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123

검은사막 요정 성장 시키기 전 검은사막 온라인을 베타때 부터 시작해서 1년정도 정말 열심히 키우다가 현타와서 잠시 접었으나 그 후로 왠지 허전한 느낌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다시 설치하고(용량이 어마어마하게 큰 만큼 설치 시간도 몇시간이 걸리죠;;), 몇년정도를 벨리아 앞바다 에서 자동낚시만 돌립니다. 그러면서 이벤트로 아이템들 뿌릴 때 넙죽넙죽 받아주고, 시즌케릭터 나오면 한번씩 키우는 정도? 그정도만 해 왔었고, 지금도 거의 그정도 수준만 합니다 ^^; 그러다 요정이라는 존재가 업데이트 됐지만 역시나 신경도 안쓰고 있었죠. 얼마전 요번 시즌케릭터인 노바 케릭터가 새로 나온 김에 이참에 요정한번 키워보자 싶어서 살짝 손대봤습니다. 그냥 제 생각에 검은사막 온라인에서 요정은 필수 존재는 아니지만 그렇다고 없으면 좀 허전? 불편? .. 2020. 12. 31.
상동 소래스시 아...벌써2년차로 접어든 집밖은 위험해 모드로 크리스마스도 집콕, 연말인데도 집콕, 다가올 새해에도 집콕 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죠. ㅠ 저야 그냥 저냥 산다지만 음식점 포함해서 자영업자 분들은 아마 살기가 숨이 턱턱 막혀있는 상황이실겁니다;; 하루빨리 이 위기사태가 풀리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ㅠㅠ 시국이 시국이다 보니 멀리 나가는건 좀 꺼려지고 어쩔수 없이 매일 근처 음식점에 그것도 사람들 많이 없을 시간때에 (2~3시) 맞춰서 대충 떼우고 있는데 다른것도 먹어봐야지 생각은 늘~ 하고 있었는데 1주일정도 됐나...? 우리집 바로 앞에 새로 오픈한 조그만 초밥집이 있더군요. 각도가 촬영 각도가 좀 높죠? 내려가기 귀찮아서 7층높이에서 간판만 줌으로 쭈~욱 땡겨서 찰칵~ ^^; (노트8사고 처음으로 줌으.. 2020. 12. 27.
미르4 명소가 품은 독, 황열초 구하기 요즘 모바일게임 중 새로나온 미르4를 해 보고 있는데요? 게임을 하다보면 필수코스인 스토리 퀘스트가 있죠.. 물론 저처럼 모바일 RPG 게임을 즐기는 분들은 대충 감으로 수월하게 퀘스트완료를 하실 겁니다. 그러나... 항상 어려운 퀘스트는 있기마련이죠 ^^; 은행골 의뢰 중 마지막 단계인 "명소를 품은 독" 요게 난이도가 살짝 높은 것 같더라고요. 해서 오랫만에 황열초 위치와, 획득하는 방법을 간단하게 알려 드리고자 포스팅 해 봅니다. ^^ 이 의뢰의 난이도는 SS급이라고 나와있듯.. 알면 쉬운데 모를땐 전~혀 감이 안오더군요. 해서 인터넷 여기, 저기 찾아보니 답이 나오더라고요. ㅎㅎ;; 우선 은행골 지역의 빨간 동그라미 표시 해 둔 곳으로 갑니다. 저는 의뢰를 이미 완료한 상태라 노란색표시가 없어 졌.. 2020. 12. 1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