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116

컴퓨터 책상 이가격에 이정도면 훌륭하네요. ^^ 저희집이 컴퓨터만 3대가 넘게 있는데 가끔 직장 동료들이 자주 놀러오기도 합니다. 해서 가끔씩 스타(스타크래프트)로 밥내기도 할겸 해서 종종 사용을 하는데 책상이 한대 뿐이라 저만 의자에 앉아서 하는 상황이였는데 어차피 자주 사용하고, 나중에 다른 작업 할 때도 책상이 필요할 것 같아 지금 있는 것 보다는 약간 더 큰 사이즈의 책상 2개를 더 주문했습니다. 주문하고 이틀만에 도착했는데 생각보다 큰 것 같은 느낌이...? 상자 열어 봤는데 꽤 단순한 조립과정 이더군요. ^^ 그냥 책상다리 속으로 동봉된 철받침 하나 넣고 나사로 조여주면 끝~ 요렇게~ ^^ 이거 2주전에 주문한 건데 제조일자는 19년10월로 한달도 안됐네요. 정말 주문제작이 맞긴 맞는 것 같군요. 완성하고 두개를 다 배치해 놓으니 기존에 있.. 2019. 11. 26.
상동 연세퍼스트치과 후기 제가 처음 주걱턱 교정을 상담받은곳이 강남이라 아직도 강남에 있는 치과로 다니고 있는데요? 교정은 몇달 전에 끝났고, 치아배열만 남아서 아직 교정중인데 한달 주기로 점검을 받고 있습니다. 이게 몇일 전 찍었던 엑스레이 사진인데 그래도 처음보다 상당히 낳아진 치아 상태죠;; 오른쪽 윗쪽 어금니 부분 보면 사랑니가 튀어나와있는게 보일겁니다. 이게 확대한 부분인데 좌측에 보이는건 필요없는 사랑니라서 음식물도 끼고 하기에 제거하는게 좋다고 하더군요;; (사실... 과거 왠쪽 어금니 뿌리쪽에 박혀있던 사랑니 제거 하다가 죽다 살아났던 기억이 있다는;;) 요번에 치아 보철기 점검중 어금니에 임시적으로 붙혀놨던 플라스틱을 제거 하면서 오래 전 매꿔뒀던? 아말감?이 같이 떨어져 나갔더군요. 몇년전에 치료했던 곳이라 오.. 2019. 11. 25.
바르는뽁뽁이 핫앤쿨 후기 저희 집이 한쪽 벽면만큼이 전부 유리창으로 되어있고, 조금 오래전 지었던 오피스텔? 이다보니 고층이긴 하지만 2중창문 으로도 안되어 있어 겨울엔 우풍도 심한 편이고, 여름엔 햇빛이 많이 들어와서 한참 더울 오후엔 에어컨을 틀어도 튼것 같지가 않은 상황이 되어버리더군요. 해서 안막커튼도 달긴 했지만 더위와, 추위를 다 막기는 부족했죠... 그러다 요즘 갑자기 날씨가 너무 쌀쌀해 져서 뾱뾱이 라도 붙혀야 되나 싶어 쥐들의 마켓에서 추위관련 검색해 보는데 오~!!? 신기한 제품 발견...? 가장 혹했던 건 구매자도 많고, 구매후기도 괜찮다는 평이 많았고, 여름, 겨울 두 계절 다 쓸수있는 실용성에 비해 가격도 나름 저렴하고, 다 바른 후 불투명해서 밖도 잘 보인다는 광고를 보고 그래도 뾱뾱이 만큼의 효과보다 .. 2019. 11. 21.
타이탄 럭셔리의자 사용후기 요건 2년전쯤? 샀던 체어멘의자.. 집에서 업무용/고사양 게임용PC도 같이 하려고 의자를 2개 더 주문 했습니다. (방안이 거의 PC방 수준;;) 인터넷 검색 해봤을 때 다른 싼 의자들도 많긴 했는데 싸구려 의자 샀다가 조금만 앉아 있어도 불편하고 팔 거치하는곳? 살짝 눌르면서 일어나다가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어서 그런지 얼마 안가서 옆 부분이 부러지고 해서 어차피 한번 사면 오래쓰니 기왕 사는거 좀 편한걸로 써야겠다고 생각하고 구매했었죠. 당시 8만원조금 넘게? 샀던것 같은데(기억은 잘 안남;;) 가격은 좀 나가지만 나름 편안하게 잘 사용했었기에 비슷한 제품으로 한번 더 알아봤습니다. (사실 PC방 갔을때 비슷한 의자들 앉아보고 보고 더 혹했습니다. ^^;) 주문한지 2일만에 바로 도착한 타이탄럭셔리 의.. 2019. 11. 14.
반응형