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젊음의 거리인 홍대에 사람구경도 하고, 맛있는것도 먹을 겸 해서

샤브샤브 맛집으로 소문난 홍대 자연샤브샤브로 가 봤습니다. ^^

점심시간이 조금 지나고 가서 그런지 몰라도 주차장이 텅~??

쨋든 ㄱㄱ 하기로~^^

일요일 오후 1시가 좀 넘은 시간 이였는데

그시간 때엔 주차가 수월한 듯 하네요

자연샤브샤브 메뉴판 입니다.

여친이 강력 추천 한 곳이라 알아서 주문 하라고 했는데

이름이 조금 특이한? 노루궁뎅이 한우 생버섯 샤브샤브로~ ㅎㅎ;;

조금 특이한게

버섯들 키운거 저걸 씻지도 않고 즉석에서 썰어 내고 담아 주더군요.

아마도 유기농버섯 인것 같은 느낌이~? ㅎㅎ

설마 농약 팍팍 묻힌걸 그냥 썰진 않을테니~ ^^;

노루궁뎅이버섯이 뭔가 싶었는데

큰 접시 한켠에 놓인 토끼 꼬리같이 생긴 큼직한 버섯이더군요. 

일단 손질 완료후 찰칵~

이건 매밀전 인가? 그럴껍니다.

맛이 달달 하고 구수한게 딱 맛있게 부쳤더군요. ^^ 

뭐~ 먹는 인증샷은 별로 없긴 한데;;

여친과, 저 둘이서 먹었는데 버섯으로만 배 터지게 먹고 왔네요.

전 단, 짠 맛에 길들여 져 있는 터라 조금 싱거운 느낌이였는데 

여친은 이거 먹으면 정말 몸보신 하는것 같다며 너무 잘 먹더군요.

근데 가격은 좀;;

물론 맛은 있지만 둘이서 먹기엔 조금 부담스러운 가격;;

아마도 워낙 버섯이 비싸다 보니 그런가 봅니다;;

결국 먹다가 지쳐서 볶음밥은 못 볶아 먹었네요. ㅠ

버섯만 정말 배 터지게 먹으실 분들은 3인 기준으로 여기가 딱인듯 싶습니다~ 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마포구 동교동 200-27 | 대관령메밀막국수자연샤브샤브
도움말 Daum 지도

Comment

  1. 읔 전 버섯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좋은버섯들은 가격이 꽤 있더라구요 ㅎㅎ

  2. 돈 절약한다고 집에서 샤브 샤브를 해먹었네요 하하하. 그럭저럭 괜찮았어요. 그러나 위의 사진을 보니 비주얼이 쩔어요. ㅎㅎㅎ

  3. 버섯 가득한 퀄리티 있는 식사였겠어요~

  4. 건강하고 풍족한 식사네요.

  5. 노루궁뎅이 가끔씩 집에서 먹기도 하는데..
    향이 꽤 괜찮은 버섯이죠 ㅎㅎ

  6. 2018.06.24 13:47

    비밀댓글입니다

작년 12월 부터 코인으로 돈 벌었다는 소리도 많이 들리고,

폭락했다는 소리도 들리고, 그러면서 비트코인 광풍이라는 인터넷 기사도 매일 접하다 보니

저도 관심이 생겨 눈팅만 하다가 올해 4월초 부터 시작을 하게 되었는데요?

요게 은근히 도박성도 있고, 잼있더군요 ^^

처음엔 그냥 경험도 좀 해 볼겸 해서 소액으로 시작하고, 찔끔찔끔 돈이 벌리니 추가 투입하고

그러다 지금은 저 나름대로 정말 큰맘 먹고 올인을 하게 되었는데...

그냥 뭐~ 그렇네요;; 서론을 여기까지 하고

제가 7월에 해외여행 계획 중인데 여행중에도 코인을 손놓고 싶지는 않기 때문에

아~ 맞다! 해외에선 접속이 안되지않나? 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해서 저는 빛썸에 거래하기에(사실 업비트로 개설하고 싶었지만 기업은행 계좌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개설이 아직도 안되는 상황이고, 거래수수료가 빛썸은 3만원짜리 쿠폰적용하면 한번 입출금 할 때 수수료 무료라는 말에 더 괜찮은 것 같아서 ;;)

처음엔 수수료 빠지는걸 생각도 안하고 몇번 거래하고 계산해보니 한번 거래 할 때 마다

10만원, 20만원이 넘는 돈이 뻐지더군요;; 거래수수료는 잘 생각하시고 하세요~

다시 본론으로 ㅡㅡ;;

빛썸에 해외에서도 접속이 가능한지 물어보니

휴대폰으로 인증번호를 받아야 하기에 접속이 안될수도 있다고 하더군요;;

해서 해외에서도 문자안받고 접속하는 방법을 물어보니 이메일가입을 권유해서

다시 이메일로 재가입 하고 로그인 했습니다.

그런데?? 이메일계정과, 휴대폰계정은 별개로 분리되어 있더군요.

아~ 뭐지;;

다시 상담원과 통화를 했는데

어떤 상담원은 자산을 다시 통장으로 전부 옮겨두고 휴대폰 계정은 탈퇴하면 된다 하길래

일단 알겠다고 하고 끉고, 곰곰히 생각을 해 봤지만 뭔말인지 이해가 -_-?

다시 전화해서 물었는데

또 다른 상담원은 휴대폰과, 이메일계정 둘다 탈퇴후 다시 재가입 하셔야 된다고??

해서 탈퇴하려니 코인자산이 이미 있어서 탈퇴가 불가인데??

또다시 전화 걸었습니다 (슬슬 빡침이;;)

전화할때 마다 상담원이 다 틀렸는데 빛썸 고객센터가 전화는 정말 잘 받는데 초짜인지 교육이 안된건지

어버버 대는 애들이 많은것 같음;;

여튼 요번에 받은 상담원은 잘 아는 직원인가 보더군요.

해외에서도 접속 가능한 방법은!

먼저 이메일 가입하고, 입출금 인증절차까지 다 거칩니다.

(참고로 참~ 번거롭지만 폰으로 4단계인증까지 완료된 상태)

그 후 이메일 계정에서 해당 코인의 입금주소를 생성 합니다. (복사해주세요)

저의 경우는 트론 입금주소로 발급 받았습니다.

그리고 휴대폰계정으로 로그인 합니다.

폰계정으로 로그인 후 아까 복사해뒀던 출금주소(코인 받을 주소)를 붙혀넣기 하세요.

다 완료하신 후 서류인증을 거처야 하는데

4단계 인증 마칠 때 처럼 또 인증을 해야 합니다;;

처음엔 뭣모르고 기다리니 출금신청이 취소되었다는 문자가 -_-++

자세한건 출금공지를 참조하라고 하더군요;;

위에 나와있는 것 처럼 또 민증에 뒷번호 가리고 사진찍었는데

인증목적 : 출금차단해제

이메일주소:

오늘날짜:

다 적고 사진한장

내 얼굴과 같이찍은 사진 또다시 첨부했습니다;;

그러고 한...20분정도 있었나? 문자로 승인되었다고 날라 오더군요.

위의 화면은 이메일계정으로 접속한 화면

아래 캡쳐본은 휴대폰계정으로 로그인한 화면 입니다.

그래도 빛썸에서, 빛썸으로 자산이동이라 수수료는 안드네요.

타 거래소로 자산이동 시에는 수수료가 80트론이 차감됨

그렇다면??

빛썸이 싫어서 업비트로 갈아타고 싶은데, 입출금을 등록이 불가능 하다면??

빛썸으로 가입후 입출금 인증절차를 거쳐서

위의 말씀드린 방법처럼 자산이동을 전부 다 해서 거래하면 되겠더군요. ^^

Comment

  1. 비트코인 시작하시나봐요 ㅎㅎ 저는 구경만해야할것 같습니다 ㅠ

    • Favicon of https://excitingyong.com BlogIcon CoolYong 2018.05.28 01:37 신고

      넹~ 한번 큰맘 먹고 몰빵 중입니다!!
      가지고 있는 돈으로는 푼돈수준이라 펀드 조금 투자 하다가 답없어서 다 해지하고 배우고 있는 중입니다 ^^;

  2. 이메일계정으로 옮기는데 고생 많이 하셨네요.
    빗섬 이용하시는 많은 분들에게 도움될만한 정보 같아요.

    • Favicon of https://excitingyong.com BlogIcon CoolYong 2018.05.28 01:41 신고

      사실 여기까지 하는데 애로사항이 좀 많았습니다 ㅠ
      상당히 번거롭고;;
      그리고 여러 사람들이 말하길 업빗이 더 수수료가 싸다고들 하시니 지금도 고민중에 있습니다 ^^;

  3. 잘 보고갑니다.

    즐거운 한 주 되세요^^

  4. 한동안 비트코인 잠잠했는데.. 오랜만에 보내요!! 저도 비트코인 투자는 잘못해서 눈팅만하다 갑니다~ ㅋ

    • Favicon of https://excitingyong.com BlogIcon CoolYong 2018.05.28 23:46 신고

      아~ 비트코인
      하실분들은 그래도 꾸준이 하는것 같더라고요.
      너무 무리만 안하면 하루 일당정도는 벌수 있으니 꽤 쏠쏠한것 같더라고요 ^^

  5. 전 외국인지라 이런것이 있는줄도 몰랐네요. 많은 분들이 도움을 받을것 같네요

플로린에서 자동낚시만 하는 죽돌이 입니다~!

어제부터죠? 왠일로 괜찮은 이벤트를 한다고 하더군요?

이름하여 사카투의 진귀한 상자와, 희귀한 상자이벤트~

물론 전 자낚만 해서 크게 관심은 없지만

그래도 나오기만 한다면야 최상급 악세 광템정도 나오면 최소 본전이상은 뽑겠다 싶어서

한번 해 봤습니다~ ㅎㅎ

샤카투의 보물상자 이벤트는 5월17일 부터 6월7일까지

딱 3주간 하는데 매일 자정이 되면 리셋되서 다시 살수 있더군요.

희귀한 상자는 유악세 까지 나오는데

유그림자의 표식이 경매장 시세로 25억 조금 넘는금액...

물론 그거까진 안 바라지만 장악세 정도만 나와도 본전이라 생각하고

과감히 도박을~~??

진귀한 상자에서는 제일 비싼 악세가

툰그라드 허리띠 인데 경매장 시세로만 해도 100억....;;

하나씩 까기엔 조금 아쉬운것 같아

고급악세는 2개, 희귀악세는 10개를 한방에 오픈 해 봤는데...

(사실 나같이 사냥안하고 띵가띵가 하는 사람들은 돈이 너무 후달린다는 ㅠㅠ)

결과는 참.... 안습 이더군요;;

다 깠는데 꼴랑 300만 정도밖에 안하는 장붉은산호초 귀걸이;;

나머지는 방어스톤120개, 기파50개;;

역시.... 될놈될 인가 봅니다..

어찌 난 이런 이벤트에는 좋은게 단 한번도 안나오는지..ㅋㅋ

그나마 일일보스퀘로 베그 열심히 잡아서 상자 오픈했는데

왠일로 베그의 장갑을 주는군요.

결론은!!

펄어비스가 은화를 회수하고자 이런 도박성 이벤트를 열은 기분인것 같네요;;

물론 잘 나왔다면 이렇게 안까는데 ㅋㅋ

에이;; 100만정도만 됐어도 매일 자정때 마다 상자 까볼텐데

하루 1억씩, 10일만 잡아도 10억이 날아가는데

확률도 상당히 낮고, 너무 큰 모험같아

전 이 이벤트는 포기해야 하나 봅니다;;

뭐~ 은화 넘쳐나는 분들은 재미삼아서 할만 한듯 하네요;;

그럼 득템들 하세요ㅠㅠ

Comment

  1. 상가까기는 예전에도 많이 해봤지만 자신한테는 절대 좋은게 안나오는것 같아요 ㅠㅠ

  2. 잘보고가요

  3. 아 이벤트였군요. 이런 아이템을 잘 구입하면 캐릭에 도움이 되죠

5.16일이 예약일

어느세 한달이 다 되어

다시 방문한 치과...

브라켓과, 치아 사이에 고정되어있는 고무줄도 다 제거하고

스켈링을 싹~ 했다.

당연히 먼저 해 달라고 한건 아니고, 치아교정샘이 진료 챠트를 보니 8월경에 한번 했으니

한번쯤 할 때가 됐다고 한다..

뭐~ 스켈링은 별로 안아프니 크게 걱정할것도 없지만

문제는 더 뒤죽박죽된 치아들인데

전에 살짝 스켈링 해 주는데 정말 고통이 심하지만 않으면 그냥 끽소리 안하고 다 참는데

아랫 어금니쪽은 도저히 참을 수 없을 정도로 너무 시렸던 기억이 갑자기 났다;;

해서 간호사분도 바뀌니 아팠던 곳이 있으니 주의해서 해 달라고 요청하니

살살 해서 무사히 잘 지나갔지만;;

철사 끼우는 것 까지는 괜찮았는데

치아 사이 사이로 고무줄로 고정하는데 이빨들 다뽑는것 같은 느낌이랄까;;

치아를 살짝만 건드려도 아팟는데 다시 꽁꽁 묶으니 아플수 밖에;;

어금니에 앞니끼리 부딧치지 말라고 치아끼리 안 닫도록 또다시 플라스틱재질로 높혀주고

근데 매번 느끼는 것 이지만 내 치아상태 참.. 보기 흉하다 ㅡㅡ;;

요번달은 그냥 저냥 잘 지나갔는데

다음달 예약일인 6.13일 올 땐 각오하고 오란다 ;;

이유가 앞니 들을 조그만 한 고무줄로 잡아 당기면서 치아들을 이동시키는?? 교정 중인데

한달, 한달 올 때 마다 플라스틱재질로 높여줬지만 조금 오버 된건지 몰라도

더이상 앞니가 안들어 지게끔 잇몸에 피스를 또 박는다고 하는데...

전에 여러번 엑스레이 찍어가며 잇몸에 피스 박았다가, 뺏다가 할때 너무 아팠는데

그 과정을 또 거쳐야 된다니... 참;; 안할 수도없고 걱정이다 ;; 

다음번에 갈 땐 그냥 죽었다고 생각해야겠지;;

Comment

  1. 교정은 한번만에 끝나는것이 아니다보니 참 힘들죠.ㅠㅠ

  2. 어제 소비자리포트 봤는데 투명교정이라는건 문제가 많더라구요
    교정은 어쩔수없이 하고계시는게 제일 좋은것 같아요

  3. 저도 치과를 가야하는데 겁부터 나요. ㅠㅠ

    • Favicon of https://excitingyong.com BlogIcon CoolYong 2018.05.26 15:28 신고

      치아는 초기에 치료해야 되는데 방치하면 나중에는 배의 배가 들어갑니다 ㅠㅠ

예전부터 비싼 기름값 탓에 상동의 샐프 주유소를 이용하는데요? 

정말 기름만 넣어야 하는 주유소가 있더군요;;

저저 번주 토요일에 뭣처럼 차도 더럽고 해서 샐프 주유소를 들렸는데

항상 기름을 8만원치 넣어도 영수증은 버렸습니다.

그러다 이참에 자동세차나 좀 하자 싶어서

바로 세차하러 들어갔었습니다.

위의 영수증은 몇주 전 기름넣을 때 찍었던 사진인데 따로 첨부했네요.

자동세차 들어가면서 세차권을 주유소 관리하시는 분께 줘버렸기에 다시한번 찍은 것 입니다.

분명 3만원이상 5천원 이라고 나와있죠.

솔직히 다른 주유소들은 5만원이상 넣으면 공짜나, 2천원, 3천원만 받는데

여긴 뭐~ 말은 좋습니다. 최신터널세차, 버블거품세차 라고

이 말에 혹 해서 그래 까이꺼 내차도 버블세차좀 시켜주자 싶어서 딱~ 들어갔습니다.

영수증을 건내면서

"세차비 얼마인가요?"

"7천원입니다."

"엇 여기 5천원이라고 나와있는데요?"

"7천원입니다."

" .... "

음;;; 내 뒤로 차들 몇대 밀려 있어서 그냥 수긍하고 나왔는데

뭐~ 보통 무료세차 하는것 보다 더 안좋은것 같더군요.

세차장 입구 나가면서 직원두명이 대기하고 있는데

그냥 대충대충 닦고 다됐다고 하면서 보내더군요;;

그세 세차비가 오른건가? 싶어서 제일 위에 올렸 던 사진이

의아해 해서 다시 찍어본 것 입니다.

이 주유소 입니다.

상동에서 샐프주유소 치면 몇개 나오지도 않을..

많이 나오는군요;;

요건 오늘 찰칵한 것!

그나마 다른주유소에 비해 메리트 있던게 기름값이 제일 싼것 같아서

자주 갔는데 이젠 이마저도 아닌가 봅니다.

오늘 기준으로 유가를 안봐서 잘 모르겠으나

이제는 리터당 1,555원 으로 가격을 올렸네요.

그래도 매번 넣을 때 마다 8만원씩 주유 했는데

왠지 영... 돈 아까워서 그냥 5만원만 넣고 나왔는데

앞으론 이집은 못갈것 같군요.

상동에서 다른 좋은 주유소 찾으면 포스팅 하겠습니다.~

다들 폭등하는 기름값 잘 견디시길 ㅠㅠ

Comment

  1. 저도 한번씩 이용하는 곳인 듯한데.. 이전에는 화물차 사용자라 자동 세차는 이용 못했었고, 최근 승용차 사용자가 되서 조만간 이용해봐야지 했었는데..
    포기해야겠군요.. 정말 감사한 정보..ㅎㅎ 상동의 좋은 주유소 찾으시면 꼭 올려주세요~

    • Favicon of https://excitingyong.com BlogIcon CoolYong 2018.05.18 02:44 신고

      네~ 이 주유소 자동세차는 정말 비추입니다.
      다음 기름 넣을 때 상동쪽에 괜찮은 곳 모색해서 올리겠습니다. ㅎㅎ

  2. 세차하시고 따지시지 그러셨어요 ㅠㅠ
    참 난감한주유소네요

    • Favicon of https://excitingyong.com BlogIcon CoolYong 2018.05.18 02:46 신고

      1, 2천원가지고 뭐라 하기도 참..그렇고 해서 그냥 안가려고요;;
      너무 실망스러웠다는 ㅠㅠ

검사가 나온지도 어느덧 몇달이 지난것 같은데...

지금은 그냥 자동만 돌려놓고, 일일퀘만 반복해주고 하는 조금은 지루하게 하고 있습니다.

그러는 동시에 매일 8시면 크자카 타임을 갔었습니다.

얼추.. 50번은 넘게 잡은 것 같은데...

여지껏 단 한번도 유일템을 먹어본 적이 없네요;;

운빨있는 사람들은 다들 하나씩 먹었다고들 하던데...

나만 그런건지 참...

전투력이 낮을때는 뭐 그렇다 치는데

그래도 중간이상은 하는것 같은 2667인데도...

아래 스샷들은 몇일간 캡쳐하다가 그것도 귀찮아져서

그냥 포기;;;

이젠 크자카 잡을 맛도 안나서 안갑니다 ㅋㅋ 

다들 득템하시길 바라며 ㅡ.ㅡ;;

Comment

  1. 득템하시길 바라겠습니다. ㅎㅎㅎ

    • Favicon of https://excitingyong.com BlogIcon CoolYong 2018.05.13 15:40 신고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만 공감이 되니 ㅎㅎ
      감사합니다~ ㅋ

    • Favicon of https://deborah.tistory.com BlogIcon Deborah 2018.05.13 15:46 신고

      저도 예전에 게임을 해서 득템이 뭔지는 알아요 ㅎㅎㅎ하하하.. 이제는 아예 안하고 있는데요. 좋은 온라인 롤프레잉 게임 있으면 추천 부탁 드려요.

    • Favicon of https://excitingyong.com BlogIcon CoolYong 2018.05.15 00:14 신고

      ㅎㅎㅎ 요즘은 뭐 그냥 시간때우기로 틈틈이 즐기는 모바일 게임뿐이라;; 그닥 추천해줄만 한게 ㅠㅠ

  2. 저도 게임할때 운이 참 없었습니다 ㅠㅠ

  3. 다음번엔 레어템 득템을 기원하옵니다~ 아자아자~

저처럼 회사에 소속은 되어 있지만

위촉직으로 근무중인 분들은 요번5월부터 종합소득세,

원천징수영수증, 연말정산 소득공제 내역을 제출 하셔야 되는데요?

소득이 너무 적게 신고된 분들은 그냥 간편장부대상자로

그냥 신고하셔도 무방하실 겁니다.

만약 2017.1월부터~ 2017.12월 까지 내가 소득대비 세금을 과하게

납부한 것 같다 라고생각 된다면 당연히 아는 세무사에 기장료를 지불하고

맏기는게 맞습니다.

그럼 발급은 어디서부터 해야할지 애로사항이 있는 분들이 있을 겁니다.

해서 요번엔 국세청홈택스 에서 간단하게 발급받는 방법을 알려 드릴까 합니다. ^^

그냥 천천히 따라해 보시면 되세요~^^

일단 준비물!

PC / 인터넷뱅킹 할때 사용하는 공인인증서

먼저 국세청홈택스(바로가기) 에서 회원가입, 공인인증서 로그인을 합니다.

위의 서류는 각 기장을 맏기는 세무신고 담당자 분이 주실겁니다.

우측서류가 기본적으로 들어가는 서류 이고, 좌측의 추가

서류는 해당사항 있는 분만 별도로 준비 해 주시면 됩니다

우선 홈페이지에 가입후, 인증서로 로그인 하셨다면, 위의 화면이 나올겁니다.

사업소득 원천징수 영수증 발급 방법

MyNTS 클릭해 주세요.

그럼 화면 바뀌고 중간쯤에 지급명세서 등 제출내역 클릭 합니다.

그럼 본인이 소득활동을 한 사업의 자동신고내역들이 나오는데

그 중 2017년도만 지급명세서 보기 클릭.

그럼 출력물 화면이 나타나는데

좌측 빨간네모 해놓은 곳 클릭 하면 출력이 가능 합니다.

다음은 종합소득세신고안내 서류 출력하는 방법

좌측 상단의 국세청홈택스 (홈으로 바로가는 링크)

조회/발급 클릭

우측 상단의 조회하기 클릭하고,

미리보기 클릭해 주세요.

그럼 프린트 출력화면 나옵니다.

연말정산 소득공제 내역 출력하기

 MyNTS 클릭합니다.

중간상단쯤 의 연말정산 소득공재내역 클릭

여기서 0원 이라고 나오는 곳은 돋보기 표시 되어 있는 곳 인데

클릭하면 위 처럼 신고되어 있는 금액들이 자동으로 반영 됩니다.

금액이 나와 있는 곳 들만 클릭후 프린터 출력 하시면 됩니다.

위의 서류와, 개인세무사 에서 추가로 따로 요청한 것만 더 준비하시면

복잡한 종소세 신고는 끝이죠~ ^^

Comment

  1. 세금 신고의 달이 왔군요.
    이런 과정들이 아주 간단해지면 좋으련만요.

    • Favicon of https://excitingyong.com BlogIcon CoolYong 2018.05.11 00:56 신고

      그러게요 저도 간편장부대상자 이지만 세무사에서 무슨 떼오라는게 이렇게도 많은건지;;

  2. 세금정산은 정말 머리아픈것 같아요 ㅠㅠ

    • Favicon of https://excitingyong.com BlogIcon CoolYong 2018.05.11 00:59 신고

      그쵸 에궁 ㅠㅠ
      근데 문제는 사업자등록증이 없는 개인사업자 분들이 이런 애로사항이 생긴다는 ㅠㅠ

  3. 5월은 종소세 신고하는 날이였군요~ 사업하시는 분들은 이런거까지 알아야하다니 대단 하신거같아요.

    • Favicon of https://excitingyong.com BlogIcon CoolYong 2018.05.13 15:13 신고

      아뇨 개인사업장을 운영하는 분들은 각각 개인세무사가 있을텐데 저같은 위촉계약직 분들은
      이런부분을 몰라서 그냥 간편장부로 신고해 버리거나 하면 환급금을 제대로 못돌려 받는 경우도 있을것 같아 별것 아니지만 몇자 적어봤습니다. ㅎㅎ

  4. 우아 정말 유익한 정보네요. ㅎㅎ

엊그제 원주에 다녀 오면서 5년전쯤? 속초 다대포 에서 정말 맛있게 먹었었던 해신탕이 생각 나더군요.

마지막 휴일에, 집으로 가는길은 당연히 차도 많이 막힐 뿐더러

집과는 반대편이고, 속초까지 가려니 도저히 답이 없더군요.

해서 경기도로 가는 길에 네비가 치악산쪽으로 안내하길래

그래~ 그럼 어차피 가는 길이니

원주쪽 체인점으로 갔습니다.

요기 위치가 궁금해 하실 분들을 위해~

근처 버스정류장은 안보이는 것 같던데

여긴 차끌고 올 수 밖에 없겠죠?

주차장은 나름 넓은 편인데, 다 찼다면 바로 앞 카페 앞에 세우셔도 될듯 합니다.

요번주 월요일이 연휴 마지막 날 이였는데

주차장이 텅~ 비어있어서 문 닫았나 싶었네요;; 

비록 저희가 오후 3시가 다되가는 시간에 도착 했지만

한테이블도 없길래 조금 의아해서 여쭤보니

오늘은 청소하는 날이라고 말씀 하시면서 평소는 앉을 자리가 없어서

예약하고 와야된다고 하더라고요.

왠일로 운 좋게 조용히 봄바람을 살랑 살랑 맞으면서

편안히 먹을수 있었습니다. (씨끄러운건 싫어하는 성격;; )

홍대포 메뉴판 입니다.

당연히 이집 오면 해천탕은 먹어줘야죠~ (근데 처음 드셔보는 분들은 비싸다고 생각들수도...;;)

하지만 주문하면 전혀 안비싸다는 걸 느낄수 있습니다. ㅋㅋ

김치가 맛깔스러워 보여서 한컷~!

나름 맛있는 굴김치 더라고요. 딸랑 한개이긴 했지만 ㅠ.ㅠ

원주 홍대포 쉬는날은 매월 둘째주, 넷째주에 쉰다고 하니 요건 참고하시고~

주문하고 한...10분 노가리 까니 문어와, 전복들이 춤을 추면서 나오네요;;

하도 꿈틀대서 익을때 까지 계속 다리를 줏어 담았다는;; 

문어가 어느정도 다 삶아지면 사장님이 요렇게 먹기좋게 손질해서 갔다주심~

흐~ 예전엔 귀족들만 즐겨 먹었다던 귀한 전복~?

물론 지금은 양식도 하고, 바다에서 채취가 수월해서 많이들 즐겨먹긴 하지만...

대부분 예약을 많이들 하고오신다고 하니

전번이 궁금해 하실것 같아 살포시~ 올려 드려요~ ^^

해천탕 소짜 주문해서 두명에서 먹었는데

배터지게 먹다가 지쳐서 포장해 달라고 했습니다. ㅋㅋ

집에와서 데펴서 먹었는데

처음 먹을때의 맛은 안나네요 .ㅠ

자~ 배부르게 먹었다면 소화도 시킬 겸 걷기운동좀 하셔야죠~?

바로 길건너에 기후변화대응센터?? 이건 뭔;; 여튼 이런 화창한 봄날에 딱 걸어 다니면서

시간때우기는 좋은 곳 입니다. ㅎㅎ

여기 가보니 다들 가족단위로 그늘막 쳐 놓고 힐링 하시네요~ ^^

호수를 돌아서 들어오니 아이스크림도 판매를~?

주말 공휴일만 판매 한다는데 가격은 좀 쎄네요;;

한개에 2천원...

여기서 조금 오해하지 말아야 할게 있는데

천천히 말씀해 주셔야 할것 같더라고요. ^^

지적으로 조금 불편하신 분들이 근무중이 셨는데

눈치없이 따지는 무개념 여성분이 있으시더군요;;

조금 걸리긴 했지만 그래도 잘 받은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항상 맥도날드에서 500원에 먹던거랑은

정말 비교도 안되게 맛있더군요~ ㅎㅎ

진심임!

처음엔 분수에 끌려서 온 곳인데

한...10분 나오다가, 30분은 꺼져있고 그렇게 되는것 같더군요 ㅋㅋ

그나마 앞 공연장? 에서 섹소폰 부는 분들이 계서서 귀호강도 하고 왔습니다.

자~ 이제 소화 열심히 시켰으니 깔끔하게 아이스커피 한잔하러~

앞에 아일랜드 카페가 있는데

내부도 상당히 넓고, 미니어처들도 그렇고 예쁘게 잘 꾸며놨더라고요.

아직도 집으로 가려면 갈길이 멀기에 카페모카 한잔들고

바로 나왔습니다.

전혀 생각도 없었는데 이것, 저것 구경하다 보니

어느덧 6시가 넘어갈 뿐이고;;

부랴부랴 출발 했는데

집에 도착하니 9시가 넘은 시간;;

그렇게 하루의 반은 고속도로에서 보냈네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강원 원주시 행구동 1346-6 | 홍대포
도움말 Daum 지도

Comment

  1. 고생하셨네요 ㅎㅎ 해천탕은 가격값 하나봅니다!

    • Favicon of https://excitingyong.com BlogIcon CoolYong 2018.05.10 21:08 신고

      네 예전에 속초에서 한번 먹고 반해서 벼르고 있다가 비록 속초본점은 아니지만 그래도 맛은 흡사 하더라고요 ㅎㅎ

  2. 아무래도 싸가지고 가서 먹으면 그 맛이 덜하죠. 먹을때 다 먹어야 맛나요 ㅠㅠ
    전 그래서 대도록이면 국물있는 음식은 싸달라고 안해요
    오늘 활기차고 좋은날 되세요.

  3. 2018.05.16 17:20

    비밀댓글입니다

  4. 2018.05.16 23:10

    비밀댓글입니다

이전 1 2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