니 뭐니 해도 고기는 쌈싸먹어야 제맛 이죠! ㅎㅎ

너무 허기져서 다 맛있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제 입맛엔 정말 맛있었습니다.

근처에 사시는 분들 중 불고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맛보세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충북 청주시 서원구 개신동 52-1 | 광릉불고기
도움말 Daum 지도
  1. Favicon of https://trip98.tistory.com BlogIcon veneto 2017.08.10 00:02 신고

    저는 남양주 본점에 다녀왔는데 광릉불고기를 드셨군요 ㅎㅎ
    오후에 정리해서 올릴 예정인데 가격이 본점보다 싸네요?;;;;;;;;

    • Favicon of http://excitingyong.com BlogIcon CoolYong 2017.08.10 00:19 신고

      오웃? ㅋㅋ 본점은 여기보다 더 비싼가보군요 ㅎㅎ
      후기 기대할게용^^

  2. Favicon of https://bubleprice.net BlogIcon 버블프라이스 2017.08.10 03:25 신고

    불고기에 쌈이라 캬 ㅠㅠ
    가격이 부담되는 정도는 아니지만 조금 있지만, 그래도 맛이 있다면 !!
    개신동 광릉불고기 맛집! 나중에 기회되면 한번 방문해봐야겠습니다.
    기분좋은 목요일되세요-

    • Favicon of http://excitingyong.com BlogIcon CoolYong 2017.08.10 12:15 신고

      네 혹시나 들를 일이 있으시다면 한번 가보세요 ㅎㅎ

  3. Favicon of http://iamnot1ant.tistory.com BlogIcon 베짱이 2017.08.10 04:57 신고

    와.. 파절임에... 불고기 가득.... 우와..

  4. Favicon of https://hyunjai.tistory.com BlogIcon 분 도 2017.08.10 09:19 신고

    광릉불고기, 여긴 광양불고기가 유명합니다.

    • Favicon of http://excitingyong.com BlogIcon CoolYong 2017.08.10 12:18 신고

      오웃? 그렇군요?
      처음 가본 곳이라서 아무데나 갔는데 다행히 맛집이더라고요 ㅎㅎ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