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일상/나만의 제품리뷰

제이제이옴므 츄리닝 뭐~ 나름 괜찮네요

by 12mango 2017. 4. 20.
728x90
반응형

봄/가을에 집에서 대충 입을만 한 츄리닝이 없어서 하나 장만하게 되었는데요?

인터넷에 검색도 해보고, 백화점 매장가서 보고 입어봤는데 영... 내 스타일이 아니여서 보류하고 있다가 얼핏 광고보고 클릭한 것 같은데 디자인이 나름 괜찮은것 같았습니다. (전 덩싼바지라고 하나요? 그런스타일은 정~말 싫어해서;;)

얼마전 백화점에서 중저가 브랜드의 츄리닝 샀다가 엉덩이 부분이 축... 늘어져 있어서 상당히 실망했던 터라 다시 매장가서 다른걸로 교환한 생각하면...그냥 인터넷으로 보는게 잘못 샀을경우라도 배송료는 몇천원 더 든다 해도 낳을것 같더라고요.

그러다 GS샵에서 파는 츄리닝을 봤고 조금 더 싸게 살수 없을까? 라는 생각으로 해당 상품의 홈페이지로 가서 직접 사 봤습니다.

여기는 대행, 위탁으로 판매하는 사이트죠

만약 상품의 생산판매를 직접하는 곳으로 가서 사면 더 싸게 살수 있을 것 같은 생각에 홈페이지 가입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필자 생각은 해당 홈페이지에 가입후 직접 사게 될 경우 판매자는 위탁판매 수수료가 덜 들어가게 되므로 소비자는 조금 더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가 있는 것! 이라고 생각됐습니다.

그림만으로 대략 이해 되셨을 텐데요?

제가 산 곳을 예를 들어 GS샵에서 샀을 경우 17,800원 으로 조금 더 싸 보일 수도 있는데 배송료2,500원이 포함됩니다. 경우에따라 포함이 안된다 하더라도 35,600원이죠.

해당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직접 구매했을 경우는 39,600원입니다.

그런데 신규가입일 경우 3~5천원 할인권 등 혜택을 약간이라도 더 받게되죠.

원칙상 인지도 높은 위탁판매처로 대행판매를 했을경우 대행수수료가 들어가기에 조금 더 비싸질 수밖에 없다쳐도 소비자가 직접 상품을 검색후 사이트까지 들어와서 구매하는데도 가격은 고작 1~2천원 차이밖에 없다는게 좀...

밑의 글 부터는 정말 솔직한 후기 입니다.

첫번째로 실망했던건 상품입니다. (일부러 낚서한것 아님)

상품의 디자인이나, 마감처리는 꽤 잘 된것 같습니다.

그런데 직장에서 택배용지 뜯었을때는 못 봤는데 집에와서 옷 입어보는 도중에 안감에 무슨 글자같은게(Pt 75 22.2/kg?) 적혀있네요. 옷 생산할때 치수 재거나 하는 목적으로 적어 두었던 것 같은데 인터넷 에서 사는건 복불복 이라는 말을 전에 많이 들었는데(상품이 간혹 하자가 있는경우) 그생각 하니 더 기분이 안좋군요.

아오~ 그냥 반품해버릴까? 하다가 어차피 안감이고, 배송도 4일걸렸는데 또다시 왔다, 갔다 5일이상 기다려야 하는 번거로움에 그냥 입기로;;

이런 부분만 보완 한다면 저렴한 가격으로 대박 많이살 것 같긴 한데 쩝..

뭐~ 제이제이옴므 츄리닝에 대한 종합 판단을

나만의 기준으로 내려 본다면

보통보다 약간 더 높은 65점? 줄수 있을 것 같군요.

츄리닝 사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