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일상/장소리뷰

상동 유디치과 위치, 인레이가격

by 12mango 2017. 1. 11.
728x90
반응형

엊그제 닭발 먹다가 오돌뼈 를 잘못 씹었는지 입안에서 뭔가 뻑~ 하고 소리가 나더군요? 이빨 사이에 끼였나보다 하고 생각했던 것도 잠시 갑자기 느낌이 안좋았습니다. 확인해 보니 이빨이 3/1이 깨졌더군요;;(예전 사랑니가 어금니뿌리쪽을 뚫고 나와서 뿌리가 상했었고, 거기다가 아말감만 씌워놓은 상태였습니다.) 어차피 2년전에 치아보험도 들어났고 좀 아프겠지만 다행히 돈은 안들어 가겠지... 하고 임플란트 할 목적으로 어디갈지 수소문 하다가 예전에 티비에도 자주 나오고, 많이 들어봤었던 유디치과가 생각 나더군요. 다른데 가 볼 생각 안하고 그냥 회사근처에 있는 유디치과 로 예약하고 다음날 방문했습니다. (예전부터 여러 치과를 다녀봤던 기억으로는 비용이 상당히 비쌌던 걸로 기억합니다.)

혹시 가실분 있을지 모르니 위치 첨부

자가용 타고 가시는 분은 건물 뒷편으로 삥 돌아가서 굿모닝오피스텔 지하에 주차 하시면 됩니다.

저는 어차피 바로 길건너 편이 회사라서 고가다리 건너면서 찍은 사진이라 잘 안나왔네요.

앨리베이터 타고 3층 나와서 우측에 입구가 있습니다.

겉으로 보기에는 그닥.. 크게 보이지 않았는데 안에 들어가 보니 상당히 크더군요. 예전에 치과 한참 다닐때랑은 틀리게 유리방 처럼 된 곳에 의료용 의자가 한대씩 놓여져 있어서 프라이버시는 걱정 안하셔도 될듯 합니다.(어차피 이제부터 한, 두달을 다녀야 하니 내부사진은 나중에 따로 찍어서 글 쓸때 첨부 해 보겠습니다^^)

이빨 하나 치료하러 갔다가 왠걸? 치아들 전부 갈아 엎게 생겼습니다. 어차피 충치도 좀 있는것 같고 해서 치료해야 될 부분 견적좀 뽑아달라 하니 윗니부터, 아랫니까지 레진, 인레이, 신경치료, 임플란트 또 뭐라더라..? 견적 설명하시는 분 들어오셔서 이것, 저것 다다다~ 설명하는데 정신이 없더군요.

우선 내일 온다고 예약하고 나왔는데 사은품으로 치실이랑, 칫솔, 등등 많이 챙겨주시네요. 그런데 조금 당황 스러웠던건 제가 느꼈던 감정 그대로 얘기 하자면 약간 계산적인?? 뭐랄까.. 어라...? 여기 뭐지?? 전에 내가 생각했던 친절하고는 거리가 약간 있는것 같은데 원래 이런데였나? 그런 느낌을 조금 받았습니다.

다음날 조금 헷갈려서 간호사인지? 들어 오시길래 오늘 어느쪽을 어떻게 치료할 건지 한번 더 물어봤는데 표정이 살짝 무시하는 말투의?? 조금 아니꼬운 표정으로

어제 말씀 못들었나요? 까먹으셨어요?

그말듣고 상당히 기분이 안좋아져서 뭐라 한마디 하고 싶었지만 그냥.. 참자!! 라는 생각으로 도중에 나가기도 좀 그렇고 해서 치료 받았는데 마취하고 어금니쪽 충치 갈아내고, 인레이 하기위해 본뜨는 작업을 하더군요. 여느 치과들 많이 가봤지만 두개씩 한번에 하는곳은 처음 보는것 같은...?

종합적으로 뭐~ 내가 영업직이라 그런지는 몰라도 싼 곳도 좋긴 하지만 전반적인 친절 서비스 마인드가 기본인데 그런면이 조금 부족한 것 같아 좀 아쉽군요. 가격은 확실히 싼건 맞는것 같습니다. 영수증에 나와있다 싶이 인레이 개당 18만원 (전날 예약금 5만원 걸고 갔기 때문에 2개 치료하는데 31만원)

 우선 두개 치료중이니 요것만 완료하고 계속할지 다른데 알아볼지 결정해야 될것 같군요 (뭐... 다른데는 견적이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기도 하고 더 낳은 방법으로 치료할 방법이 있는지 궁금하니..)

여기까지는 제 소견이였습니다. 개개인마다 생각차가 있으니...

 값도 싸고, 치료도 잘 합니다.

 가실땐 꼭 예약 하시고 가셔야 안기다립니다.

그래도 손님들은 꽤? 많은것 같더라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