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일상/생활팁

겔럭시 노트4엣찌 실사용중인 베터리 교체후기

by 12mango 2016. 8. 29.
728x90
반응형

"CoolYong" 입니다.

혹시 다들 휴대폰 사면 최소 1년이상은 사용하시죠?. 저는 한번 교체하면 최대한 장기간 사용하려고 노력합니다. 당연히 아끼고 잘 사용해 줘야 그정도 까지 쓸수 있지만, 사용기간이 늘어날수록 충전방식의 베터리 이다보니 수명은 짧아 질수밖에 없습니다. 저는 1년5개월째 사용중인데 요 근레들어 오전에 출근하면서 웹검색이나, 게임 잠깐만 해도 40%되고, 갑자기 꺼지거나, 베터리가 20%도 안남더라고요?. 그래서 이참에 큰맘먹고 베터리만 교체해 봤습니다. 물론 이제 4일째 사용중인데 확실히 처음샀을때 처럼 오래갑니다.

 

 

 

 

저는 처음 구매 할때 검색사이트에서 노트엣찌베터리 검색하고 고심끝에 여기로 들어가게 되었는데 이미지가 확 눈에띄었습니다. 자세히 보니 이 베터리는 상당히 오래가나 봅니다. 물론 보증도 없고, 정품도 아닙니다. 그래도 1년,2년후에도, 그렇게까지 못간다해도 정품보단 싸니까그부분을 감안하면 더 좋다 라고 판단하고 구매를 했습니다. 그래도 정품이 안전하지 않냐고요? 제가 지금것 정품써서 이 폰의베터리가 오락가락 합니다 그러니 무조건 정품이라고 다 믿지 마시길...! 

 

 

 

정품과 비교샷~!

도착 주소지가 부천시 인데 주문한지 하루만에 도착하는군요 (예상배송시간은 2일이라고 나와있음.) 솔직히 처음엔 정품이 아니고 파란색 테잎 비슷한거에 쌓여져 있으니 조금 의심가는 부분도 있었지만, 그래도 저렴하고 오래쓴다고 하니 충전킷이이랑 같이 주문했는데 다해서 2만원 조금 넘더군요 정품의 반값정도 입니다. 충전선은 어차피 있는걸 사용하면 되니까 요렇게만 주문 했습니다.

 

 

 

 

처음 낌을때 조금 뻑뻑한 감이 있었는데 설마...불량 아닐까 생각했습니다만.. 다행히 전원도 잘 들어옵니다.

 

 

 

 

이제 베터리 교체해 봐야죠.

뒷 케이스를 분리하고~

교체한 인증사진을 깜빡 했네요.? 어차피 다들 교체했다는걸 아실테니 넘어가겠습니다.

 

 

 

 

제 폰 입니다 1년5개월 이나 사용했는데도 완전 깨끗하죠? 저는 액정화면에 보호필름은 안끼웁니다. 험한일 하는분들이나, 폰을 자주 떨어트릴 확률이 있는 분들이라면 당연히 하는게 맞긴 합니다만... 여지껏 살면서 휴대폰을 2~3년정도 마다 바꾼것 같습니다. 그런데 그때마다 액정을 했었죠. 생각해 보면 액정화면이 보호필름 때문에 잔기스 들이 엄청 많이 나 있습니다. 그렇게 지저분 하게 쓰다가 버릴때 되니 잔기스났던 필름 제거하고 깨끗한 상태에서 버리게 됩니다. 참 웃기지 않나요? 그렇게 기스날까봐 보호필름끼워서 애지중지하다가 버릴때 되니 깨끗하게 해서 버리는게?  그리고 요즘 만들어지는 폰 액정화면들은 열쇠로 강하게 스크래치 내지않는 이상 살작 긁었다고 기스나고 그러지 않습니다. 한번 필름없이 사용해보세요~! 터치 그립감이 상당히 부드럽고 좋습니다.

 

 

 

그리고 내가 여지껏 필름없어도, 여러번 떨어져도 폰이 무사할수 있었던건 바로 요녀석! 범퍼케이스!! 때문 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겁니다. 케이스도 역시 폰사고 몇일있다 인터넷으로 3만원 정도에 구매했는데 아직까지도 무난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케이스 옆면에는 주 사용카드 하나 넣고 다닐수 있는데 밥먹으러 나가거나, 잠깐 외출 할때 폰만 들고다닙니다. 요게 생각보다 상당히 유용합니다. 여기까지 베터리교체와, 범퍼케이스 사용후기 였습니다. 고작 손에 들고,주머니에 넣고 다니는 폰이지만 아끼고 사용하다 보면 저처럼 사용할수 있으니 부디 오랫동안 사용하시길 바라면서 이만...! 

 

글을 수정으로 한마디 더 드립니다.

위의 베터리로 교체할 경우 휴대폰의 모바일티머니 사용이 불가합니다;; 이점 필히! 숙지 바래요^^

반응형

'나만의 일상 > 생활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성 에프킬라 살충제 맞나요?  (0) 2016.10.20
경품 뽑기 기계 공략!  (2) 2016.09.27
휴대폰 분실 조회  (2) 2016.08.21
하수구 냄새차단  (8) 2016.08.08
세면대 막혔을때 청소하기  (0) 2016.08.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