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일상/모바일게임

CSR2 레이싱 실버키로 뽑기

by 12mango 2016. 8. 20.
728x90
반응형

한달전 부터 시작해서 업무시간 에 틈틈히 짬날때 마다 한번씩 하는 "CSR2 레이싱" 게임입니다.

중독성이 있다 라고 보기엔 조금 그렇고 승부욕을 자극하는 게임이라고 할수 있겠군요. 1:1 라이브로 다른유저들과 겨루는면 에서는 항상 지다보니 안되겠다 싶어 실버키를 캐쉬로 구매해서 질러봤습니다. (솔직히 캐쉬구매 안하고 하시는분들 스트레스 많이 받으시죠? 술한잔 안먹고 한번 지르고 나면 마음이 그냥 편안 합니다 즐기려고 게임하는건데 되려 스트레스 받는다면 안하는것만 못하게 되니..)

 

 

 

 

먼저 제가 애지중지 키웠던 4T DODGE 의 Viper GTS 입니다. 저번주 부터 x5 확률이라고 캐쉬지르게끔 유도를 하더군요.

 

 

 

 

아무래도 5T 로 갈아타야 하기에 차 살돈으로 차라리 별달린 5T 구매후 업그레이드 풀로 하면 되겠다 싶었습니다.

 

 

 

 

남은 잔액이 틀리죠? 캡쳐를 안하고 그냥 올릴까 하다가 열쇠구매 비용이 얼마인지 이해를 돕기위해 최근에 스샷하고 반영한 것입니다. 평소에 저는 운빨이 너무 안받는 터라 왠만하면 캐쉬구매를 안합니다. 5배의 확률로 별5개짜리가 나온다는 말에 현혹이 되어 구매를 하게 된 것이죠.

 

 

 

 

액면가는 35,000 이지만 부가세가 3500씩이나 더?? 와~ 무슨 진짜 ㅡ.ㅡ;;

 

 

 

물론 랜덤으로 뽑는 것이지만 설마 다섯배의 확률이고 12번을 까보는데 5티어 별 4개짜리 정도 하나 안나올까 싶어서 질렀죠.

 

 

 

 

결과는 참... 황당했습니다;;

 

 

 

그나마 제일 잘 나온게 3성짜리 4T " F-TYPE R Coup e " 입니다. 아니 아무리 운이 없어도 이렇게 안뽑히나 싶군요.

 

 

 

 

휴~ 어쩔수 없이 5티어는 하나 있어야 되기에 5티어 일반차량인 "Huracan LP 610-4 " 를 100만원 주고 구매했습니다.( 캡쳐한 부분중에 5티어 3성짜리 650S 는 몇일전에 뽑기로 뽑은것입니다.) 아래 스샷추가 첨부를 보시면 알수있습니다.

 

 

 

 

바로 요놈 입니다. " 람보르기니 우라칸! " 진정한 스피드를 즐기시는 분이라면 누구나 꿈꾸는 차량 입니다만. 현실에선 그냥 꿈으로만 남죠;;

 

 

 

 

캐쉬질해도 전부 꽝이고 어쩔수 없이 은화로 구매한 우라칸 ㅠ

 

 

 

 

커스텀 설정 안하고도 꽤 간지납니다.

 

 

 

 

근데 업그레이드 가격또한 만만치 않군요. 다 고작 3단게까지만 튜닝하는데 비용이 200만이 넘게 깨지는군요;; 한방에 오링났습니다;; 이정도만 튜닝해도 출력743, 접지력1만이상, 변속시간 225, 무게가 3천정도 됩니다 역시 스포츠카 입니다.   

 

 

 

시범삼아 한번 달려봐야겠지요?

 

 

 

 

5티어급 차량만 달리는 규정레이스 아마추어로 달려줬습니다. 3단계까지만 업글 했음에도 상당히 빠르군요.

 

 

이 포스팅에서 주는 교훈!

골드키는 구매를 안해봤습니다만, 어떠한 사탕발림 이벤트를 하더라도 실버키는 절때 구매하지 말것!! 혹시나 지르려고 생각 중이신 분이 있다면 꼭 한번 다시 생각해 보시고 결정하시길 권합니다. 다음 CSR2 레이싱 포스팅에선 벤틀리 공략법! 알려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