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628

부천 심곡동 두루치기 먹을만 한 곳 퇴근 후 집밥이 질릴때 쯤 한번씩 가는 통돼지 두루치기 맛있는 집 알려드릴까 합니다. 위치등록이 안되어 있어서 살짝 위치첨부 해 드립니다 ^^ 위치는 저희집과 불과 200미터 거리! 그래서 대충 옷 걸치고 갑니다ㅎㅎ 생긴지 얼마 안 된 곳인데 처음 갔을때 사장님이 친절하셔서 그 후로 육류가 한번씩 땡길 때 마다 종종 갑니다.^^ 통돼지두루치기 가격표 인데요? 1인분에 6천원씩 팔고 있고, 원산지는 전부 국내산 입니다.(아마 중국산 으로 했다면 조금 더 저렴해 졌을수도 ^^;) 그래도 국산 치고 6천원 이면 상당히 저렴합니다. 솔직히 말해 밥보다는 소주한잔 드시러 오는 분들이 더 많긴 합니다 ^^; 1인분씩 주문해도 되는지는 모르겠지만... 1인분만 하면 왠지모를 양심의 가책이;; 처음은 생으로 나오는데 .. 2017. 6. 30.
물왕저수지 진짬뽕 맛집인정! 위치 먼저 알려드릴게요~^^ 경기 시흥시 동서로 695 입니다. 물왕저수지 근처 갔다가 점심시간이 다되서 밥집을 찾던중 유독 주차장에 빼곡히 주차되어 있는 차량들을 발견하고 왠지 느낌이 딱! 왔습니다. 별 생각없이 차대고 들어오는데 진짬뽕 4대천왕 이라는 간판이 떡 하니 버티고 있습니다! 뭐 간판이야 그렇다 치고 아니 도대체 얼마나 맛있길래 주차할 자리가 없을 정도로 사람들이 많지? 맛집이니 많나보다 하고 기분좋게 들어갔습니다 ^^ 기왓장 한옥집은 아니지만 현대판으로 느낌을 살린것 같은...? 내부를 보니 맛집 잡지에도 실릴만큼 꽤 유명한 곳인가 봅니다. 줌으로 땡겨서 찍긴 했는데 잘 안보이는군요. 가족나들이 추천 밥집 이라고 합니다. 내부는 보기와는 틀리게 상당히 넓습니다. 매장 중간에서 찍은 사진이라.. 2017. 6. 29.
물왕저수지 조용한 카페 "풍경" 물왕저수지 근처를 지나다 목이 너무 말라 시원한 커피나 한잔 테이크아웃 할 생각으로 카페를 찾아보니 왠지 힐링될것 같은 느낌의 카페 "풍경" 발견! 그냥 딱 보기에도 힐링이 될 것 같지 않으신가요? 도로가 바로 옆 이지만 전혀 차량 소음이 안 들렸었고, 카페 안도 너무 조용했습니다. 그냥 마음이 편안해 지더군요. 상호가 풍경 이긴 하지만 1층에서 음료 들고 2층, 3층가서 드시지 못합니다. 각각 다른 카페라 합니다. 처음엔 이 문구 못보고 그냥 올라갔다가 뻘쭘한 분위기가;; 풍경카페의 메뉴판 입니다. 2층에는 아메리카노가 5천원 이던데 1층은 4천원합니다. 아마도 경치를 즐길 수 있는 것 때문에 천원이 더 비싼듯한...? 그래도 2층엔 없는 힐링되는 예쁜 꽃들과, 화단이 1층에 다 있습니다~ 카페 한켠엔.. 2017. 6. 28.
부천역 쎌빠에서 점심을~ 어제는 부천북부역 쎌빠 에서 점심을 먹었는데요? 맛집 이라기 보다는 무한리필 집에 비해서 조금 독특한? 점이있네요^^ 혹시나 가셔볼 분들을 위해 지도첨부~ 밖에서 볼땐 정말 맛있을것 같은 외부 인테리어네요. 셀프 샐러드코너, 고기,등등 담아갈수 있는 곳인데 사진이 많이 부족하네요. 원래는 다 찍으려 했으나 직원분들과, 사장님의 뭔지모를 눈치가 보여서;; 여기는 즉석 조리코너 인데 내맘데로 골라담아서 찌개를 끓여먹을 수 있습니다. 육수가 따로 준비되어 있어서 쭈꾸미, 새우, 대페삼겹 등등 넣고 끓이기만 하면 됩니다. LA갈비와, 소 등심을 주로 먹었는데 LA갈비는 살이 별로 없는것 같아서 조금 많이 갖다드셔야 할듯 하네요. 등심도 드시려면 흰 비계가 조금 많이 보이는 걸로 드시길 권합니다. 제가 먹은건 너.. 2017. 6. 2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