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유튜브 다운로드 방법을 한번 올린 적이 있습니다만...

제 글이 완전히 묻혔더군요..

저도 정말 오랫만에 원하는 뮤직비디오가 있어서

다운받으려는데 주소창에 뭘 쓰고

다운받았는데 기억이 잘 안나서 검색해 보니

번거롭게시리 뭘 또 설치하고, 가입하고 다운받으라고??

귀차니즘도 있고, 내 개인정보를 신뢰도 안가는 타 사이트에 가입하기도 껄꺼로운 분들!

아주 간편한 방법 알려드릴게요. ^^

먼저 크롬으로 유튜브를 실행해 줍니다.

인터넷익스플로러도 되긴 하는 것 같던데 크롬이 유튜브에 최적화 되어있기도 하고

전 이방법이 편해서..^^;

우선 원하는 음악을 검색하고, 주소창을 클릭해 줍니다.

그리고 WWW. youtube . com 이라고 나와있는 곳 의

WWW. 과 youtube 중간에 ss를 넣어 주고 엔터 치면  

보시는 것 처럼 요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여기서 브라우저에서 비디오 를 다운로드 하십시오. 라는 파란글씨 클릭 해 주시면 됩니다.

초록 부분의 다운로드 하십시오는 클릭할 필요 없습니다.
(첨에 실수로 클릭해 봤는데 뭘 설치하고, 가입하라고 나옴;;)

아 그리고 제 화면은 구글자동번역 켬을 해 놓은 상태라 한글로 번역된 모습 입니다.

몇초 기다리면 다운로드 MP4 360 이라고 뜨는데 그걸 클릭하면 됩니다.

뭐~ 소리빼고 영상만 다운로드 받으시려면 선택하시면 됩니다만...

그건 선택사항이니..^^ 

작게나온 화면에서 우측 하단의 점3개 표시된 부분

클릭하면 다운로드가 나오는데요?

화면 제일 밑에 제목은 videoplayback.mp4 라고 나오는데 위로된 화살표 클릭 하시면

저장되는 경로의 파일함 까지 갈 수있습니다.

이게 끝 입니다.

아주 간단하죠? ^^

전 다른 리믹스 영상도 하나 더 다운받아 주면서 포스팅 마무리 합니다.

살아가는것도 벅찬데 유튜브 다운받는 것도 굳이 번거롭게 가입하고, 설치하고 그런 절차는

할 필요 없잖아요~? ㅎㅎ

쉽게쉽게 삽시닷!!

  1. Favicon of https://ramideunioni.tistory.com BlogIcon 라미드니오니 2019.01.09 11:41 신고

    유용한 정보네요~^^
    잘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Favicon of https://excitingyong.com BlogIcon CoolYong 2019.01.19 23:45 신고

      보관하고 싶은 영상들이 있다면나중에 한번 해보세요. ^^

  2. Favicon of https://meloyou.com BlogIcon 멜로요우 2019.01.09 14:08 신고

    유튜브 영상 다운받을수도 있네요. 필요한영상있으면 한번 시도 해봐야겠어요.

    • Favicon of https://excitingyong.com BlogIcon CoolYong 2019.01.19 23:49 신고

      그냥 무설치로 간단하게 다운받는 방법이니 한번 사용해 보세요^^

  3. Favicon of https://cgntv-compass.tistory.com BlogIcon 보여주는남자 2019.01.10 07:24 신고

    정말 모르면 모르는 그런 유익한 정보네요

    • Favicon of https://excitingyong.com BlogIcon CoolYong 2019.01.19 23:56 신고

      아주 간단한 내용인데
      모르면 정말 모르는 내용도 맞긴 하죠 ㅋㅋ

  4. Favicon of https://deborah.tistory.com BlogIcon Deborah 2019.01.12 08:10 신고

    유튜브 영상은 다운을 받아 본적이 없는데 이참에 한번 시도를 해봐야겠는걸요.

    • Favicon of https://excitingyong.com BlogIcon CoolYong 2019.01.19 23:59 신고

      유튜브엔 안좋은 영상들도 있는 반면 정말 괜찮은, 저장하고 싶은 영상도 있을겁니다~
      그럴 때 이런 방법 한번 써먹어 보세요 ㅎㅎ

  5. Favicon of https://trip98.tistory.com BlogIcon veneto 2019.01.13 00:34 신고

    정말 이 방법이 간단한것 같아요 ㅎㅎ

    • Favicon of https://excitingyong.com BlogIcon CoolYong 2019.01.20 00:06 신고

      참고로 전 유튜브에서 노래를 뮤비로 다 다운받아서 영상과 함께 들어요~ ㅎㅎ
      그냥 노래만 듣는것과, 뮤비를 보면서 듣는건 완전히 느낌이 틀리더라고요^^

  6. Favicon of https://iamnot1ant.tistory.com BlogIcon 베짱이 2019.01.17 14:41 신고

    한편으로는 편하기도 하지만 한편으로는 불법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ㅋㅋ

    • Favicon of https://excitingyong.com BlogIcon CoolYong 2019.01.20 00:12 신고

      음.... 뭐 어찌보면 그렇긴 하겠죠?
      근데 반대로 생각해 본다면
      전 작사, 작곡자가 무료로 제공한 저작권도 없는 노래를 돈받고 제공하는 멜x이나, 벅x뮤직 같은 곳이 되려 더 불합리한게 아닐까 생각도 되긴 합니다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