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일상/모바일게임

초시공 돌격대 플레이영상

by CoolYong 2016. 10. 26.

모바일게임들 많이 하시죠?

접속만 해놓으면 알아서 사냥하는 초시공 돌격대 게임을 알려 드리려 합니다. 정말 솔직한 후기로서는 인터페이스가 조금 더 컸으면 하는 바램이 있네요. 쨋든! 어떻게 캡쳐 하다보니 사진이 정말 많군요.

 

 

 

위는 던전 1750 스테이지 사냥하는거 캡쳐 했습니다.

처음1스테이지 부터 2000스테이지 까지 있었으나 패치되서 현재는 3000스테이지까지 가실수 있습니다.

 

 

 

 

보라색보석 1만으로 구매할 수도 있지만 가급적 참으시고 10분마다 무료로 보물상자 열기가 가능하니 그때를 노리시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위에 제가 동그라미 표시 해 뒀습니다만 10분마다 저기를 클릭하셔서 일반상자를 열어보세요 영웅승급에 필요한 보석들 나옵니다.

 

 

 

 

영웅들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는데요. 클릭하신 후 모아놓은 보라색 보석으로 레벨업이 가능합니다. 단점은 400대까지는 쉽게 올리는데 그 후부터는 보석이 너무 많이 들어가서 이밴트성 보석을 자주 수령해야 그나마 조금이라도 수급이 가능합니다.

 

 

 

1성짜리가 나왔다고 해서 너무 실망 안하셔도 됩니다. 여기서는 6성이 최대인데 해당영웅의 빨간 보석들 계속 모아서 6성까지 만들 수 있습니다. 우측에 5성짜리가 보이는데 저건 이벤트로 받은 녀석인데 장거리 유닛 입니다.

 

 

 

매일 보스레이드가 틀려지는데요? 포스팅은 캡쳐는 어제날짜로 찍어서 첨부했습니다. 오늘은 수요일 이기에 게오르 가 나옵니다.

 

 

 

보스레이드는 매 10분마다 한번씩 입장권이 주어지고, 최대 3개까지 축적되는데 매일 횟수 제한없이 무한으로 클리어 가능합니다.

 

 

 

난이도 별로 보상이 틀려지는데 저의 레벨에는 난이도2가 적당하고, 난이도3은 조금 힘겹게 이깁니다. 초록색으로된+숫자와, 별표로된 성 만 해당되며, 스테이지 클리어 하면서 올리는 레벨은 적용 안됩니다.

 

 

 

일일던전 역시도 매일 입장가능한 던전이 틀리며, 하루 5번만 참가가 가능한데 이 시스템이 좀 독특합니다. 예를들어 여성 영웅들로만 구성되어 있을경우 불의사원은 입장을 못합니다. 다른 던전들은 말 안해도 대략 답 나오죠^^

 

 

 

매일 던전미션을 완료 할때마다 획득하는 보석들도 틀려집니다. 화요일은 보라색보석 을 얻을 수 있는데 꾀 많이 주는 편인데요 난이도에 따라 보상이 틀려집니다. 난이도2는 300레벨 이상 되셨을때 도전하시길 권합니다.

 

 

 

 

 "소설 " 란 에서는 아레나와, 원정대 즉 유저들과 겨루는 곳 입니다. 몸빵유닛과, 힐러, 장거리유닛들을 적절히 배치해서 가시는게 좋습니다 여기 역시도 왠만큼 레벨이 높아지기 까지는 접어두는게 좋습니다. 레벨 대략300대 이상은 되셔야 저처럼 운 좋을땐 3명까지 이길 수 있습니다. 당연히 랭킹권 유저들 이기 때문에 레벨이 상당히 높고, 유닛들도 강합니다.

 

 

 

여기선 한번 죽으면 하루24시간이 지난 후 다시하기를 누르셔서 처음부터 다시 공략할 수 있습니다.

 

 

 

난이도가 높은만큼 여기 역시도 보상은 두둑해 집니다.

 

 

 

위에 보이는 것 처럼 한번 죽으면 24시간이 지난 후 초기화를 하셔야 유닛들을 사용할수 있죠.

 

 

 

아레나는 랭킹싸움 입니다. 승률이 높을수록 당연히 주의하셔야 되죠. 진 횟수가 많다고 해도 자기 유닛들이 어느정도 레벨이 되기에 자꾸 도전하는 것이니 얕보지 않는게 좋습니다. 새로고침 누르셔서 만만한 상대가 나올때 까지 계속 넘기시면 되겠습니다.

 

 

 

아레나는 총 5번까지 싸울 수 있으며, 해당 유닛들은 랭킹전이 끝난 후 바로 다시 사용할수 있습니다.

 

 

 

모험카테고리는 해보지 못했습니다.

아무래도 유료결제가 들어가야 하기때문에 몇천원이면 해보려 했는데 가격이 다소 쌔군요.

 

 

 

처음부터 저같이 노가다를 하기 싫으신 분들은 현금결제로 레벨과, 랭킹을 올릴수도 있죠.

 

 

 

성격이 있으신 유저분들은 아마 이쪽이 더 땡기실걸로 보이네요.^^

 

 

 

 

각종 보석들을 필드나, 보스레이드전, 랭킹전들을 통해 얻은 후 모은 보석들로 필드축복의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자동사냥만 켜 놓는 분이라면 필드쪽 업그레이드가 유리할 것 같군요. 퀘스트사냥을 자주 즐기는 분들 이라면  퀘스트쪽을 먼저 업글하시는게 좋습니다. 플레이를 하신다면 스테이지 클리어쪽과 관련성이 높습니다.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서 보석상자나, 땅에 떨어진걸 주워서 물약들을 얻을수 있는데요? 자신이 주로 즐기는 쪽으로 만들면 됩니다.

 

 

 

 

추천인 제도가 있긴 합니다만... 저는 어차피 포기했고, 친구끼리 서로 밀어주기 하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최대 30명에게 추천받을수 있고, 가장 필요한 자수정같이 생긴 보석을 어마어마 하게 얻을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죠.

 

 

 

지금 제 레벨에선 1750스테이지가 깰수있는 최대치라 어쩔수 없이 타임루프를 작동 시켜야 겠군요.

 

 

 

현질을 절때 하기 싫다 하더라도 방법은 있습니다. 출석체크와, 미션클리어 하셔도 보석들 대거 얻을수 있죠.

 

 

 

 

 

신규유저는 혜택이 더더 많습니다. 30일 출첵 은 당연히 주는것이고, 신규인경우 추가로 획득할수 있는 것이죠.

 

 

 

참고로 1750스테이지 클리어하면 53894개의 보라색스톤을 얻는데 대, 중, 소 물약을 이용해서 조금 더 획득할 수 있고, 미션클리어 해서 모아뒀던 다이아로 2배도 추가로 얻을수 있습니다. 보석은 이럴때 써야죠~^^

 

 

 

자 이제 처음부터 다시 시작이군요.

아~ 타임루프를 사용할 경우 필드나, 퀘스트로 얻은 골드로 레벨업 한 영웅들은 전부 0이 됩니다.

즉 보라색스톤을 사용해서 레벨업한 +레벨 나온부분과, 진화한건 그대로 남아있지만 나머지는 초기화 됩니다.

저는 처음에 이거뭐야? 하면서 정말 황당했었죠;;

 

 

 

일반 미션과, 여러 미션들을 완료해서 얻은 스톤으로 영웅들 정말 많이 강화해 줬습니다~^^

 

 

 

 

타임루프 한번으로 어니스트 3성 --> 5성 만들고 5성짜리 영웅은 맥스레벨 찍었습니다. 그밖의 다른 유닛들도 전부 레벨업 상승시킬수 있었고, 613레벨 찍는데는 상당히 많은 스톤이 들어갑니다. 이제 어느정도 랭킹은 들수 있을것 같군요.  혹시나 1성짜리 나왔다고 상심하지 마시길 바라며 이만 초시공 돌격대 플레이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게임은 즐기는 용도로만! 너무 빠지면 후회하니 모든분들 적당히 즐겨요~^^

 

아래는 초시공돌격대 플레이 영상 입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