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코타치즈샐러드'에 해당되는 글 2

  1. 2018.04.16 라라코스트 해물토마토뚝베기와 수제함박 스테이크~ (2)
  2. 2018.02.25 당골집 청라 라라코스트 오늘의 메뉴는~? (2)

정말 자주가는 라라코스트라... 이젠 간판 찍기도 귀찮..

그냥~ 요기는 지나가다 딱 봐도 스파게티나, 피자가 먹기좋은 곳 이라는 걸 알기에~ ^^

그러고 보니 저저번 주에 다녀온 곳 이였는데 사진을 워낙 많이도 찍다보니

요게 누락이 됐었군요;;

여튼 요번 메뉴는

여테 안먹어 봤던 해물뚝베기 파스타와, 수제함박으로 ㅎㅎ

아~ 그래도 위치가 궁금해 하실 분들이 있으실 테니~

차는 지하주차장에 세우면 됨

(주말은 그냥 들어가도 되는데, 평일에는 주차도장 받아야 하니 꼭 주차증 들고가세요)

요게 수제함박 스테이크~

매일 회사 근처에서 7천원 짜리도 많이 먹는데 맛은 비슷비슷~

그래도 보기에는 조금 더 맛있게 보이는 요게 살짝 승리~ ^^;

요것이 이름도 상당히 긴 해물토마토 파스타 뚝베기 입니다.

맛은 살짝 매콤한 정도?? 매운걸 못먹는 저에게도 안매울 정도이니

아마 안매운게 맞지 싶네요. ^^ 

라라코스트 가면 항상 먹는 리코타샐러드

예전엔 치즈도 진하고 맛있었는데

요 근레들어 치즈맛이 약간 싱거워 진 듯한...

나만 그렇게 느끼는게 아니라 같이간 일행도 그렇게 느꼈다고 하니..

흠... 처음 맛과 변했어 ㅠ.ㅠ

그래도 맛은 여전히 있긴 함;;

매번 갈 때 마다 느끼는 것 이지만

뭐~ 3개 주문해서 근사하게 먹고 이정도 가격이면 전 참~ 만족함~ ㅎㅎ

그리고 여기는 스파게티가 특화되어있는?? 정도라고 보시면 되겠네요~

일반 스테이크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인천 서구 연희동 799-10 진영메디피아 2층 | 라라코스트 인천청라점
도움말 Daum 지도

Comment

  1. 이번에도 맛있는걸 드셨군요...ㅎㅎ

어제 지방에 볼일 보러 갔다가 새벽 다되서 도착하는 바람에

그동안 쌓여있던 폭풍잠을 자다보니 오후 2시;;

잠으로 보내기엔 너무도 아까운 쉬는날 인데 ㅠㅠ

그냥 대충 씻고, 옷도 대충 걸치고 여친이 밥도 안먹고 있다길래 청라로 ㄱㄱ 했습니다. ㅎㅎ

매장 안의 조명이 너무 강열해서 역광으로 살짝 미쓰 났군요;;

자주가는 당골집 이라 여러번 포스팅 했는데요?

자세한 라라코스트 메뉴판 궁금하시면 요기로(링크)~^^

오늘의 메뉴는 두둥!

피자, 샐러드, 파스타~!

피자는 하프앤하프로 주문 했는데

위에 선택가능 피자 라고 나온 넘버는 반반씩 주문이 가능하다는 얘기 입니다.

항상 라라코스트에서 파스타 주문 할 때는 크림위주로 주문 했는데 오늘은

베이컨 토마토 파스타 맛 봤는데 맛은 괜찮았습니다. ㅎㅎ

이건 이집에서 내가 제일 좋아하는 리코타 치즈샐러드!

근데 치즈를 혼합하는 과정에서 무슨 재료를 빠트렸던건지? 뭐때문인지는 몰라도

항상 먹던 맛이 아니더군요?

이 샐러드 에서는 리코타치즈가 생명인데 -_-++

오늘은 정말 실망이였습니다. 오늘은 맛이 왜 이러냐고 뭐라 할 수도없고 ㅡㅡ;;

그래도 아까워서 먹기는 다 먹었네요 ;;

요게 반반 주문한(좌측 핫스파이시 치킨 피자와, 스위트 피자) 하프앤 하프 피자 입니다.

스위트 피자는 고구마맛+옥수수맛이 살짝 나면서 달달하고,

핫스파이시 피자는 살짝 매콤 하게 먹을만 했던것 같네요. (치킨맛은 안났음)

그렇게 오늘 한끼도 나름 맛있게 잘 해결 했습니다.

다음 방문땐 리코타치즈 절때! 실수하지 마시길 바라며...;;

오늘은 이만~ ㅎㅎ

Comment

  1. 와 파스타 맛있어보여요 ㅎㅎ
    지금보니 먹고싶습니다

    • Favicon of https://excitingyong.com BlogIcon CoolYong 2018.02.26 23:02 신고

      여기가 가격도 착하고, 분위기도 좀 있고 해서 데이트 하기에도 딱 좋은것 같더라고요 ㅎㅎ

이전 1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