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전체 글851

청라 24시짬뽕 국밥 중식포차 청라 WFP에서 새벽 3시까지 홀덤토너 참여하다 짤리고 나오니 겁나게 춥고, 배까지 고프고 편의점에 들려서 뭐 사가기도 좀 그렇고 해서 얼큰 칼칼한게 너무 땡겨서 검색해서 찾아간 곳! 여기가 생긴지 얼마 안된것 같은데...? 건물도 깨끗하고, 간판도 맛있어 보이고 내부는 뭐 보이는 것 보다 조금 더 크긴 한데(12평정도?) 혼밥 하기도 딱 좋은 것 같더라고요 청라 24시 짬봉 국밥 메뉴판~! 저와 같이간 일행 형은 짬뽕2개+ 탕수육1개로 주문~ (근데 언제부터 짬뽕 가격이 이리 오른건지 ㅠ) 차돌짬뽕1개 주문하니 밥 반공기도 덤으로 나옴 어우~ 비쥬얼이 딱 맛있어 보이쥬? 맛은 배가 너무 고파서 그런건진 모르겠지만 이날은 진짜 맛있게 먹었습니다. 차돌짬뽕 특유의 그 걸쭉한 국물에 얼큰한 국물이 해장 하기.. 2024. 1. 11.
시흥 파라다이브 35M풀장후기~ 블로그는 거의 방치수준 으로 있다가 간만에 끄적입니다~ ㅎㅎ 요즘 프리다이빙의 매력에 푹~ 빠져서 물론 매일 가는건 아니지만 매주 일요일마다 송도 5M 잠수풀장에 오후 1시부터 3:30분 타임을 이용하는데요? 강사쌤이 시흥에 35M 풀장이 새로 생겨서 선착순 몇분만 데려간다 해서 냉큼 참여 해서 파라다이브 풀장 오픈 전 체험단?? 으로 입장료 공짜로 가게됐습니다~ㅎㅎ (전에 가봤던 36M딥스테이션 평일 가격이 44,000원인걸 잘 알기에 개이득이라는 느낌~?) 액션캠 가져가서 3기가를 넘게 촬영 했는데 컴퓨터에 연결하면서 파일이 다 날아간건지 USB카드가 오류가 나서 촬영한게 다 날아간건지는 몰라도 여튼~ 다 지워져서 영상은 패스;; 그나마 폰으로 찍은 사진은 있어서 이거라도 ㅎㅎ; 일단 내비에 거북섬중.. 2023. 10. 6.
가성비좋은 염색약 추천합니다~^^(광고아님;;) 나이가 들면 들수록 점점 많아지는 흰머리... 매번 하기도 귀찮지만 어쩔수 없이 해야만 하는;; 마트에서 장보다가 염색약 보여서 "그래 염색도 해야되지..." 생각하고 대충 골라서 집에 왔는데 의외로 괜찮아서 이렇게 후기 남깁니다. 일단 겉모양은 요렇게 생겼고, 뭐...1등이던, 2등이든 나한테 안맞는다면 다 멍멍이소리 겠지만 눈에띄는게 사실 탈모증상케어...? 요게 가장 맘에들어서 샀습니다. (가격은 장보면서 걍 대충 담아서 계산하고 후기쓸 생각도 없었기에 영수증은 버려버려서-_-;;) 뜯으면 3회분이 있습니다. 대충 12,000원이였던가?? (1회분은 이미 썼고 두번째 염색할 때 후기 쓰는거라;;) 일단 염색전 사진 찍음~ (햐...두달만 염색 안해도 이렇게 되버려서;;) 염색 끝내고 머리감은 후 미.. 2023. 3. 30.
검은사막 시즌캐 자동낚시 풀도핑 검은사막 봄시즌이 2월28일 시작되었는데요? 요번에 생활도 레벨업을 할수 있다는 공지를 보고 한번 보니 낚은 실러캔스 교환으로도 시즌블랙스톤을 얻을수 있고, 주간퀘, 단일퀘를 통해 여러 펄템을 구할수 있다해서 시험삼아 하루 켜둬 봤습니다. 이외의 자세한 내용은 검은사막 홈페이지 이벤트 참고 하시공~^^ 저는 어차피 일꾼로드 꾸준히 돌리기 위해 매일 켜놓기 때문에 요번 시즌엔 시즌캐로 잠깐 돌리는게 어떨까 싶어 도전해 봤습니다. 우선 그전에 잠 자면서 노랑등급 이하의 고기는 자동 버리기를 해야 가방칸이 만땅으로 안차기 때문에 낚시 레벨을 장인까지 찍어야겠죠? 당연히 낚싯대랑 찌도 하나 장착해 주고( 이 두개의 템은 거래소에서 살수있는데 강화해 보신 분 들은 알겠지만 아주 저렴한거라는 걸 알수 있을겁니다) .. 2023. 3. 2.
검은사막 도굴꾼의 열쇠 위치와, 보상 예전에 고블린 잡아서 먹었던 도굴꾼의 열쇠 이걸 어디다 사용해야 되지? 궁금만? 했었는데 인벤공간 한칸을 거진 몇달간 차지 하다고 있다가 우연히 칼페온 메인퀘 밀던 중 탑 꼭대기로 안내 하길래 갔다가 상자 하나 발견해서 클릭하니 도굴꾼 열쇠를 여기다 사용할수 있더라고요. 위치는 요기 입니다. 칼페온 퀘스트 하다보면 한번쯤? 깨 보셨던 곳인데요. 탑 상층으로 올라가면 사다리 나오는데 두번을 타고 올라가면 나옵니다. 제일 꼭대기는 점프해서 올라가야되는데 갈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떨어질까봐 살짝 조심하게되는;; 어쩌다 모았던 도굴꾼의 열쇠 3개를 까봤는데 보상이 그닥.... 시간과, 노력에 비해 보상이 영 별로라 다음부턴 굳이 안할것 같네요. 뭐 상자 여는곳이 여기말고도 다른곳도 있긴 하겠지만 아마 똑같거나 비.. 2023. 2. 27.
스노클 마스크 습기방지 진짜 꿀팁~ 제가 어렸을 때 부터 바다수영을 좋아해서 많이 다녔는데요 한창 더운 여름에 혼자서 바다수영 가려고 여기, 저기 검색 하다 보니 해루질관련 글들이 많던데 무슨 자격증 없이 가면 벌금 물을수도 있고 법에걸린다는 둥, 뭐 이런 저런 말들이 많아서 관련글 검색해 보니 프리다이빙 자격증이 있더군요. 그렇게 내린 결론은 마스터가 되면 혼자서도 바다수영이 가능하다는 말에 이참에 한번 자격증 한번 도전해보기로 결심하고 문의하니 여러 단체가 있더군요 (PSAI, AIDA, PADI 등등..) 그중에 전 PSAI로 하게되고 지금은 레벨1 취득, 2레벨 도전중에 있긴 합니다. 아~ 서론은 여기까지 하고 수영좀 하는 분들이면 누구나 다 겪게되는게 물안경 안쪽으로 습기가 차서 참... 번거롭죠? 물론 김서림방지제를 뿌리면 한두.. 2022. 12. 1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