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일상/온라인게임

하이델 연못에서 수면낚시의 효과

by CoolYong 2021. 6. 10.

검은사막 하면서 퀘스트, 지식작, 공헌작 등등 할일이 태산이지만...

매번~ 오늘은 이거완료 해야지~ 하곤 늘... 시간만 허비하다 자동낚시 켜두고 게임도 별로 못하는 1인입니다. ^^;

그래도 하이델 라라퀘 만큼은 필수로 하고 있는데요? 요번에도 어김없이 라라퀘를 완료하고 벨리아로 자낚하러 가려 했으나 귀차니즘으로 그냥 하이델 창고앞 연못에 자낚 켜두고 그냥 잤는데 이게 웬걸?
(낚시는 도인25 지만 99%가 자낚으로 올린 레벨이지만 어디어 어떤 보물등급 고기가 잡히는지는 모른다는;;)

방치만 하는 저로써는 하이델에 연못에서도 보물등급(1500만은화, 800만은화짜리 물고기) 잡힌다는걸 요번에 알게되었네요..

그냥 바로 하이델에서 팔까? 하다가 갑자기 든 생각...

"어차피 로드가 연결되어 있는곳에 팔면 거리보너스도 더 받지 않을까?"

과연 얼마나 더 받을까 싶어 에페리아마을 까지만 한번 가서 팔아 봤습니다.

피라루쿠

아~ 참고로 피라루쿠 가격은 기본1500만은화 인데 스샷을 깜빡하고 안찍어 놨네요;;

여튼~ 거리보너스를 받으니 1500만짜리가 2천만이 넘어 가더군요.

금빛 날개다랑어

금빛날개다랑어 역시도 기본 800만은화인데 거리보너스를 적용받아서 1100만이 넘게받을수 있고~

거기다 흥정게임 까지 성공하니 한마리에 2650만은화가 넘는 금액을!!??

거기다 800만이던 날개다랑어는 거리보너스+흥정성공 하니 1455만이나...와!!

만약 거리가 약간만 더 멀었어도 시세차익이 두배는 거뜬히 넘었겠다 라는 생각이 딱~ 하고 들더라고요 ^^;;

참고로 무역은 장인9입니다
(열심히 올린건 아니고 대충 수면자낚으로 낚은 고기만 주구장창 팔다보니 어느세 장인9레벨이;;)

뭐...싸구려 고기들만(20만은화 미만의 고기) 잡히면 잡은 마을에 대충 팔아넘기는데 이렇게 보물등급의 빨간색 고기가 잡힐땐 그나마 로드가 연결되어 있는 다른 마을에 가서 팔으니 돈도벌고, 무역 경험치도 오르고 상당히 좋네요.

무역에는 관심 하나도 없었지만 무역 도인분들은 왜 그렇게 죽어라 무역을 했던 것인지 이제 알겠더군요.

이쯤에서 나도 무역상으로 생각좀 해 봐야하나...ㅎㅎ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