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일상/모바일게임

CSR2 아멜리아의 도전 클리어

by CoolYong 2016. 12. 25.

CSR2 레이싱의 아멜리아의 도전 에서 3T차량으로 승부를 겨루는 것인데요?

주말이라 시간이 남아도는 관계상 한방에 클리어 해 봤습니다.

첼린지 레이스 전용으로 잠긴다고 하기에 혹시나 여지껏 업그레이드 다 해놓은 BMW차량이 정말 없어지는줄 알고 처음엔 없어도 될만한? 그런 차를 버리는 셈 치고 선택했죠.

그런데 저 차로 달리려니 극한 이라고 뜨더군요;;

절때 이길수 없을것 같아서..

아~ 차 한대 잠기면 어때서? 라는 마음에 그냥 풀업된 카마로 SS로 재 변경 하려니 150금화 내야 된다는 군요 어쩔수 없이 지불하고 30분안에 25클리어를 할 작정으로 도전했습니다.

도전하는 중간 중간 몇판째 인지는 기억이 안나지만 100미터 속도체크하는 스프린트? 도 있더군요. 뭔가 싶었는데 달려보니 0~100키로 까지 도달하는 속도체크 하는 것이고 화면이 완전 바뀝니다. 

여튼 그렇게 마지막 단계까지 다 깼는데 속도는 그리 빠르진 않습니다.

25판 하는데 50기름이 들어갔습니다 한판당 2개의 기름이 소모되고 광고+금화로 기름사서 클리어 했습니다. 어차피 금화는 쓸때도 없기에 많이 쌓여있는 상황이라..

여기서 낚이시면 절때! 안됩니다.

나는 처음에 무슨소리인가 했는데 레이스 시작 누르느 슈퍼니트로 구매로 유도하면서 창이 열립니다. 갤럭시 기준 뒤로가기 화살표 클릭해서 없애주시면 됩니다.

아멜리아 스펙입니다.

성능 521에 추가부품 +447인데 어차피 대충 달려도 무난히 이길걸 알기때문에.. 그런데 예상외로 조금 따라오더군요. 이부분은 아마도 조심하셔야 될것 같습니다. 풀업차량이 아니면 조금 고려해 보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다 깨면 아멜리아의 차량을 얻는데 새로움은 건드릴 수 없습니다. 그냥 튜닝과, 업그레이드만 가능하며, 부품은 0으로 되어있기에 전부 구매해서 사셔야하죠. 그냥 뽀대용 으로 창고에 쟁여둬야 겠네요. 어느정도 성능이 되신다면 도전하셔서 차량 득 하시길 바라며 ㅎㅎ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