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일상/보고,느끼고,맛보고

대형마트표 새우볶음밥 강추!

by CoolYong 2016. 11. 28.

요즘은 과거와는 틀리게 결혼은 필수가 아닌 선택 이라는 말도 있죠?

그 때문에 단독세대가 상당히 많이 늘어나면서 퇴근후 집에서 밥 해먹자니 혼자 먹을건데 손이 너무 많이가고, 라면은 좀.. 그렇고, 사먹자니 딱히 뭐 먹을만한 데도 없고 특히 주말에는 더하죠? 그렇다고 편의점에서 일회용도시락 사먹는 것도 가끔먹어야 맛있죠. 거기다 끼니마다 4500~5500원? 밥값도 만만치 않습니다;;

자! 그런 고민 항상 하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가격도 상당히 저렴하고 간편한 새우볶음밥!

예전부터 종종 즐겨먹던 음식인데요? 동내 마트갈때마다 항상 없습니다.. 그래서 주말에 할일도 없고 차타고 대형마트로 사러갔죠. 이거 상당히 괜찮습니다 4인분 들었는데 6800원 밖에 안합니다.(저는 이마트갔는데 대형마트는 다 팔지않을까 생각합니다) 자~ 그럼 간단히 요리해 볼까요~?

봉지 뜯으면 조그만 봉지가 또 나옵니다. 1인분씩 들었어요.

조리법은 별거 없습니다.

설명서 에는 중 불로 후라이펜에 기름 조금 붇고 3~5분 하라고 나와있는데 최소 8분정도는 볶아야 되더군요. 어디서 본건 있어서 그런지 이것만 볶으면 좀 그럴것 같아서 계란도 하나 탁~ 풀어서 넣어봤는데 실수였습니다. 계란을 먼저 휘휘~ 저어주면서 볶은 후 볶음밥에 투하 해야 맞는거였습니다. 덕분에 15분정도는 더 저어줬죠.

짜잔! 드디어 완성!

1인분인데 양이 꽤 많습니다. 간도 적당히 되어있네요. 그리고 요즘 김장철이라 어무이표 김치들 다들 있으시죠? 밑반찬은 김치하나면 다른거 필요없습니다! 진짜 잘 나온듯한 ^^ 

간편하게 집에서 밥 먹고 싶으신 분들은 마트에서 냉동 볶음밥 사서 드시길 강추 합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완전 괜찮은것 같아요~^^

다음엔 새우볶음밥 사면서 같이 산 차슈볶음밥도 리뷰로 남겨 보겠습니다! 

 

댓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