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일상/온라인게임

검은사막 다크나이트 고 빛을 삼킨 베디안트 스텍

by 12mango 2017. 2. 2.
728x90
반응형

얼마전 부터 다크나이트를 키워보고 있는데 매일 경험치 이벤트를 하니 렙업이 쑥쑥 오르네요. 어느덧 56이 되면서 때마침 다크나이트의 각성무기가 패치되고 빛을 삼킨 베디안트를 "고"(18강화) 까지 띄울때가 된것 같아 살까? 말까? 고민좀 하고.. 처음 0강화 부터 지르다가는 내구도 압박으로 엄청난 스트레스를 받을것 같아 되면좋고, 안되면 말고 하는 생각으로 자동낚시로 모아둔 돈도 많고 하니 그냥 시세보다 2천만은화 더 주고 1억8천만에 광(17강화) 베디안트를 예약구매 걸어놓고 잤습니다. 다음날 일어나 보니 구매완료가 되었더군요;;(처음 나오자 마자 다들 띄우는 추세라서 장, 광, 고 구하기가 상당히 힘든상황이죠.

쨌든! 그렇게 구해서 "고" 정도야 항상 쉽게 띄워 왔었기에 크게 걱정은 안했습니다.

해서 모아둔 스텍도 많고 하니 한, 두번 지르면 돼겠지.. 하고 과감히 질러줬죠.

40스텍정도면 무난할줄 알았는데...  실패..!

장으로 다운되서 다시 광으로 복구 하고자 부케로 17스텍 쌓고 질렀는데 다행히 두번만에(20스텍) 광 복구 성공!

(예전에는 15까지 다운이 됐었는데 장(16강화) 이하로는 안떨어지게 패치되어서 맘놓고 질러도 되죠)

다시한번 지르는데 그래도 한방에 뜨는게 이득이니 기왕이면 다운 안시키려 일부러 38+10스텍 발크스의조언 까지 써서 질렀는데 또 실패.

그후로 20스텍 이상 쌓고, 질렀는데 계속 실패;;

결국 내구도 20으로 되서 전에 쟁여놨던 장인의기억3개와, 경매장의 같은 빛베 를 사서 내구도 회복90까지 하고

32스텍부터 다시 광 복구모드로 돌렸지만..

35스텍, 38스텍, 41스텍까지 실패 후 44스텍에 광 성공! 

이제 다시 다른 스텍 쌓아둔 케릭으로 접속후 고 다시 시도!

42+10스텍으로 또 실패...

아..-_-++

그렇게 또 반복 하다가 내구도 오링나서 베디안트 8개 사서 내구도 복구.

또 무한 실패하다 다시 내구도 복구..

도저히 안되겠다 싶어 정신 못차려서 그냥 잤다가

다음날 정신을 가다듬고

이제부터 영상으로 모조리 기록해 보려 마음먹고

21스텍 다시 쌓아서 재도전!

21실패, 24실패, 27스텍에 광 성공!

근데 왠지 너무 불안한 마음에... 또 다시 어제의 스트레스를 받을것 같아 영상이고 뭐고 이젠 지쳐서 스텍이 좀 아깝긴 하지만 그냥 없었던 셈 치고 쌓여있던 44+10스텍으로 도전했는데

한방에 고 성공해 버리는군요;; 아래는 어제처럼 영상기록할때 실패가 많이 떠 주길 바랬는데 반대로 되버려서 짧은 영상이나마 고 빛을 삼킨 베디안트 띄우는 장면 공유합니다


 

그리고 혹시나 해서 말씀드리는 내용인데요?

극 만드는 방법 간단히 알려드립니다.

경매장에서 극 무기 개량석 사고(항상 넘처나니 쉽게 구할수 있습니다.) 흑정령 부른 후 아이템 개량 클릭 하시면 한방에 극 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극은 +데미지가 올라가는데 고 빛을 삼킨 베디안트의 경우 +2가 올라갑니다.

전 여지껏 모든 장비를 띄워서 착용 했는데 요즘들어서는 상당히 잘 안뜨는 모양입니다.

광빛베 1억8천에 구매후 고 띄우는데 들어간 비용만 응축이 30개이상 (1억2천은화/개당400만이며 구하기도 상당히 힘듬), 검 내구도회복비용 20개 이상, (경매장가 700만은화x20=1억4천만 은화) 많이 쌓아뒀던 스텍들 (스텍은 값으로 산정불가할 정도로 귀한 스텍들 입니다.) 그것 다 날리고, 시간버리고, 스트레스 받고....

그냥 아무 신경 안쓰고 고빛베 하나 샀으면 엄청난 이득이였을 것을...

혹시 지르려고 고민중 이시라면 다시한번 생각 해 보시길 권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