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섹시미팅 파트너 사이트 의 실체

by 12mango 2016. 9. 7.
728x90
반응형

우선 이 글을 올리는 이유는 저처럼 당하시는 분들이 없기를 바라며 포스팅 했으며, 노출이 다소 심한 부분은 모자이크 처리했습니다.

 

바로 본론 들어가겠습니다.

 

전 컴퓨터 응용프로그램의 필요한 유틸이나, 철지난 영화를 포인트를 이용해 종종 다운 받는데요? 부끄러운 짓일수 있지만 저도 남자이다보니 영화 다운받는 사이트에서 순위 TOP100 란 의 눈에띄는 문구가 보여 확인해 봤는데 입소문 으로만 듣던 땡땡 파트너 어쩌구 저쩌구 있더군요? 호기심에 링크 클릭해서 구경하러 갔습니다만, 회원들 끼리만 볼수있다고 나옵니다 해서 회원가입 하고나니 기다렸다는 듯이 쪽지가 장난아니게 날아옵니다? 난 가명/성별/나이/지역만 입력했을 뿐인데 말이죠. 뭐지 싶어 쪽지확인을 해보니 관심 있으니까 답장 기다린다고, 잠시후 또 날라온쪽지 내용이 왜 답장 안주냐고, 자꾸 재촉합니다. 이게 정말일까? 반신반의 한 상태로 어쩌 다보니 결제까지 해본결과 이런 사이트의 대부분이 낚시라는걸 확인했습니다( 개인적인 소견이니 정말 건전한 사이트관련자 분들은 오해 마시길..!)

 

 

 

 

정회원 가입하고 답장도 보내봤습니다.

그런데 계속 답장을 유도하며, 포인트를 다 쓰게 만들더군요? 전 왜 자꾸 쪽지 보내는지 이유를 몰랐습니다. 10건정도 답장 보내고, 11번째에선 캐쉬결제를 해야 보낼수 있다 합니다?  이건 무슨소리인가 싶어서 고객센터 실시간 문의를 하니 처음 정회원 될때 1000점 제공되고 답장보낼때 마다 100원씩 차감이 된다 합니다? 처음 정회원 되면 쪽지도, 답장도 다 보낼수있다고 써놓은걸 봤으나 보낼때마다 100원씩 차감된다는 말은 없었습니다. 와~ 뭐 이런? 정말 제대로 당했구나! 하고 종료 하려는 찰나 쪽지 내용 중 다소 이상한 점이 보였습니다.

 

 

 

 

제가 동그라미 표시해 둔 곳! 잘 보세요.

참~ 어처구니 없어서 여지껏 사이트 관리자가 아이디 바꿔가며 보낸 것 이였습니다. 인증된 사이트가 아닌건 알고 있었지만 너무 화가나서 가입한지 1시간도 안되서 환불요청 했습니다.

 

 

 

그리곤 돌아오는 말이 디지털 특성상 환불이 안되지만, 업체의 이미지를 고려해 환불해 주긴 하되 10~15일 걸린다 합니다. 물론 아직 몇일밖에 안되었기에 기다리고 있습니다만 솔직히 이건 아니라고 봅니다. 아니 어떻게 남자들의 심리를 이용해서 이런 사기를 치는지... 만약! 환불 안 해준다면 괘씸해서 라도 사기죄로 고소하고 법적절차까지 고려중에 있습니다.(사기죄는 10년이하 징역또는, 2천만원이하 벌금)

 

 

 

 

이런 낮뜨거운 내용으로 당하시는 분들 알게 모르게 꽤 많이 있을것입니다. 그렇다고 몇푼 되지도 않는 돈가지고 일일히 따지기도 귀찮고 하시는 분들이 대부분 이겠죠? 지금 이 글을 쓰는 저 역시도 물론 껄꺼롭습니다. 하지만 당하기만 하고 신고를 안한다면 이런 사기사이트에 계속해서 당하고 더욱더 판을 칠테니 속수무책으로 당하시는 분들은 항상 당하게되겠죠. 이 글을 읽는 모든 남성분들 검증되지 않은 사이트에 현혹되지 마세요. 카더라통신 에 따르면, 이런 채팅사이트는 대부분 알바나, 직원이 보내는 쪽지와 글 이라고 합니다. 저 역시도 뉴스에도 여러번 봤습니다. 당한 사람들은 그냥 똥밟았다 할 뿐이고 굳이 이런거 절때 하지 말라고 말리지 않습니다 괜히 요런거에 사기당했다 하면 안좋은 이미지만 박히고 말 안 한 것만 못하기 때문이죠. 부디 저처럼 당하는 분들 없기를 바라며 여기까지만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