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일상/모바일게임

가디스 85레벨 후기 (동영상첨부) 알바클릭금지!!

by CoolYong 2016. 11. 8.

 

"가디스" 라고 들어보셨나요? 10월에 나온 모바일 게임인데 온라인게임 처럼 꽤 퀄리티가 높아졌다고 볼수 있는데요? 게임의 질에 대해 따져보자면 나름 괜찮다고 보셔도 될것 같습니다..만! 저랑은 조금 안맞는것 같긴해서 ^^;; 한창 즐기시는 유저분들에겐 초쳐서 죄송합니다만 쓴소리가 있어야 더욱 더 발전되지 않을까? 생각하면서 시작해보려 합니다.. 따로 악감정은 없으니 오해하지마시길..!

우선 기본 매너상 게임소개는 먼저 해 드려야 겠죠?(영상때문에 오신분들은 제일 밑으로 바로 가시면 됩니다)

가디스 앱을 다운받으신후 실행시 나오는 화면입니다.

페북이든, 구글이든 원하는 계정으로 로그인 가능합니다

개인적인 소견으론 구글로 하시면 휴대폰 교체시에도 자동연동되어 계정 끌어오기가 가능할걸로 보입니다. 

처음 들어오시면 전사와, 소환사 블러딩이 있는데 PVP전에서는 소환사가 가장 불리한것 같네요.

이 게임은 레벨순이 아니라 장비빨입니다. 거기다 몸빵형 유저보다는 데미지 딜러 즉 블러딩직업이 가장 유리한것 같네요 제가 소환사인데 동급 레벨의 비슷한 장비에도 블러딩에게는 쨉이 안될뿐더러 컨트롤 안하면 나보다 장비도 딸리는 블러딩에게 발리기 일수죠. 그래도 나름 괜찮은게 PVP전에서 빙글빙글 돌면서 대결하신다면 소환사 보다 약간 더 좋은 장비라도 이길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위에 보이는건 여신호송과, 여신처치 퀘스트 입니다.

각 플레이어들 끼리 방어와, 공격팀으로 나뉘어 진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팁을 하나 드리자면 처지보다 호송이 좀 더 수월하더군요.

흠... 이건 뭐랄까?

레벨달성 할 때마다 선물팩이 주어지는데 그닥 좋은아이템 주는건 없습니다 그냥 소모품정도?

저는 탈것이 처음느끼는 바로는 이동수단이라고 생각 했는데 그냥 뛰어가는거랑 차이가 없더군요

단순히 전투력과, 뽀대용 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노예시스템에서 좀 많이 황당한 생각이 들었는데요

나랑 비슷한 전투력의(레벨은 무시해도됨) 유저랑 겨뤄서 승리하면 굴복시키고 24시간동안 노예로 삼는 것입니다. 30분마다 채찍질을 해서 아이템과, 경험치를 획득할수있는데 이런건 뭐하러 만든건지....하나의 컨텐츠로 만들었겠지만 게임이였기에 망정이지 현실이였음 참... 어처구니 없는;;

 

2:2 PVP는 타워를 먼저 깨는 자가 승리하는것이고

아레나 1:1대결은 랭킹올려서 랭킹보상 받을수 있습니다

보물쟁탈전은 아레나와 비슷한데 아이템 합성하는데 필요한 재료를 추가로 얻을수 있습니다.

 

레벨별로 하루 총4회 주말은 8회로 원하는 던전에서 횟수만큼 클리어 할수 있는데 각 던전당 2회씩 제한되어있죠.

 

보스전은 캡쳐를 못했군요.

필드에서 보스를 잡는것이고 많은 유저들이 같이 공격 하기에 접속 시간때만 맞으면 그냥 얻어먹기 식으로도 깰수 있습니다.

 

위의 캡쳐는 군단에 가입되어 있다면 이용할수 있는데 뭐 별거없습니다

그냥 아무데나 가입하고 열렙하시면 됩니다.

 

이게 1:1 랭킹 시스템 입니다.

저는 500위때까지도 가보긴 했는데 역시 현질이 갑입니다.

캐쉬질 안하는 유저는 현질유저를 절때 못이깁니다.

 

정해진 레벨업 할때 마다 상자가 주어지는데 이것역시도

크게 좋은템은 먹어본 적이 없군요. 그냥저냥 소모품만 줍니다.

 

위에 보이는건 경매장 입니다

여기서 아이템을 위탁후 판매할수있는데 귀속안된 즉 유료로 구입한 보석으로만 거래가 가능합니다.

등록비용은 게임머니로 5천이 소모됩니다.

 

내가 데리고 다니는 내층, 외층, 그리고 소환수 입니다.

얘내들을 레벨업시키고 아이템 장착, 각 공격속성 보석들 장착시키면 내 전투력이 상승합니다.

강화는 뭐 따로 할 말은없군요.

무과금 유저는 돈이 항상 부족하기에 강화는 풀업하기 힘들죠.

부족한 돈은 드래곤 때려서 코인얻고 그걸로 밀어내기 미니게임을 할수있는데 여기서 조금이나마 부족한 자금을 충당합니다.

 

아이템쟁탈전에서 획득 가능한 것들입니다.

저걸 모아서 아이템으로 합성시키고 그외에 소모품 아이템도 추가로 획득할수 있습니다.

 

요게 뭔지 궁금하시죠?

스테이지 클리어하고 장비 주겠지.. 하고 10번, 20번 50번, 100번을넘개 까봤는데 85레벨 될때까지 단 한번도 아이템이 안나왔습니다.

스테이지 보스맵 에서 위, 아래로 두개씩 오픈할수 있는데 처음엔 오른쪽 끝 두개만 계속 열었는데 자꾸 왼쪽끝쪽에만 아이템이 나오길래 다시 왼쪽만 계속 오픈해 보니 오른쪽에 많이 나오더군요. 하하~ 어의없어서 참나

결론은! 가지고 노는 기분이 들더군요. 아이템 드신분 한분이라도 있으려나 모르겠군요?

클리어시 8개 나오는 카드는 장비아이템 획득할 생각 절때 하지마시길..!!! 

이상! 가디스 소환사 85레벨까지 키워본 후기였습니다. 마지막으로 동영상 하나 첨부했습니다. 별건 아니고요 그냥 플레이를 어떻게 하나 궁금해 하실까봐 던전 클리어하는거 찍어봤습니다.

댓글4

  • Favicon of https://whiteit.tistory.com BlogIcon 드린 2016.11.08 21:43 신고

    모바일게임이 점점 피시게임 그래픽과 같아지는거 같아요
    답글

  • Favicon of https://prolite.tistory.com BlogIcon 세리아넷 2016.11.09 02:25 신고

    제가 아는 형님이 스샷을 보여주면서 재밌다 하는데 그게 바로 가디스 였군요.!
    정말 그래픽이 PC 를 능가(?) 할 정도로 정말 훌륭합니다.^^
    답글

    • Favicon of https://excitingyong.com BlogIcon CoolYong 2016.11.09 10:12 신고

      네 근데 단점이 인터페이스가 너무 복잡하게되어있어 조금 헷갈린점도있고 모바일게임의 단순함을 벗어나서 어려운부분도있는것같아서 저랑은 좀 안맞는것같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