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일상/생활팁

순한 남성화장품 추천합니다!

by CoolYong 2016. 12. 1.

혹시 화장품 뭘로 쓰시나요?

알코올 많이 들어간 스킨로션 사용하세요? 저도 예전엔 면도하고 스킨로션 바를 때 마다 항상 따가웠던게 싫어서 이것도 써보고, 저것도 써보고 했었는데요? 메리케이 제품은 가격도 그렇고 꽤 저랑 맞는것 같더군요. 수많은 다단계화장품?? 들이 있지만 솔직히 제품 좋은건 알겠는데 너무 비싼게 단점이죠. 해서 차태현이 광고하던 우루오스인가? 그게 가격도 나름 괜찮고 평도 좋고 해서 살까 말까 고민하면서 살짝 성분을 확인해 보니 역시나 알코올이 들어가 있더군요? 원래 화장품 좋은건 여성분들이 확실히 잘 알죠?! 고민 할것 없이 울 누나에게 물어보니 메리케이 제품을 추천해 주더군요. 처음엔 그냥 대충 쓰자 하면서 건성용 (커스터마이즈드 스킨케어  프레셔너포뮬러1 스킨과, 로션 )을 사서 썻는데 사용해 보니 딱 제 스타일이더군요? 그래서 다쓴 후 재구매 할까? 하다가 직접 통화하기도 그렇고 해서 요번에는 반건성용??으로 인터넷으로 주문했습니다.

인터넷으로 주문하니 이틀정도 기다리니 도착합니다.

포장도 깔끔하게 되있고 배송상태는 완전 만족!

바로 화장품 성분 다시 비교해 봤습니다.

역시 알코올은? 안보이네요.

뭐.. 모르긴 몰라도 장점을 알려드리자면

일단 가격이 쌉니다!^^ (배송비포함 4만원도 안해요)

그리고 화학성분이 많이 안들어 갔다는점?? (성분 분석가가 아니기에 패스~)

면도후 스킨 발라도 전혀~ 따가운게 없다는것! (순한거 찾으시면 이거 진짜 추천!)

향이 거의 없습니다. 아주 살짝 나긴 하는데 티 안날정도..?( 향이 들어가면 그만큼 화학성분이 더 첨가됩니다)

그리고 요건 예전에 화장품 주문할때 만성피로가 쌓여있는 관계상 피부가 너무 건조하고, 푸석푸석 해져서 뒤늦게라도 관리좀 하려고 샀던 메리케이 오일프리 하이드레이팅 젤 인데요? 쬐끔밖에 안들어 있으면서도 상당히 비싼감이 들더라고요. 대략 3~4만원 정도 하는것 같은데 그정도 값어치는 하는것 같습니다.

가뜩이나 술도 한잔씩 하고, 잠도 제대로 못자 피곤에 쩔어서 몰골이 말이 아닌데 거기다 날씨도 춥고, 사무실 에서는 항상 난방기가 풀로 돌아가니 피부가 메마르다 못해 탑니다;; 여튼 그것때문에 산건데 피부보습을 유지시켜 줍니다. 이거 바르면 음..뭐랄까? 여성분들 얼굴에 윤기나는거 많이 보셨죠? 남자도 얼굴에서 광납니다^^ 저는 스킨+로션(커스트마이즈드 스킨케어 프레셔너 포뮬러2+모이스 처라이저) 바르고 하이드레이팅 젤로 주름이 많이가는 눈가쪽, 이마쪽에 톡톡 두들기면서 발라주면 좋은것 같더군요. 건조한 사무실에서 죙일 일 보시는 분, 잘 웃으시는 분들에게는 상당히 필요한 아이템인것 같습니다. 피부는 좋을때 관리해야 동창회 가서도 눈치 안보겠죠? 물론 저는 좀 늦었긴 했지만 그래도 더늦기 전에 관리를 해서 이상태라도 유지를 하려면 노력해야겠죠^^

이제 2016년이 한달도 안남았습니다.

남은 한달은 1년동안의 안좋았던 기억, 좋은추억들 그리고 한 해 마감 잘 하는 달이 되시길 바라며..^^

댓글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